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56267
오늘방문     18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8 명
  달력
 
25.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하여
10/03/2019 16:22
조회  190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25.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하여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하여 3대 의의가 있는 것이니 다음과 같이 알 수 있습니다.

 

1) 부활은 잃었던 안식을 찾아주는 승리의 열매를 이룬 날입니다.

첫째 아담으로 축복을 빼앗긴 인생이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 잃었던 축복을 찾는 중생의 새로운 생명을 받게 된 처음 열매가 되는 것입니다.

 

2) 부활은 완전한 승리의 인격을 완성시킨 날입니다.

 

땅에 속한 몸이 하늘에 속한 형체가 이루어지는 열매가 맺어진 날입니다. 첫째 아담이 마귀의 미혹을 이기지 못하므로 그 몸이 흙으로 돌아가고 둘째 아담 되는 그리스도께서 부활함으로서 인생은 영체의 사람이 되는 소망이 완전히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부활하기 전의 몸은 인간의 죄를 대신한 몸이요 부활한 몸은 우리에게 영체를 줄 수 있는 몸으로 부활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이 없다면 우리에게 영체의 몸이 있을 수 없습니다.

 

3) 그리스도의 부활은 마귀를 완전히 멸할 수 있는 권세를 받은 만왕의 왕으로서 일어난 날입니다.

 

완전한 심판 권세라는 것은 부활체가 되는 영체의 사람으로만 마귀를 심판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귀 권세가 완전히 소멸되는 것은 영체로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여 음부의 열쇠를 잡으시고 역사하기 때문에 마귀 권세는 다시는 승리를 이루지 못하고 백전백패에 들어간 것입니다.

지금 마귀가 아무리 발동해도 그리스도의 장중에서 모략적인 방법으로 마귀는 이용을 당하는 것뿐입니다.

앞으로 주님 다시 올 때 부활체가 될 부활성도와 변화성도가 될 생존 성도와 아울러 왕국을 완전히 이루어 마귀 권세를 때려 부수는 것을 그리스도의 부활로 말미암아서 마귀를 완전히 멸할 권세가 성립되는 것입니다.

 

& 성도의 부활

 

@ And shall come forth; they that have done good, unto the resurrection of life; and they that have done evil, unto the resurrection of damnation.

(John.5:29)

@ Blessed and holy is he that had part in the first resurrection: on such the second death hath no power, but they shall be priests of God and of Christ, and shall reign with him a thousand years.(Rev.20:6).

@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5:29).: 천년왕국 후 백 보좌 심판 때 부활

@ 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 노릇 하리라(20:6) : 휴거 때 순교자 부활(부활성도)

 


이 블로그의 인기글

25.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