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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30. 10장(1). 약속 공개, 변화 성도의 역사, 하나님의 비밀.
09/07/2019 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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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30. 10(1). 약속 공개, 변화 성도의 역사, 하나님의 비밀.

(10:1~7)

 

# 변화성도의 역사, 크게 외치는 일, 하나님의 비밀,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 #

 

다른 천사가 세 번째 나타난 사실은 8, 9장과 같이 종말에 환란과 재앙이 올 때에 그 재앙을 피하게 하는 그 역사를 다른 천사가 보여주는 일인데 7장에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 그 진리를 다시 구체화 시켜서 다시 예언의 사명으로 보여 주는 것입니다.

8장에서 두 번째 나타난 다른 천사는 제사장의 주권이 셈의 민족인 동방 땅 끝 해 돋는 나라인 한국에 나타나고 기도의 특권은 하나님의 예지예정이 계신 동시에 성경에 예언된 시대적인 사명자의 대표적인 종의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는 역사로 나타낼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10장에서는 다시 예언의 대표적인 종의 역사를 말씀하신 것입니다.

 

* 10:1. 내가 또 보니 힘센 다른 천사가 구름을 입고 하늘에서 내려오는데 그 머리 위에 무지개가 있고 그 얼굴은 해 같고 그 발은 불기둥 같으며

* 강해) 몸에 구름을 입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이 보여준 것은 하나님의 허락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종말의 역사인데 머리 위에 무지개가 있는 것은 약속의 말씀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동시에 그 얼굴이 해같이 보인 것은 어두움을 물리치고 나가는 완전한 빛의 역사를 뜻했습니다. 그런데 그 발은 불기둥 같다는 것은 원수를 이기는 승리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다른 천사는 단8:20절에 수양, 메데 바사의 왕들(고레스 왕), 1:20절에 네 공장(목수), 7:2절에 다른 천사의 계통적인 역사입니다.

 

-. 다른 천사가 세 번째 나타나는데 첫 번에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두 번째는 기도 향을 가지고 나타났으며 세 번째는 하나님의 인의 역사가 조그만 책을 들고 크게 외치는 역사로 나타났는데 다 기독교 종말의 역사를 변화성도의 역사로 보여준 것입니다. 이 작은 책이 일곱 인으로 봉한 바로 계시록인 것입니다(5:1).

그러니 하나님이 인정한 종을 통하여 계시록을 깨달아 밝히 아는 무장이 필수적인 것입니다. 구름을 입었다는 것은 변화 성도의 뜻인데 변화성도는 흙으로 돌아가지 않고 구름을 입고 올라가는데 또 머리위에 무지개가 닿았다는 것은 완전히 하나님의 언약의 말씀이 변화성도로 말미암아 완전히 끝을 맺는 다는 것입니다.

약속의 말씀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데는 완전한 약속의 말씀이 완전영감으로 머리 위에 임한 것이며 변화성도가 증거하고 다시는 증거가 없다는 것입니다.

얼굴이 해와 같이 밝다는 것은 더 이상 밝을 수 없다는 말이며 최후의 빛의 역사란 말입니다. 발이 불기둥 같다는 것은 원수를 멸망시키는데 그 이상 강할 수가 없다는 무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완전히 역사하는 것은 썩지 않고 구름타고 올라가는 변화성도 역사인데 머리에 무지개가 닿았다는 것은 언약의 말씀이 몽땅 다 이루어지는 역사인 동시에 극도로 밝아지는 역사이고 극도로 강한 역사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인간종말에 환난 가운데 역사하는 변화성도의 다시 예언의 역사라는 말입니다.

 

* 10:2 그 손에 놓인 작은 책을 들고 그 오른발은 바다를 밟고 왼발은 땅을 밟고

* 강해) 이것은 세계적인 승리의 역사를 가르쳤습니다. 천하가 짧은 시간에 함께 일어나는 큰 역사인데 인격이 완성되어야 합니다. 아마도 지금 유트뷰 동영상을 통하여 일시에 전하는 것이 될 것입니다.(인터넷, 티브이, 스마트 폰 등) 전 삼년 반 37개월 동안의 외치고 인치는 역사입니다. 다시 예언의 변론 권세로 인 맞은 십사만 사천 명의 변화성도를 일으키는 역사입니다. 새 힘 권세를 받고 변론 권세를 받은 종의 역사입니다.(40:31, 41:1)

 

* 10:3. 사자의 부르짖는 것 같이 큰 소리로 외치니 외칠 때에 일곱 우뢰가 그 소리를 발하더라.

* 강해) 종말의 역사가 강하게 일어나서 세계를 각성을 줄 때에는 진노의 날이라는 것입니다. 사자 같이 강한 인격이어야 공산당과 싸울 수 있습니다. 구름타고 올라 갈 인격 죄와 상관없는 인격, 우리 인격이 옛날 모세보다 더 강해야 됩니다. 자꾸 위에서 내려오는 진액의 역사를 많이 받아야 합니다. 정말로 호소를 많이 해야 합니다.

