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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8. 9장(1). 악마 득세, 황충이 역사, 인의 역사.(계9:1~6)
08/28/2019 1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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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8. 9(1). 악마 득세, 황충이 역사, 인의 역사.(9:1~6)

 

# 흑암의 세력, 흑암의 권세, 인의 역사#

 

* 9:1~2. 다섯 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내가 보니 하늘에서 땅에 떨어진 별 하나가 있는데 저가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더라.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큰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그 구멍의 연기로 인하여 어두워지며

* 강해) 이것은 지상의 권리를 가지고 기독교를 박해하는 배도적인 행동을 하는 자를 가르쳤는데 무저갱의 열쇠를 받았다는 것은 마귀권세를 받았다는 뜻입니다.

13:2과 같은 세력이니 하나님께서 마귀권세를 허락한 것은 첫째로 영계적인 흑암을 가져오도록 하는 것이니 저가 무저갱을 여니 그 구멍에서 풀무의 연기 같은 연기가 올라오매 해와 공기가 어두워진다고 한 것은 영적흑암을 말한 것입니다.

 

-. 샘에 떨어진 별은 거짓 선지를 말했고 땅에 떨어진 별은 배도적인 정치를 말했는데 공산당정권이란 배도 정치인데 스탈린 하나가 신학교에서 타락해서 혁명이 일어나는 동기가 됐습니다(살후2:3 배도적인 멸망의 아들). 떨어진 별이 마귀권세를 받아 지옥에서 검은 연기가 나오더니 해와 공기가 캄캄해졌다는 것은 그 배도적인 세력이 나와서 전 세계인류에게 흑암을 줬다는 말인데 지금 공산사상 무신론 유물론 정책의 흑암이 온 세상을 덮고 있는 것입니다. 물질만능, 과학만능, 인본주의, 인간지식 중심의 사회가 흑암 덮인 세력입니다.

영적흑암이 영계적인 흑암이 덮인 온 세상에 이제는 진리의 봉홧불로 밝혀야 합니다. 죽지 않고 새 시대가고 죽음을 맛보지 않고 인 맞고 변화 승천하여 재림의 주를 영접하는 아름다운 소식의 심판의 진리의 다림줄이 이 시대의 말씀의 빛인 것입니다. 마귀권세의 다원론의 W.C.CW.E.A를 용납하고 환영하는 음녀교권세력이 마귀 미혹세력이며, 마귀세력인 공산당과 협상하고 좋아하는 음녀정권 세력이 미혹세력입니다.

 

@ 누가 아무렇게 하여도 너희가 미혹하지 말라 먼저 배도하는 일이 있고 저 불법의 사람 곧 멸망의 아들이 나타나기 전에는 이르지 아니하리니 (살후2:3).

 

# 무저갱을 여니 연기가 올라온다는데 대해 (9:2)

이것은 하나님께서 흑암 세력을 마음대로 빛의 세력을 침범 못하도록 했지만 세계적인 재앙이 올 때는 흑암 세력이 빛의 세계를 침범할 수 있게끔 허락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을 시험해보는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무저갱을 열었다 하는 것은 마귀가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끔 개방을 하여 주었다는 것입니다. 검은 연기는 마귀의 권세를 가르친 것이니 흑암의 권세가 빛의 세계를 침투하여 들어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 9:3. 또 황충이 연기 가운데로 땅위에 나오매 저희가 땅에 있는 전갈의 권세와 같은 권세를 받았더라.

* 강해) 이것은 흑암의 사상이 들어 간 사람은 황충이 같이 악해지는 동시에 마귀권세를 받게 됩니다. 무신론 사상에 양심이 없는데 벌레 짐승이라는 말인데 전갈의 권세를 받아서 흑암으로 보이지 않게 되고 죽는 것인데 사망의 권세를 받아 죽게 되는 것입니다. 변화성도가 살아서 들림 받는 것은 흑암의 세력을 허락해서 시험 해 보는 일이 있고야 남은 자로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되는데 모략적인 방법입니다.

흑암의 세력과 싸워 이겨야 하는데 이길 수 있는 말씀의 비밀이 순금등대 촛대교회의 참된 진리의 봉홧불의 진리역사인데 다시 예언의 심판의 다림줄의 변론권세의 역사입니다. 피와 말씀증거로 공중권세의 용 마귀를 이기는 역사입니다.

아모스 7장은 재앙시의 사명자에 관한 말씀으로 세 번 황충 떼가 나오게 되는데 첫 번째는 선구적인 종이 나오는 시대적인 전환기이며 미부종에게는 2001년 여름, 200211, 20131, 20062, 20157월에 활동하였으며, 사명 결합시기인 20197~8월에 등장한 것은 재앙시의 사명자로 세움을 받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물론 전 삼년 반 마지막 5개월이 온 것은 아직 아닙니다. 황충이의 사명은 변화성도의 왕권반열의 성도가 못나오게 하는 것입니다.

