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95424
오늘방문     6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77. 수년 내에 부흥케 하는데 대해(합3:2)
01/30/2020 15:57
조회  104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77. 수년 내에 부흥케 하는데 대해(3:2)

 

@ O LORD, I have heard your speech, and was afraid: O LORD, revive your work in the midst of the years, in the midst of the years make known; in wrath remember mercy.(Hab.3:2).

 

하나님은 악의 세력을 먼저 높여 놓는 것은 악의 세력을 멸망하도록 하는 역사의 징조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 부흥이라는 것은 어떤 개인적이나 교회적인 심령 부흥을 말한 것이 아니고 진노의 날에 남은 자가 되도록 끔 각성시키는 역사를 말한 것입니다. 이제 부흥 운동의 3대 요소를 다음과 같이 보아야 할 것입니다.

 

1) 시대적인 경고의 나팔을 불어야 될 뜻이 있는 것이니 만일 시대적인 나팔 불기를 두려워하는 자는 순교자의 동무가 될 수 없고 진노의 날에 긍휼함을 받을 수가 없게 될 것입니다. 아모스와 같은 용사가 된 자라야 긍휼함을 받게 됩니다.

 

2) 자기를 하나님께 완전히 제물로 바치고 나서는 자라야 된다는 뜻이 내포된 것이니 롯의 처를 생각하라는 말씀과 동일합니다.

주님의 재림이 임박할 때에 자기의 사적 행동을 취하는 자는 재림의 주를 맞이할 수 없다는 뜻으로 가르친 말씀입니다.

 

3) 급한 사정을 만난 주인의 마음을 만족케 하는 종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수년 내라는 것은 어떤 년. . . 시에 정한 뜻을 말씀하신 것이 아니고 급한 때라는 것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6:11에 잠간이라는 말이나 7장에 하나님 종들에 인치기까지 라는 말이 동일한 뜻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심히 급했다는 경고의 나팔을 들고 나가서 모든 사람을 깨우치라는 뜻이 수년 내에 부흥케 하옵소서 하는 말입니다.

 

* 결국은 주님의 공중 재림 전 1260일의 전 삼년 반의 다시 예언의 기간인데(144,000 명의 인 맞는 기간) 아마도 2020년에 시작 될 것으로 보입니다. 때의 시작일 알리는 기간은 사8:1에 마헬살랄하스바스의 노략이 속하다는 북방환란을 2~3년 앞둔 기간인데 통용문자인 영어로 변론을 하고(사명자을 뜻함) 나서라는 기간을 보면 임박한 때입니다.(영한 변론은 2016~2018년 재 변론 중)

이제 마지막 한 이레 중 전 삼년 반 진입 직전 시기입니다. 예언 성취로 보아 남북환란 및 통일은 2020~2021, 휴거 및 3차 대전은 2023년쯤, 지상강림 및 아마겟돈 전쟁은 2027년쯤, 새 시대인 에덴동산회복은 2030년쯤 예상됩니다.

@ 여호와여 내가 주께 대한 소문을 듣고 놀랐나이다. 여호와여 주는 주의 일을 이 수년 내에 부흥케 하옵소서. 이 수년 내에 나타내시옵소서. 진노 중에라도 긍휼을 잊지 마옵소서(3:2).

@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큰 서판을 취하여 그 위에 통용 문자로 마헬살랄하스바스라 쓰라. 내가 진실한 증인 제사장 우리야와 여베레기야의 아들 스가랴를 불러 증거하게 하리라 하시더니 내가 내 아내와 동침하매 그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은지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그 이름을 마헬살랄하스바스라 하라

이는 이 아이가 내 아빠, 내 엄마라 할줄 알기 전에 다메섹의 재물과 사마리아의 노략물이 앗수르 왕 앞에 옮긴바 될 것임이니라.(8:1~4)

@ Moreover the LORD said unto me, Take thee a great roll, and write in it with a man's pen concerning Mahershalalhashbaz.

And I took unto me faithful witnesses to record, Uriah the priest, and Zechariah the son of Jeberechiah. And I went unto the prophetess; and she conceived, and bare a son. Then said the LORD to me, Call his name Mahershalalhashbaz. For before the child shall have knowledge to cry, My father, and my mother, the riches of Damascus and the spoil of Samaria shall be taken away before the king of Assyria.(sa8:1~4)

 

 

 


이 블로그의 인기글

77. 수년 내에 부흥케 하는데 대해(합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