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43647
오늘방문     19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10. 중동 문제와 지혜로운 일(단11:40~12:3, 요절12:3)
10/09/2019 02:38
조회  102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10. 중동 문제와 지혜로운 일(11:4012:3, 요절12:3)

 

하나님께서 다니엘에게 인간 종말의 묵시를 보여줄 적에 중동을 중심하고 환난이 올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다니엘 11장은 중동 문제를 놓고 헬라 시대에 남북 전쟁을 하게 되므로 혼란에 빠질 것을 120절까지 말했고 인간 종말에 중동을 중심하여 남북대립으로 재림의 주를 맞이할 때까지 역사가 흘러갈 것을 가르쳤습니다.

그러므로 중동 문제와 지혜로운 일에 대하여 본문으로 증거 합니다.

 

1. 중동 문제 (4045)

 

인간 종말에는 중동에서 남북으로 대립이 되되 남방 세력이 북방을 대항할 때에 북방 세력이 회오리바람처럼 물이 넘침같이 내려 밀므로 성지도 면치 못하며 애굽에까지 내려오게 되니 아프리카 사람들이 북방을 대항하지 않고 북방 세력에게 시종 들게 될 것을 말했습니다.

지금 북방 공산 세력이 중동을 중심하여 애굽에까지 군사 조약을 맺고 아프리카 사람을 자기 도구로 쓰려는 흉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방에 있는 우리가 두려워 않고 하나님의 역사를 믿고 나갈 때에 북방 세력이 크게 번민하게 되므로 발악적인 행동을 하게 될 것을 말했습니다. 여기에 동북의 소문이라는 것은 중동을 가르친 것이 아니고 극동을 가르쳤다고 봅니다. 그리고 북방 세력은 도와주는 자가 없으므로 반드시 망할 것을 말씀했습니다. 12장을 보아서 이때가 주 재림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북방을 무찌르고 북진하는 역사가 극동에 있을 것을 믿어야 합니다. 41:25, 11:3이하를 보아서도 알 수 있고 모든 선지서를 상고해 볼 때에도 하나님의 역사가 극동을 중심해서 있으므로 북진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지혜로운 일 (12:13)

 

이때는 네 민족을 호위하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날 때라고 말하였고 역사적으로 없던 환난이 있을 것을 말하는 동시에 주 재림이 될 것을 말씀했습니다. 그러므로 지혜로운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고 많은 사람을 옳은 곳으로 돌아오게 하는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고 하였습니다.

 

이때에 지혜로운 일은

첫째 : 천군의 보호를 믿고 싸우는 일이며,

둘째 : 주 재림기라는 것을 알고 싸우는 일이며,

셋째 : 세상을 돌보지 말고 많은 사람을 새 시대로 인도하는 일에 전력을 두는 일입니다.

주님 재림할 때에 가장 복 있는 자는 재림 시까지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인도하는 자라고 보게 됩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일한 대로 갚아 주시려 오시기 때문입니다. 가장 지혜로운 일은 옳은 진리의 사상을 가지고 많은 사람을 진리로 인도하는 일인데 이러한 자들이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결 론

가장 급한 문제는 북방 세력이 중동을 노리고 나오는 때라고 말하였습니다. 이것은 북방이 무서워 말한 것이 아니고 이때는 재림의 주가 오실 때이니 맞이할 수 있는 인격을 갖추는 일이 긴급한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아는 것을 지혜로운 일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0. 중동 문제와 지혜로운 일(단11:40~12:3, 요절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