 

@ 주 여호와께서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왕이 풀을 벤 후 풀이 다시 움돋기 시작할 때에 주께서 황충을 지으시매 황충이 땅의 풀을 다 먹은지라 내가 가로되 주 여호와여 청컨대 사하소서. 야곱이 미약하오니 어떻게 서리이까 하매 여호와께서 이에 대하여 뜻을 돌이켜 가라사대 이것이 이루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주 여호와께서 또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주 여호와께서 명하여 불로 징벌하게 하시니 불이 큰 바다를 삼키고 육지까지 먹으려 하는지라. 이에 내가 가로되 주 여호와여 청컨대 그치소서. 야곱이 미약하오니 어떻게 서리이까 하매 주 여호와께서 이에 대하여 뜻을 돌이켜 가라사대 이것도 이루지 아니하리라 하시니라. 또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다림줄을 띄우고 쌓은 담 곁에 주께서 손에 다림줄을 잡고 서셨더니 내게 이르시되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대답하되 다림줄이니이다. 주께서 가라사대 내가 다림줄을 내 백성 이스라엘 가운데 베풀고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 이삭의 산당들이 황폐되며 이스라엘의 성소들이 훼파될 것이라 내가 일어나 칼로 여로보암의 집을 치리라 하시니라.(7:1~9): 시대적인 사명자, 2001

 

# 황충이가 받은 권세.(9:3)

이것은 하나님을 공경한다는 사람이 버림을 당하고 황충이 같이 악해질 적에 그 사람을 통해서 많은 사람을 피해를 주는 일을 하는 것이니 마귀의 권세를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귀도 자기가 쓰는 사람에게 권세를 주어서 역사한다는 것입니다.

 

* 9:4. 저희에게 이르시되 땅의 풀이나 푸른 것이나 각종 수목은 해하지 말고 오직 이마에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 하시더라.

* 강해) 그들이 인 맞지 아니한 사람들만 해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니 이것은 하나님께서 교파를 초월하여 이마에 인 맞은 종만 골라 세우기 위한 선한 모략의 방법입니다.

종 된 자의 통일입니다. 재앙이 올 때 모세를 쓰듯이 이 때 종들은 인 맞은 종을 들어 쓴다는 것입니다. 인의 권세를 받은 종에게 강한 역사를 주어 참된 교회를 일으키는 역사입니다. 말씀, 사랑, 인격의 삼대 무장을 갖춘 144천명의 거룩한 진리용사, 승리용사, 멸공용사의 단체를 이루는 것입니다.

# 인간종말에 두 가지 흑암 #

하나님께서 언제나 흑암의 세력을 들어 쓰기도 하시고 빛의 세력을 들어 쓰시기도 하시는 것은

흑암의 세력이 없이는 빛의 가치를 발휘할 수 없는 것이요.

흑암의 세력이 없이는 빛의 세력의 영원한 영광이 없기 때문입니다.

& 종교 미혹으로 오는 흑암(9:1~4).

이날까지는 정치적인 종교탄압을 피하여 국경을 넘어서는 일이 있으면 흑암을 피할 수 있었지만 미혹으로 오는 흑암은 국경이 관계없고 세계적인 흑암입니다. 그런데 이 흑암을 뚫고 나감으로만 재림의 주를 맞이할 무장이 되는 것입니다. 종교적인 미혹의 흑암을 뚫고 나가는데 있어서는 어떠한 자라야 피해를 당치 않는다는 것을 본문에 가르치고 있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맞지 아니한 사람만 피해를 주는 황충이의 세력이 나온 것은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지 않는 자는 미혹의 흑암을 이길 수 없고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은 자만 미혹의 흑암을 이기고 남는다는 뜻입니다.