북방 공산당 세력이 요엘서 2, 하박국 2, 나훔 2장에서 다 사자 같이 강하다고 말했으니 말세종도 사자같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 크게 외치는 역사 #

변화성도들이 외치는 것은 개인 구원을 목적하지 않고 대중적인 구원을 목적하되 세계적인 심판과 세계적인 구원이 됩니다. 이것은 강하고 위대한 역사이므로 하나님의 역사가 칠 배나 강하게 임하게 되어 크게 외치는 강한 역사가 됩니다.

여호와의 이름을 인하여 크게 외치는 역사.(24:14~15)

이날까지는 죄인을 부르는 역사이므로 여호와께서 잠잠히 계셨지만 변화성도가 외치는 것은 여호와께서 진노하셔서 세계인류를 불로 살라 버리는 날이 임박할 때에 동방 바닷가에서부터 그 위엄을 인하여 크게 외친다고 하였습니다.

종이라는 사람은 여호와께서 잠잠하시면 같이 잠잠하게 되는 것이요, 여호와께서 강하게 일어나시면 종도 말씀 변론권세를 주어서 강하게 일어나는 것입니다. 진노의 날에 여호와께서 들어 쓰시는 종은 크게 외치되 동방에서부터 먼저 여호와를 영화롭게 하고 모든 섬들에서도 여호와를 영화롭게 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변화성도의 역사가 동방에서 나올 것을 계7:2에도 말하되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큰 소리로 외친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진노의 날에 일어나는 역사가 분명합니다.

땅과 바다를 밟고 크게 외치는 역사.(10:1~3)

기독교가 이날까지는 세계인류를 다 함께 깨우치는 역사가 아니었지만 종말의 역사는 세계인류가 다 함께 깨우침을 받는 역사입니다. 지금 과학이 극도로 발달된 것은 재림의 날에 세계적인 역사가 일어나되 복음의 역사도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환란 재앙도 세계적으로 올 준비를 갖춘 것입니다.

만일 과학이 발달되지 않았다면 인류적인 큰 역사를 일으킬 수가 없을 것이로되 과학발전이 왔으므로 세계인류를 한 시간에 없애는 재앙이 오게 되었고 세계인류를 다 함께 깨우칠 역사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는 인류적인 전멸이라는 전쟁을 앞에 놓고 세계를 깨우치는 역사가 반드시 있어야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에 나타난 다른 천사는 분명히 변화성도의 역사를 보여준 것입니다.

 

여호와의 쟁변을 크게 외치는 역사.(6:1~2)

이날까지 전한 복음은 죄인을 부르는 것이었지만 종말에 변화성도가 외치는 역사는 여호와의 쟁변인 것입니다. 이 쟁변이라는 것은 용서가 없는 심판을 내린다는 뜻입니다. 이스라엘 말기에 선지들이 받은 묵시의 말씀은 용서 없는 심판이 오고 새 시대가 온다는 것을 목적한 심판의 경고의 나팔이 되는 여호와의 쟁변인 것입니다.

3:13, 41:1을 보아도 여호와의 변론이 있고서 심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상의 법도 완전한 변론을 한 후에 판사의 판결이 내리는 것과 같습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완전히 변론하는 역사가 있은 후에야 이 땅에 말씀대로 심판을 내리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이날까지는 잠잠히 역사하는 것을 목적하였지만 변화성도의 역사라는 것은 크게 외치고 크게 부르짖고 크게 싸우는 역사가 됩니다. 왜냐하면 원수를 갚는 심판의 다림줄의 역사이기 때문입니다. 엘리야가 거짓 선지와 싸우다가 들림을 받았듯이 변화성도도 크게 싸우다가 들림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 여호와께서 변론하러 일어나시며 백성들을 심판하려고 서시도다.(3:13)

* 10:4~7. 일곱 우뢰가 발할 때에 내가 기록하려고 하다가 곧 들으니 하늘에서 소리 나서 말하기를 일곱 우뢰가 발한 것을 인봉하고 기록하지 말라 하더라.

