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76613
오늘방문     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달력
 
104. 하늘의 전쟁과 땅위의 환란 -계12:7~12-
12/14/2019 08:42
조회  95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2

104. 하늘의 전쟁과 땅위의 환란  -12:712-

 

   하나님은 완전한 사랑이 있는 동시에 공의를 이루기 위한 전쟁도 필연코 있게 하는 것입니다. 이 전쟁이란 그리스도 왕국을 이루기까지 목적을 두고 싸우는 하나님의 전쟁인 것입니다.

 

  1. 하나님이 간교한 뱀을 낸 것은 사람을 망하게 하자는 목적이 아니요, 뱀과 싸워서 이기면 지위를 올려 주고 세세의 왕권을 주겠다는 것이 공의가 있는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가 이기지 못했으므로 간교한 뱀의 세력은 마귀의 권세인 붉은 용의 활동을 가져오게 된 것입니다(12:9).

 

  2. 그리스도께서 세상에 오신 것은 마귀를 멸하려고 오신 것이다(3:8). 마귀는 죄의 권세를 가지고 세계 인류를 영적으로 다 점령하였습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승리는 누구든지 그 피를 믿는 자는 마귀 권세를 벗어나서 그리스도 왕국에 이름이 기재되는 것입니다.

 

  3. 그리스도 왕국의 왕권을 받을 자의 자격은 죽기까지 생명을 아끼지 않고 피와 말씀을 증거하는 자입니다.

이와 같이 충성된 종들이 왕권을 받게 될 수가 하늘에서 차게 되면 대군 미가엘은 마귀의 세력을 땅으로 쫓아 내리기 위하여 하늘에서 전쟁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4. 마귀가 지금까지는 참소권을 가지고 주의 종들을 괴롭히고 있었지만 승리자의 수가 차게 될 때는 마귀는 공중의 권세를 빼앗기고 땅으로 쫓겨 내려오게 되므로 이 땅에는 큰 환란을 가져오게 됩니다.

그때는 주님께서 공중에 나타나셔서 승리의 종들은 들림을 받고 승리의 종들의 전도를 받은 해를 입은 여자와 같은 교회는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게 되므로 환란을 피하여 심판하러 지상 강림하는 만왕의 왕과 왕권을 가지고 오는 성도들을 영접하여 세계가 멸망할 때 남은 자가 됩니다.

 

      

 

   하늘에 전쟁이 있을 때는 영적 혼란이 오는 때요, 땅에 환란이 있을 때는 모든 육체가 죽어 쓰러지는 대 환란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적 혼란기에 피와 말씀으로 승리한 자는 신랑인 주를 맞이하여 들림을 받고 땅의 대 환란을 예비처에서 피한 자는 만왕의 왕을 영접하여 종족이 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04. 하늘의 전쟁과 땅위의 환란 -계12: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