지금 종교탄압을 하는 공산정권 아래서는 무조건 종교 탄압을 하지만 미혹의 흑암은 종교탄압이 아니고 얼마든지 종교의 자유를 주는데 미혹이 오는 것은

 

말씀을 변질시키는 일 신앙양심을 마비시키는 일 사랑의 본질을 변하게 하는 일 인간 지혜와 지식을 중심하는 일

 

이 모든 것이 종교적 미혹으로 오는 흑암이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예수를 믿는다 하여도 말씀의 해석이 바로 되고 못되는데 따라서 빛과 흑암이 있게 되고,

신앙 양심을 지키고 못 지키는데 따라서 빛과 흑암이 있게 되고, 사랑의 본질이 변하지 않고 변하는데 따라서 빛과 흑암이 있게 되고, 인간의 지혜와 지식을 중심 하느냐,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을 중심하느냐에 따라서 빛과 흑암이 있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 미혹을 이기려면 말씀을 바로 변론하고 신앙양심을 지켜서 절개가 있어야 하고 신앙양심으로 순교적인 사상을 지키고 사랑의 본질을 변치 않게 하기 위해서 죄의 세력을 조금도 용납지 않고 죄의 세력과 싸워나가야 하며 인간의 지혜와 지식으로 오는 미혹을 막기 위해서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을 풍성히 받아야 합니다. 이 하늘의 지식과 지혜를 받은 자라면 종교적인 거짓 선지의 미혹을 말살시키고 나갈 수 있는 권세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날까지는 영혼구원을 목적한 성신의 인의 역사로써 모든 사람에게 십자가 부활을 증거 했지만 이제부터 종교적인 미혹의 흑암을 막기 위해서는 완전무장을 갖추어 하나님의 권세의 인의 역사를 받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성신의 인은 보증의 인이요, (1:13) 하나님의 인은 권세의 인입니다. 눈이 밝은 사람만 분별을 하게 됩니다.

 

# 인 맞지 아니한 사람만 해하라 (9:4)

이것은 인친 역사에 속하지 않는 사람을 다 거짓 영의 피해를 당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주의 종들이 권세 역사를 받은 자만이 남은 종이 되는 것입니다.

그 밖의 사람은 다 마귀의 권세 아래서 눌림을 당하고 머리를 숙이게 된다는 것입니다.

 

* 9:5절 그러나 그들을 죽이지는 못하게 하시고 다섯 달 동안 괴롭게만 하게 하시는데 그 괴롭게 함은 전갈이 사람을 쏠 때에 괴롭게 함과 같더라.

* 강해) 그러나 황충이의 세력은 죽이는 권세가 아니고 5개월 동안 극도로 괴롭히는 권세를 가졌습니다. 이것은 최후의 발악적인 행동으로 사람을 괴롭히는 시련을 주는 때입니다. 그래서 인 맞은 종(순의 종)이 나오려면 황충이의 역사도 반드시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인 맞을 무장이 급한 것이고 그래서 말세복음의 비밀 아름다운 소식과 호소 성가(새 노래)를 보내주신 것입니다.

 

# 5개월 환란 (9:5)

이것은 하나님께서 쭉정이와 알곡을 가르기 위해서 주는 환란이니 예를 들면 타작기를 쓸 적에 쭉정이와 알곡이 갈라지듯이 종말의 권세 역사가 나오는 동시에 마귀에게도 권세를 주어서 교회가 둘로 갈라지도록 끔 하는 하나님의 모략적인 방법입니다. 증인권세의 역사를 통하지 않고는 다 황충이 같은 마귀의 앞잡이 그 세력에게 먹힘을 당하게 하는 것을 동방의 인의 역사로 새로운 시대를 이루기 위한 방법입니다.

 

* 9:6절 그날에는 사람들이 죽기를 구하여도 얻지 못하고 죽고 싶으나 죽음이 저희를 피하리로다.

* 강해) 그 때는 인간의 사망이 오는 때가 아니고 죽고 싶으리만큼 사탄의 압력이 온다는 것입니다. 괴롭게 하는데 죽는 게 차라리 낫다는 것입니다. 날이 가물고 흉년도 오고 아주 고생스러운 때라는 것입니다.

 

# 흑암 세력과 인의 역사#

하나님은 스스로 계신 신이시니 빛도 어두움도 환란도 평안도 자유롭게 창조할 수 있는 신이십니다(45:7). 하나님의 역사는 언제나 어두움의 권세를 먼저 역사하게 하고 다음에 하나님의 역사로써 어두움을 물리치고 승리케 하는 것은

 

어두움을 들어서 미혹을 시켜보는 것은 당신의 말씀에 권위를 세우기 위한 것이며

말씀을 가지고 승리하는 종에게 왕권을 주기 위한 목적이요

왕권을 가진 종으로서 완전한 승리의 왕국을 이루기 위한 목적입니다.

흑암의 세력을 내보내는 일은

 

1. 이미 흑암에 잠겨 있는 백성을 구원하는 일(9:1~2)

이 흑암이라는 것은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범하므로 그 영과 육이 아울러 죽게 된 흑암입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아담 하와에게 법을 주고 간교한 뱀으로 꾀어 볼 때에 그 법을 지키지 못하고 범죄한 데서부터 인간에게 온 흑암입니다.

