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1064
오늘방문     1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106.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 역사 -사66:18~22, 요절:18-
03/15/2020 04:25
조회  86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106.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 역사 -66:1822, 요절:18-


변화성도는 사상을 보시는 하나님께서 한데 모아 한 단체를 이루게 하십니다.

이 사상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원수를 이기는 무장이 되는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원수의 세력에 굴복치 않고 하나님께서 말씀대로 원수의 세력을 없이 하고 말씀대로 새 시대가 이루어진다는 것을 굳게 믿고 끝까지 싸워 나가는 자라야 진노의 날에 남은 종이 되어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의 역사를 본문에서 다음과 같이 알아야 합니다.

 

1. 열방과 열족을 모아 영광을 보게 하는 역사 (18)

 

하나님께서는 어느 나라의 사람이든지 하나님과 의합 된 사상을 가진 자라면 한데로 모아서 영광을 보게 하십니다. 이 영광이라는 것은 새 시대의 영광을 가르친 것입니다. 누구든지 세세 왕권의 영광을 받고자 하는 자라면 하나님 앞에 사상적으로 인정을 받아야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북방 세력을 없이 하는 동시에 말씀대로 순종하기 위하여 떠는 자를 권고하십니다(66:2, 5).

오늘에 소위 공산주의 사상이라는 것은 레닌맑스주의 이론을 정통으로 아는 사상이지만 우리의 사상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심판의 변론인 말씀을 그대로 따라 가는 사상입니. 이 사상이 자동적으로 뭉쳐지게 되는 것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들은 다 하나님의 말씀에 떠는 사상이 있으므로 그 말씀 안에서 되는 것입니다.

 

2. 영광을 세계에 선포하는 역사 (19)

 

앞으로 변화성도들의 역사라는 것은 새 시대에 들어가는 영광의 빛이 되는 말씀을 세계 열방에 전파하는 것을 목적합니다(60:13). 동방에 나타난 말씀의 영광을 세계에 선포한다는 것은 변화성도의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은혜 시대의 복음은 이방의 빛이 되는 역사이지만 변화성도가 전하는 말씀의 영광의 빛은 택한 자를 한데 모으는 역사입니다.

 

3.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는 역사 (2021)

 

하나님께서 변화성도의 단체를 제사장과 레위 인을 삼는다는 것은 다음과 같은 진리가 있는 것입니다.

첫째: 레위족은 제사장족이니 왕족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둘째: 몸이 성별된 사람으로서 지상 축복을 받는 족속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셋째: 새 시대의 왕권을 누리는 족속이 된다는 뜻이 있습니다.

 

과거 구약 때의 레위족은 앞으로 올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릴 레위족을 가르친 예언에 불과한 것입니다. 과거 레위족이 모든 지파 사람들에게 십일조를 받아서 생활하였듯이 새 시대의 영광을 누릴 때에 변화성도의 족속은 열방의 사람이 바치는 예물을 받게 됩니다(18:7, 66:12).

 

4. 자손이 영원한 축복을 받는 역사 (22)

 

아담이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치 않았으므로 그 자손이 저주를 받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성도가 말씀으로 사상을 지켰기 때문에 그 자손이 영원한 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가장 복된 일이 변화성도의 가족에 있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와 같이 변화성도의 자손은 영원히 새 시대의 영광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 축복을 받을 자는 심히 적으므로 그 사상을 보고 하나님께서 한데로 모아 한 단체를 이루는 것입니다.

 

결 론

 

가장 영광스러운 일은 사상으로 뭉쳐진 변화성도의 단체에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영원한 왕권의 축복을 단체적으로 길이길이 누리기 위하여 택한 자들이니 이들로 말미암아 새 시대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06. 사상으로 뭉쳐진 단체 역사 -사66:18~22, 요절: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