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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성산 축복을 목적하고 나갈 신앙 노선 -사65:1~25-
01/29/2020 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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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성산 축복을 목적하고 나갈 신앙 노선 -65:125-

 

기독교는 천국을 목적한 신앙 노선과 성산 축복을 목적한 신앙 노선이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신앙 노선은 회개하라, 중생을 받으라.”하는 것으로 하나같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는 노선을 찾게 됩니다. 누구든지 회개하고 중생을 받으면 그 시에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인격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러나 성산의 축복을 목적하고 걸어가는 노선은 무엇이냐는 것을 모든 선지서를 통하여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65장 본문을 통하여 간단히 말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몸에 성결을 가져야 됩니다.(17)

 

아무리 은혜 시대에 부르심을 받았다 하여도 몸을 더럽히는 자는 반드시 진노의 날에 망할 것을 가르쳤습니다. 이 몸이 죽어서 흙에 가고 영혼이 천당에 간다는 것은 중생 받는 즉시에 죽어도 그 영혼이 구원을 받는 거요, 이 몸이 살아서 진노의 날에 남은 자가 되어 새 시대에 가는 데는 돼지고기나 가증한 물건을 먹으면 그 몸이 진노의 날에 남을 수가 없다는 것이 하나님의 계명입니다(45). 왜냐하면 이 몸이 성산의 축복을 받게 될 때는 몸에 완전 성결이 있어야 되기 때문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이 말씀을 등한히 알고 비웃는 자라면 용서 없이 망한다는 것입니다(67).

 

하나님은 선악과 하나를 먹으면 죽는다는 법도 그대로 시행하셨는데 진노의 날에 몸을 더럽히면 망한다는 것을 어찌 경홀히 볼 수 있는가. 이렇게 되는 것을 합법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누구든지 그 몸이 영생할 몸이 되는 축복을 받을 때 돼지고기나 가증한 물건을 먹을 수 없는 일이 있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성결을 요구하십니다. 영혼을 구원할 때는 마음에 성결을 요구하시고 몸을 구원할 때는 몸의 성결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2. 완전한 열매를 맺어야 합니다.(89)

 

영혼 구원은 회개하는 즉시에 받는 거요 성산의 축복은 예언의 말씀을 가감 없이 믿고 순종할 때에 받는 것이니 극상 포도가 맛이 변치 않듯이 진리의 말씀에 맛을 잃지 않고 말씀 그대로 순종하는 자라야 말씀 그대로 이루어지는 성산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아무리 아담 하와가 하나님의 자녀이지만 그 말씀을 순종치 않으므로 에덴 축복을 빼앗겼고 그 영은 구원을 받은 거와 같이 성산의 축복은 영혼 구원의 정도 사람으로는 될 수 없고 그 몸이 완전 축복을 받아 성산에 들어가게 하는 말씀을 순종해야만 될 것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의 자녀라도 노아의 방주를 믿지 않을 때에 육의 구원을 받지 못하였고 하나님의 자녀 중에서도 노아의 가정만 육의 구원을 받은 거와 같이 세계 인류가 전멸되고 성산에 새로운 시대가 올 때도 그 말씀에 순종하는 자만이 들어갈 것입니다.

 

3. 말씀에 순종치 않는 자가 죽게 됨 (1015)

 

아무리 하나님의 종이라도 성산의 축복을 생각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치 않으며 자기 생명을 운명에 맡긴다는 것은 용서 없이 원수의 칼에 살륙을 당하고 성산의 축복을 믿고 순종하던 종과 같이 성산의 축복을 받을 수 없고 반드시 망한다는 것입니다. 만일 순종하던 하지 않던 무조건 하나님의 자녀라고 다 같이 성산의 축복을 준다면 이것은 의로운 심판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성산의 축복이 이루어지는 새 시대는 심판이 있고야 오기 때문이다. 심판이라는 것은 말씀 심판이기 때문입니다.

 

4. 진리를 따라 복을 구할 것 (16)

 

기도라는 것은 하나님의 뜻을 순종하는 것인데 성산의 축복의 말씀을 순종치 않으면서 기도한다는 것은 어리석은 자의 행동일 것입니다. 하나님은 진리대로 죄를 사하시고 진리대로 은혜를 내리시고 진리대로 성산의 축복을 주는 것이니 그 진리를 믿고 기도할 때에 속죄도 은혜도 성산의 축복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축복이라는 것은 진리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가르친 것이니 진리를 모르고 축복을 구한다는 것은 미신의 우상적인 종교라고 보게 됩니다. 금일에 기독교가 기도를 한다 하여도 진리의 말씀에 순종치 않고 기도한다는 것은 우상 종교나 다름이 없게 되는 것입니다.

 

결 론 (1725)

 

성산 축복이라는 것은 지상에 이루어지는 것인데 인생의 원죄로 왔던 죽음이 없고, 헛된 수고가 없고, 아무런 피해가 없는 세계를 가르쳤다. 자범죄로 영이 죽고 원죄로 몸에 사망이 오고 몸에 고통이 오고 몸에 피해가 왔던 것입니다. 그러나 예언의 말씀을 순종한 자들에게 다시 육의 사망과 고통과 피해가 없이 복을 누리게 되는 것을 성산 축복이라는 것입니다. 영적 구원이라는 것은 자범죄에서 받는 구원이요 육적 구원은 원죄에서 벗어나는 구원을 가르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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