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95787
오늘방문     13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78. 여호와께서 잠잠히 사랑하는 일.(습3:17)
02/01/2020 16:57
조회  132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78. 여호와께서 잠잠히 사랑하는 일.(3:17)

 

@ The LORD your God in the midst of you is mighty; he will save, he will rejoice over you with joy; he will rest in his love, he will joy over you with singing.(Zeph.3:17).

 

하나님은 참된 양심적인 정직한 사람을 찾고 계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심판기에 잠잠히 사랑하는 일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원리가 있는 것입니다.

 

1) 사랑하는 자에게 심판기에 나타나 사랑치 않고 은밀히 그에게 위로를 주고 비밀을 알려주는 것을 뜻하였습니다.

 

다시 말하면 노아의 가정에 하나님의 비밀이 나타난 것 같이 참으로 거짓 없이 하나님을 공경하는 자에게 외형적으로는 빈한하고 곤고를 당하는 것 같으나 실제에 있어서는 하나님의 사랑이 그 사람에게 같이 하시는 것입니다.

 

2) 하나님은 롯의 가정에 비밀을 알려주고 천사를 보낸 일 같이 또한 아브라함의 가정에 비밀을 알려준 것 같이 그 비밀을 알려주는 동시에 피할 길을 열어주기 위해서 고요히 인도하는 일이 있습니다.

 

3) 하나님은 사렙다 과부의 가정에 있던 일과 같이 그 집에 기근이 없도록 양식과 물을 공급해 주는 신비한 일이 같이 합니다.

 

자기도 모르게 왠일인지 먹을 것이 생기는 일도 있고 아무리 질병이 돌아도 그 집에는 조금도 들어오지 않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또는 아무런 악당이라도 그 집에 피해를 못주도록 하는 것이니 이것은 재앙도 하나님이 주관하고 사람의 마음도 하나님이 주관하는 것이니 잠잠히 소리 없이 모든 일에 순조롭게 되어 가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여 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인하여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3:17).

 


이 블로그의 인기글

78. 여호와께서 잠잠히 사랑하는 일.(습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