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36693
오늘방문     1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79. 복을 내리는 역사 -사49:8~13, 요절:8-
08/19/2019 11:05
조회  11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79. 복을 내리는 역사 -49:813, 요절:8-

 

하나님께서 지상 축복을 내리는 것은 부활성도에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고 변화성도에게 새 시대의 축복이 이루어지는 데는 다음과 같은 역사가 있습니다.

 

1. 응답을 내리심 (8상반절)

 

응답이라는 것은 하늘에서 정한 뜻이 땅위에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하나님께서 미리 약속하신 말씀대로 응답을 내리되 택한 자를 시련 시켜서 인정을 받게 하시고 인정을 받은 자에게 축복을 응답으로 내리십니다. 변화성도에게는 모든 전부가 땅위에 응답으로 이루어지는 역사를 받되 택한 자의 원한이 이루어지는 다윗 왕국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이 응답이라는 것은 죄를 사함 받고 은사를 받는 것이 아니고 은혜를 받은 자로서 시련 가운데 부르짖던 기도가 모두 이루어지는 것을 응답이라 합니다.

 

2. 보호의 역사 (8중반절)

 

이 보호라는 것은 응답의 역사에 완전 승리를 이루는 열매가 됩니다. 사람이라는 것은 보호 없이 승리할 자는 전혀 없고 승리가 없이는 지상 축복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목적이 3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죄를 사하겠다는 것이요,

보호한다는 것이요,

지상 축복을 준다는 것이 선지서의 3가지 요소가 됩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요소는 속죄의 은총을 이룬 것이요, 환난 가운데 보호란 것은 속죄의 은총을 받은 자를 원수의 피해를 당치 않도록 해서 죽음을 맛보지 않고 새 땅 축복을 받게 하는 역사입니다.

우리나라의 애국가는 변화성도가 받는 축복의 대지가 되는 말입니다.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라는 것은 변화성도가 새 시대에 들어가면서 부를 노래가 됩니다. 그러므로 보호를 받는 자가 아니고는 언약의 말씀을 끝까지 증거 할 수 없고 그 언약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을 받을 수도 없습니다.

 

3. 나라를 일으키는 역사 (8하반절)

 

이 나라라는 것은 하늘나라를 뜻한 것이 아니고 이 땅에 성도의 나라를 가르친 것입니다. 성도의 나라라는 것은 변화성도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나라인데 복음이 천국을 위한 목적이 아니고 지상에서 새로운 시대가 온다는 것을 목적 두고 예언하는 것이 선지의 예언입니다.

그러므로 말세에 변화성도가 일어나는 역사는 이사야 60장과 같이 동방 역사로 이 땅위에 새로운 나라가 이루어지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기독교의 이날까지 역사는 천국을 목적하고 역사했지만 종말에 이 땅이 황폐가 되고 다시 새로워지는 새 땅 기업을 받는 것을 성도의 나라라 하는 것입니다.

 

4. 긍휼을 베푸는 역사 (913)

 

이 긍휼이라는 것은 속죄의 뜻을 의미한 것이 아니고 지상의 축복을 받는 일인데 여러 가지 시련 가운데서 절개 있게 말씀을 지켜 나간 자들에게 하나님의 긍휼이 임할 적에 새로운 시대의 축복을 그에게 주기 위하여 친히 인도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므로 각 나라에 남은 자가 새로운 시대에 아름다운 동산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결 론

 

언제나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택한 백성에게 복을 주기를 기뻐하는 것이 사랑의 심정이지만 복을 주되 말씀대로 주는 것이니 은혜 시대에는 그 시대의 예언대로 주는 것이요, 환난과 재앙의 날에 남은 자로서 새로운 땅의 축복을 받는 것은 거기에 기록된 예언대로 주는 것이니 본문은 변화성도가 받는 축복을 가르친 예언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79. 복을 내리는 역사 -사49:8~13, 요절: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