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4160
오늘방문     24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2. 세계적 성전 확장과 여호와의 산 ?사2:1~4, 요절:2
03/31/2020 05:52
조회  88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2. 세계적 성전 확장과 여호와의 산 ?2:14, 요절:2

 

구약시대는 하나님의 성전이 예루살렘에만 있었습니다. 이 성전은 완전한 제사를 드리는 성전이 아니고 영자적인 제사를 드리는 성전이었습니다(10:1). 그러므로 예루살렘 성전은 세계적인 성전 확장이 될 때에는 완전히 없어지고 말았던 것입니다. 양을 잡아 제사 드리는 성전은 세계적인 성전 확장을 가져올 때까지 모든 문서가 완전히 성립되는 예언을 하기 위한 성전이었습니다. 이 성전은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는 말씀을 하실 때에 지진이 나면서 휘장이 찢어지고 말았습니다(27:51). 이런 증거가 나타난 것은 예루살렘 성전의 제사는 끝이 났다는 뜻인데 어디든지 십자가의 보혈을 믿고 예배하면 다 성전이 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1. 세계적 성전 확장 (12)

 

하나님께서 지금으로부터 2700년 전에 말씀하시기를 말일에 여호와의 전이 모든 산꼭대기에 굳게 서되 모든 작은 산 위에 뛰어 내리니 만방이 그리로 모여들리라고 하시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하나님의 성전이 어느 나라나 작은 산 위에 굳게 선 것은 세상 끝이 온 증거라고 보게 됩니다.

하나님의 성전이 어느 나라든지 작은 산 위에 굳게 선 것은 만민의 죄를 위하여 죽으신 십자가의 제단을 쌓기 위한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어느 성전이나 다 꼭대기에 십자가를 세우게 된 것은 십자가 제단의 성전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십자가를 믿으므로 누구든지 죄사함을 받고 그 영혼이 구원 받는 것을 목적한 성전입니다. 이 성전이 천하에 세워지기까지는 장구한 세월이 흘러 20세기에 이른 것입니다.

소위 하나님 성전의 대제사장들은 나사렛 예수를 정죄하고 십자가에 매달아 죽일 때에 자기네가 승리하는 것 같이 생각했지만 그 성전은 완전히 없어지고 대제사장에게 정죄를 받고 십자가에 죽은 예수님의 보혈을 믿는 사람들이 대 승리를 이루고 세계마다 성전을 굳게 세운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실은 하나님의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졌다고 보게 됩니다.

 

2. 여호와의 산에 야곱의 도를 가르치는 성전 (3)

 

천하에 나라마다 작은 산 위에 성전이 굳게 선 것은 천국 복음을 증거하여 서게 된 것이요, 여호와의 산에 성전이 있어 야곱의 도를 가르친다는 것은 세상 끝에 야곱의 축복을 받는 지상 평화 왕국을 이루기 위한 진리 운동이 일어날 것을 뜻한 것입니다. 야곱의 도라는 것은 천국 복음을 뜻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께서 인간 종말에 야곱의 씨로 지상 왕국을 이룰 것을 가르친 말씀입니다.

구약시대에 선지들에게 야곱의 자손으로 세계 통일의 평화 왕국이 올 것을 가르친 것은 육적 이스라엘이 야곱의 도를 배워서 복 받을 일이 아니요, 세계 만국이 다 그 도를 배워 새 시대에 들어가게 될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야곱에게 나타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여호와니 네 자손이 티끌같이 되어서 동서남북에 편만할찌며 땅의 모든 족속이 너와 네 자손을 인하여 복을 얻으리라고 하셨는데 이것은 이 본문 말씀과 합치된 말씀입니다.

이날까지 전한 복음을 믿음으로 야곱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요, 세상 끝에는 야곱에게 허락한 그 축복을 지상에서 받는 역사인데 여호와의 산이 나타나고 거기에 성전이 있어서 야곱의 도가 되는 말씀을 분명히 가르치는데 그 교훈을 따라가는 자들이 새 시대의 축복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의 자녀라도 그 길을 가지 않는 자는 다 이방과 같이 망할 것이고 야곱의 길을 가는 자는 강한 이방을 심판할 때에 남은 자가 되어서 새 시대에 가게 됩니다.

야곱의 길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조금도 의심하지 않고 그대로 순종하는 생활을 가르친 것입니다. 에서는 아브라함의 장손이지만 아브라함에게 나타난 말씀을 그대로 믿지 않고 이방 여자와 결혼을 하고 장자의 기업을 등한히 알므로 이방 민족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야곱은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고 순종하므로 그를 통하여 선지국가가 이루어졌고 하나님께서 그 나라의 선지를 통하여 심판과 새 시대를 이루는 야곱의 도를 기록하게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그 도를 배우고 그 길을 가야만 새 시대에 들어가게 된다. 예루살렘 다락방에 떨어진 성신의 역사는 세계만방에 성전을 세우게 되었고 여호와의 산 성전에서 가르치는 야곱의 도는 완전한 지상 평화 왕국을 이루는 역사가 되는 것입니다.

 

3. 심판과 평화 왕국 (4)

 

세상 끝이라는 것은 세상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요, 모든 이방 세력을 없이 하고 야곱의 길을 걸어가는 자만으로 새로운 시대를 이루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야곱의 도를 순종치 않는 자는 심판을 받을 것이요, 순종하는 자는 새로운 평화 왕국을 이루게 됩니다. 그러므로 모든 민족이 다 복을 받는다는 것은 새 시대에 야곱의 도를 배워 그대로 행하는 자들이 복 받는 일을 가르친 것입니다.

 

결 론

 

하나님의 완전 구원이라는 것은 이 땅에 평화 왕국을 이룸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들이 야곱의 도가 되는 지상 왕국에 들어가는 말씀을 분명히 배워서 지켜야 할 때가 온 것입니다.

지금 야곱의 도를 모른다면 거짓 선지에게 미혹을 당할 것이니 이 교훈을 분명히 배운 자라야 미혹을 받지 않고 새 시대의 안식의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2. 세계적 성전 확장과 여호와의 산 ?사2:1~4, 요절: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