내가 본바 바다와 땅을 밟고 섰는 천사가 하늘을 향하여 오른손을 들고 세세토록 살아계신 자 곧 하늘과 그 가운데에 있는 물건이며 땅과 그 가운데 있는 물건이며 바다와 그 가운데 있는 물건을 창조하신 이를 가르켜 맹세하여 가로되 지체하지 아니하리니 일곱 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 강해) 우뢰 소리에 대하여서 아무런 기록하지를 말라고 한 것은 말세의 종은 진노의 날에 재앙이 하등 관계가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재앙은 악한 세상을 벌하기 위한 진노이니 말세의 종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될 것을 믿고 심판의 비밀은 과거의 선지들이 전한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증거 할 것뿐이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외칠 때는 뇌성 일곱 개가 날 때라는 것은 아주 두려운 진노의 때라는 것입니다. 사자 같이 강한 천사가 손을 들고 하늘을 향하여 외치는데 하나님의 비밀이 옛날 선지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는 말입니다.(그리스도의 비밀엡3:4)

이제 새로이 기록하는 것이 아니고 미리 기록된 그 말씀을 전하라는 것입니다. 변화성도가 외치는 때는 죽어서 천당을 목적한 것이 아니고 지체하지 않고 성도의 나라가 온다는 경고입니다. 지상왕국이 온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이 역사는 조물주 하나님을 가르쳐서 맹세하는 일인데 이 맹세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이루어지는 일에 절대 몸을 바쳐 급한 경고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밀은 예언서, 계시록의 비밀인 새 일의 역사요, 동방의 역사로 모든 예언의 비밀이 모두 이루어지는 다시 예언의 변론 권세 역사입니다. 말세 복음의 비밀인 죽지 않고 새 시대 가고, 죽음과 상관없이 이마에 인을 맞고 변화 승천하여 재림의 주를 영접하는 역사이며, 심판과 새 시대를 이루는 역사로 에덴동산의 회복이요 성도의 나라(7:22), 그리스도의 나라(11:5)를 이루는 역사입니다.

 

@ 여호와께서 자기를 애굽에 알게 하시리니 그 날에 애굽인이 여호와를 알고 제물과 예물을 그에게 드리고 경배할 것이요 여호와께 서원하고 그대로 행하리라.(19:21)

@ 내가 나를 두고 맹세하기를 나의 입에서 의로운 말이 나갔은즉 돌아오지 아니 하나니 내게 모든 무릎이 꿇겠고 모든 혀가 맹약하리라 하였노라.(45:23)

@ 네 눈을 들어 사방을 보라 그들이 다 모여 네게로 오느니라 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나의 삶으로 맹세하노니 네가 반드시 그 모든 무리로 장식을 삼아 몸에 차며 띠기를 신부처럼 할 것이라.(49:18)

@ 이러므로 땅에서 자기를 위하여 복을 구하는 자는 진리의 하나님을 향하여 복을 구할 것이요 땅에서 맹세하는 자는 진리의 하나님으로 맹세하리니 이는 이전 환난이 잊어졌고 내 눈앞에 숨겨졌음이니라.(65:16)

 

#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

기독교의 복음은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이 있고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전하신 복음을 기록한 사복음(1:1~4)이 있습니다. 또 편지서는 복음을 받은 종들이 복음을 변론한 글입니다. 그러나 선지서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직접으로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인데 심판과 세 시대를 목적하고 전하신 것입니다.

선지들에게 전하신 복음은 선지와 같이 목숨을 아끼지 않고 복음을 전하던 종들은 구약 때로부터 심판 때까지 다 왕권의 상급을 받게 되고 왕권 받은 종들을 망케 하려던 자들은 멸망시키는 심판을 가르친 것입니다. 그러므로 선지시대에나 사도시대에나 지금이나 남을 살리기 위하여 충성을 다하던 종들은 왕 노릇 하게 되고 참된 종들을 대적하던 무리들은 영원히 멸망하는 것을 심판과 새 시대라 하는 것입니다.

선지에게 전하신 복음은 선지시대에 가르친 말씀이로되 이것이 인류종말의 심판의 다림줄이 됩니다. 하나님은 질투의 신이요 보복의 신이십니다. 사랑하는 자에게 축복을 주기 위하여 질투하시고 사랑하는 자의 원한을 풀어 주기 위하여 보복을 하시는 것이니 여호와께서 선지에게 가르친 말씀은 전부가 하나님의 말씀만 순종하라는 것과 원수를 갚아 주고 새 시대를 이루겠다는 것이 중점인 것입니다.

 

@ 이러하므로 그리스도 예수의 일로 너희 이방을 위하여 갇힌 자 된 나 바울은......

너희를 위하여 내게 주신 하나님의 그 은혜의 경륜을 너희가 들었을 터이라. 곧 계시로 내게 비밀을 알게 하신 것은 내가 이미 대강 기록함과 같으니 이것을 읽으면 그리스도의 비밀을 내가 깨달은 것을 너희가 알 수 있으리라.(3:1~4)

@ 여호와는 투기하시며 보복하시는 하나님이시니라. 여호와는 보복하시며 자기를 대적하는 자에게 진노를 품으시며 여호와는 노하기를 더디 하시며 권능이 크시며 죄인을 결코 사하지 아니하시느니라. 여호와의 길은 회리바람과 광풍이 있고 구름은 그 발의 티끌이로다.(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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