이 흑암은 인간의 힘으로 벗어날 수 없는 흑암이니 인간이 범죄 하므로 사망 아래에 떨어졌기 때문입니다. 이 흑암을 통하여 세계인류는 도저히 영생이라는 소망을 찾을 수 없게 된 가운데서 그리스도를 통하여 완전한 승리를 이루는 십자가의 의로써 누구든지 그 의를 믿는 자는 그 흑암을 벗어날 수 있게 되는 것이 기독교의 구원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원죄로 말미암아 타락한 인생이 자범죄를 벗어날 수가 없는 자리에 떨어지므로 흑암에 떨어진 것은 그 죄를 사해주는 공로로 만이 흑암을 벗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2. 해와 공기를 어둡게 하는 흑암(9:1~3)

이 흑암이라는 것은 사람이 범죄하므로 사망에 떨어진 흑암이 아니요 마귀에게 권세를 주어서 당신의 자녀를 미혹해 보라는 흑암입니다. 에덴동산에 죄가 없는 아담 하와에게 꾀어 볼 수 있는 권리를 간교한 뱀에게 맡긴 것 같이 말세에도 중생 받은 하나님의 자녀와 종들을 꾀어보는 흑암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영혼구원을 목적하는 것이 역사가 아니고 변화승천의 역사를 일으키기 위하여 흑암의 권세를 개방시킨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몸이 변화 승천하는 사람이 되려면 흑암을 뚫고 나가는 자에게만이 있기 때문입니다. 범죄로 말미암아 흑암에 떨어진 영들은 십자가의 승리의 보혈로 해방을 받고 올라오는 것이요, 시험해 보기 위하여 허락한 흑암은 인의 역사를 통하여만 벗어나게 됩니다.

 

이 인의 역사는

말씀 권세입니다.

이 말씀권세라는 것은 마귀를 없애버리는 다림줄을 가르친 것입니다. 보혈의 능력은 속죄의 권세가 십자가의 의를 통하여 따르는 것이요 말씀권세는 심판의 권세가 따르는 것이니 말씀으로 심판이 있고 새 시대가 오는 데는 아무리 흑암이 강하게 나온다하여도 이 흑암을 들어 쓰는 것은 말씀하나를 바로 증거하며 싸우는 사람으로 변화승천의 역사를 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독생자의 승리는 죽은 영을 살리는 것이요, 심판의 말씀의 권세는 환란과 재앙 가운데서 당신의 배성을 구원해 주고 원수를 갚는 권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심판의 변론의 말씀을 바로 증거 하는 종은 그 말씀권세로 마귀를 물리치고 남은 종이 될 수 있습니다.(59:21~60:3).

예를 든다면 하루의 기간을 정하고 일하는 사람이 아침에는 태양 빛이 흑암을 물리치므로 그 빛 아래서 역사 했지만(은혜시대; 20:1~16포도원 품꾼 비유) 다시 어두움이 올 때는(환란시대) 등불이 아니고는 일할 수 없는 거와 같이 의의 태양이 되시는 예수님의 빛의 역사에서 세계적인 대승리를 보는 기독교 역사가 있었지만 종말에 하나님의 종들을 시험해 보는 흑암이 나올 때는 말씀의 빛으로만이 흑암을 물리치고 나가게 되는 것입니다.(60:2). 25장 열 처녀 비유에서는 흑암이 강하고 깊어지므로 신랑이 더디 온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등불 준비와 기름 준비를 동시해 해야만 합니다.

 

통치의 권세입니다.

이 통치라는 것은 마귀세력을 완전히 없애고 성도가 통치하는 것을 뜻했습니다. 그러므로 인 맞은 종들이 절대로 어두움을 이기므로 지상에 완전한 왕국이 인 맞은 종들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통치 시대가 옵니다. 성신의 인은 천국을 이루는 역사라면 하나님의 인은 지상 통치 왕국을 이루는 역사입니다.

이 인의 역사는 세계통일의 역사임이 틀림없습니다. 14:1에 어린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144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다고 한 것을 보면 이 144천은 변화성도로서 세계를 통일할 승리의 용사를 뜻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천국은 중생과 천국이요, 새 시대는 승리(심판)와 새 시대라 볼 수 있습니다. 흑암의 권세가 세계를 덮고 나오는 것은 하나님의 권세가 악의 세력을 완전히 없애고 세계를 통일할 새 시대가 올 징조입니다.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흑암의 세력을 뚫고 나갈 수 없는 난국을 당한 것은 분명히 하나님께서 권세의 사람을 들어 쓸 징조이니 우리는 인의 역사를 받기 위하여 노력하는 데는 말씀의 완전무장을 갖추는 일에 전력을 두어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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