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40243
오늘방문     55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4 명
  달력
 
6. 증인 권세라는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계11:3)
04/03/2020 11:04
조회  18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6. 증인 권세라는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1:3)

 

권세라는 것은 여호와의 신밖에는 가진 자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도 부활 승천하실 적에 하늘과 땅의 권세를 내게 주셨느니라. 고 말씀했습니다.

 

그러면 그 권세를 하나님께서 예수님께 주셨는데 이것은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뜻이 만방에 이루어지는 일이므로 성부와 성자와 성신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어 제자를 삼되 어느 나라 민족이든지 다 하나같이 행하라고 하신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의 승리가 없었다면 마귀 권세 아래 있는 죽은 영들이 감히 그 권세에서 벗어날 수 없고 감히 예수의 제자가 될 수가 없을 것입니다.

 

기독교는 마귀와 싸우는 종교니 마귀를 이기는 권세가 없다면 세상에 존재할 수가 없습니다. 이날까지의 모든 전도자는 십자가를 증거 할 때에 그리스도의 권세로 죄가 사해지는 일이 있을 적에 죄의 권세는 자동적으로 물러가고 그리스도의 빛의 권세가 승리하므로 교회가 세계에 대 확장을 보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증인 권세라는 것은 인간 종말에 인류적으로 큰 화가 올 때에 하나님은 마귀 흑암 세력을 계시록 9장과 같이 개방을 시켜 모든 사람을 크게 시험을 할 때에 인 맞지 않은 사람만 피해를 주라고 한 것입니다. 인이라는 것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인데 증인 권세를 뜻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들이 마귀 흑암을 뚫고 나가면서 승리하므로만 이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것이니 이것은 종말의 진리를 바로 증거 함으로만이 환란의 재앙을 벗어나게 되므로 남은 자가 되어서 새 시대에 가는 일인데 하나님이 종들에게 그 말씀을 따라서 이길 수 있는 권세를 주시는 대로 대표적인 하나님의 사람을 먼저 세워서 종말의 진리를 바로 증거하도록 하는 일이 있으므로 그 역사 아래서 모든 사람들이 하나같이 깨닫고 말씀 권세를 받게 되므로 최후 승리를 이루게 되는 것을 증인 권세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권세의 종들을 통하여 완전한 촛대교회가 이루어지는 동시에 그 교회가 남은 교회로 새 시대를 이루는 역사입니다.

 

@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 이백 육십 일을 예언하리라(11:3)

 


이 블로그의 인기글

6. 증인 권세라는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계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