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43760
오늘방문     3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19. 새 이름에 대하여
09/20/2019 05:16
조회  128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19. 새 이름에 대하여

 

@ He that had an ear, let him hear what the Spirit said unto the churches; To him that overcame will I give to eat of the hidden manna, and will give him a white stone, and in the stone a new name written, which no man knoweth saving he that received it.(Rev2:17)

 

*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 강해) 성령이 요구하는 것은 발람적인 미혹의 세력을 이기는 자가 되어야만 하고 타협치 않아야 감추었던 만나가 되는 진리를 바로 먹게 되고 흰 돌과 같은 왕권의 새 이름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조금도 타협치 않고 신앙의 절개를 지켜야만 만민을 가리는 흑암을 벗어날 수 있는 보화와 같고 진주와 같은 촛대교회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새 이름을 받는 절차는 인의 권세(2:23, 7:2~3)를 받은 다시 예언(10:11)의 사명자 선구적인 사명을 통하여 척량을 받고(11:1) 촛대교회 사명을 위한 삼대무장(말씀무장, 사랑무장, 인격무장)을 하고 충성과 진실을 다하는 여호와의 열심히 임하는 종들을 선구적인 종의 중보기도를 합당하게 여기시면 흰 돌에 사명적인 새 이름으로 응답하여 변화성도 반열의 왕권으로 십사만사천명의 백마 탄 군대가 되는 것입니다.

 

-. 19:12절에 그 눈이 불꽃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는 아는 자가 없고 이처럼 사명을 받은 자 밖에는 알 수가 없고 이 시대에 참 종이라면 죄악의 소멸과 몸에 오는 변화를 받는 종으로 변화성도의 인격이 갖추어지는 것입니다. 이 시대에는 절대 속화되거나 타협하는 신앙은 안 되는 것입니다.

 

@ 열방이 네 공의를, 열왕이 다 네 영광을 볼 것이요, 너는 여호와의 입으로 정하실 새 이름으로 일컬음이 될 것이며 (62:2):선구적인 종

@ 내가 나의 종 야곱, 나의 택한 이스라엘을 위하여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나를 알지 못하였을지라도 나는 네게 칭호를 주었노라(45:4):선구적인 종

@ 또 너희의 끼친 이름은 나의 택한 자의 저줏거리가 될 것이니라 주 여호와 내가 너를 죽이고 내 종들은 다른 이름으로 칭하리라(65:15):말세 사명자

@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2:17):말세 사명자

@ 그 눈이 불꽃 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 아는 자가 없고(19:12):선구적인 종

@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19:15).

@ 공의로 빈핍한 자를 심판하며 정직으로 세상의 겸손한 자를 판단할 것이며 그 입의 막대기로 세상을 치며 입술의 기운으로 악인을 죽일 것이며(11:4).

 

#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하는데 대해 (2:17).

 

흰 돌이라는 것은 완전 성결을 받은 자로서 승리하는 자를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님 다시 올 때에 남은 자가 되려면 흰 돌 같이 성결하고 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새 이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3대 의의가 있습니다.

 

1) 세세 왕권의 쓰여 질 이름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름이란 속된 이름도 있고 거룩한 이름도 있습니다. 새 이름이란 것은 거룩한 이름입니다. 왜냐 할 때에 아무나 받을 수 없는 이름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지을 수 없고 하나님이 주는 이름입니다.

 

2) 이름은 승리의 이름으로만이 마귀를 이길 수 있는 축복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새 이름을 줄 때에 새 이름으로서 마귀를 이길 수 있는 축복을 받습니다.

 

3) 이름을 부르고 이름의 뜻에 따라서 싸울 때에 하나님은 절대적인 책임을 진다는 것입니다. 왜냐 할 때에 하나님은 이렇게 되기 위해서 노력할 때에 축복하여 세세 왕권을 주겠다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9. 새 이름에 대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