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414156
오늘방문     23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6 명
  달력
 
125.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생활(약1:4).
12/24/2019 09:15
조회  147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2

125.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생활(1:4).

 

하나님의 역사라는 것은 부족함이 없이 생활하게 하는 것은 인간에게 행하시는 일입니다. 완전이라는 것은 땅의 것만으로 서가 아니고, 땅의 것과 하늘의 일이 결합되는 여기에서만이 부족이 없는 생활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조금도 부족함이 없이 되려면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야만 되는 것입니다.

 

1. 온전한 기쁨이란 것이 있게 된 것입니다(2).

 

온전한 기쁨은 어떤 흥분, 감정, 오락을 통하여 오는 것은 아닙니다. 본문 2절과 같이 시련을 받을 때 오는 기쁨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기쁨을 얻어 보려고 세상에 무엇을 요구한다는 것은 방탕의 길로 가는 시점이 될 것이로되 어떠한 어려운 시련이 올 때 완전히 기쁘게 여겨보려는 사람은 최고의 영계에 들어가는 시점이 될 것입니다.

 

2. 인내력을 기르기 위한 노력입니다(4).

 

우리는 노력도 잘못된 노력도 있고, 바로 된 노력도 있는 것이니 어떤 신자가 인내의 힘을 길러 보려는데 노력치 않고, 일시적인 오락적인 수양에 노력한다면 이 신앙은 자동적으로 부패라는 것을 가져올 것입니다. 하나님은 중심을 볼 때 인내를 온전히 이루어 보려는 안타까운 심정을 가졌다면 그 사람에게 하늘의 것으로 채워 주는 것이 필연코 있는 것입니다.

 

3. 지혜를 하나님께 구하는 자입니다(5).

 

사람이 무슨 일을 당할 때 자기의 지혜가 부족한 것을 깨닫는데서 초인간적인 위로부터 오는 지혜를 구하는 자가 될 때에는 넘치도록 주시는 것입니다. 만일 인간 지혜로만이 해결하고 위로부터 오는 지혜를 원치 않고, 의심하면 이 사람은 아무 것도 얻기를 생각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온전하고 구비하고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되는 것은 인간 자체의 노력으로는 소유할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는 부족함이 현재 없다는 것보다도 조금도 부족함이 없다는 것을 이루어 보려고 하는데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알지도 못하고 덮어놓고 부족함이 없다는 것은 라오디게아 교회의 영적 상태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목적을 바로 정하는 동시에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 여기에서부터 만족을 삼고 나갈 때 조금도 부족함이 없게 될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25.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생활(약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