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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 기름 발리운 자 둘이라는데 대해 (슥4:14)
02/20/2020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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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6. 기름 발리운 자 둘이라는데 대해 (4:14)

 

@ Then said he, These are the two anointed ones, that stand by the LORD of the whole earth.(Zeck.4:14).

@ And I will give power unto my two witnesses, and they shall prophesy a thousand two hundred and threescore days, clothed in sackcloth.

These are the two olive trees, and the two candlesticks standing before the God of the earth.(Rev.12:3~4).

 

하나님께서 언제나 권세를 맡긴 자에게는 기름을 부어준 것입니다.

왕권을 맡기는 것도 하나님의 명령에 의하여 기름을 붓고 말세에 종들을 왕권을 주어서 쓰는 일도 기름을 붓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이름은 기름을 붓는다는 뜻이니 이날까지 모든 종들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름부음을 받는 성령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12:27).

그러나 여기에 감람나무에 기름 부음이란 것은 다음과 같은 의의가 있습니다.

 

1) 종말적인 심판의 다림줄에 의해 받는 권리를 말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세계적인 하나님의 심판에 대해 모든 권리행사에 다림줄의 역사에 책임을 세우는 대표를 뜻한 것입니다.

 

2) 이 둘이라는 것은 세계적인 하나님의 역사에 총책임을 말한 것이니 이것은 그 종이 받은 역사로 온 세계가 통일될 것을 말한 것입니다.

 

3) 이 둘이라는 것은 세계적인 대표의 사람을 가르친 동시에 그 역사를 힘입어서만이 세계 인류를 환란에서 구출시키는 일이 될 것이니 누구든지 이 역사에 씌여지는 종은 한 감람나무가 되는 것입니다.

 

# 6:12. 자기 곳에서 난다: 측량 받은 자리. 새길 것을 새기고 제할 것을 제한 자리가 자기 곳인데 계11:1 - 이하와 같습니다.

 

* 한국에서 심판의 환란 때에 동방 역사로 초능력의 역사로 남북통일을 이루는 역사를 이룰 때 서방에서 그 하나님의 역사에 처음으로 인정하여 합심 협력하는 종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 가로되 이는 기름 발리운 자 둘이니 온 세상의 주 앞에 모셔 섰는 자니라 하더라(4:12).

@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1 2:27).

@ 고하여 이르기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보라 순이라 이름하는 사람이 자기 곳에서 돋아나서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리라.(6:12).

@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저희가 굵은 베옷을 입고 일천 이백 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이는 이 땅의 주 앞에 섰는 두 감람나무와 두 촛대니(11:3~4).

@ In that day, saith the LORD of hosts, will I take you, O Zerubbabel, my servant, the son of Shealtiel, saith the LORD, and will make you as a signet: for I have chosen you, saith the LORD of hosts.(Hag.2:23).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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