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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6. 8장(1). 재난의 동기, 순교 응답. 제사장 주권, 나팔 재앙.
08/16/2019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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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6. 8(1). 재난의 동기, 순교 응답. 제사장 주권, 나팔 재앙.

 

# 합해진 기도, 제사장 주권, 기도 특권, 금향로, 기도의 향, 순교 응답 #

 

* 총론; 재난의 동기인데 이것은 역사적인 계시를 다시 구체적으로 보여 질 적에 재난이 무엇으로써 근본을 삼고 일어나는가 하면 첫째 혁명적인 인민투쟁을 피 섞인 우박으로 보이고, 둘째 세계를 멸망케 할 악마적인 정책을 불타는 큰 산으로 보여 졌고, 셋째 교회를 부패케 하는 위선자들이 교회를 망칠 것을 하늘에서 떨어진 별로 보여 졌습니다. 그러므로 이 세 가지가 근본을 삼고 이 땅에 재난이 옵니다.

그러므로 이 땅의 3분의 1이 악마의 정권 아래로 들어가게 된 것은 재난을 가져오는 동기 입니다.

 

* 8:1~5. 일곱 째 인을 떼실 때에 하늘이 반시 동안 쯤 고요하더니 내가 보매 하나님 앞에 시위한 일곱 천사가 있어 일곱 나팔을 받았더라. 또 다른 천사가 와서 제단 곁에 서서 금향로를 가지고 많은 향을 받았으니 이는 모든 성도의 기도들과 합하여 보좌 앞 금단에 드리고자 함이라 향연이 성도의 기도와 함께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지라 천사가 향로를 가지고 단 위에 불을 담아다가 땅에 쏟으매 뇌성과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나더라.

* 강해) 하나님으로부터 일곱 인으로 봉한 책을 어린양 예수님께서 인수하고 그리스도께서 인을 떼시는 일에 마지막 인을 뗄 때에 아무런 음성이나 모양이 보인 일이 없이 반시 동안 잠잠해졌습니다. 이것은 6장과 7장에 목록적으로 보여준 계시를 다시 본론적으로 정확히 알도록 보여주는 것이니 일곱 나팔을 불게 됐습니다.

일곱 나팔은 마지막 환란이 일어나는 동기로부터 그 환난이 끝을 맺고 지상에 그리스도의 나라가 이루어지기까지 보여줬습니다. 일곱 나팔을 불기 전에 다른 천사가 두 번째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이미 금향로에 많은 향을 받았는데 성도들의 기도들과 합해서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 일이 있고 다음에 향로를 가지고 불을 담아다가 땅에 쏟으매 뇌성과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났습니다. 성도의 기도할 시기는 종결이 되어가고 이 땅에 재난이 시작됨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 뜻은 동방에서 나오는 다른 천사의 역사는 성도의 기도가 상달된 순교자의 원한이 이루어지는 심판이 올 때에 역사하는 일이라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새 일과 새 노래). 이스라엘이 70년 로마 장군 디도에 의해 예루살렘이 함락되고 1948.5.14. 에 건국되었고 한국이 1948.8.15.에 건국 되었는데 선지 국가의 사명이 옮긴 것입니다.

그러므로 제사장의 주권은 동방 땅 끝 해 돋는 나라인 한국이며, 기도의 특권은 모세의 기도로 홍해가 갈라진 것처럼 선구적인 대표 종의 다시 예언의 말세 사명자에 있는 것입니다.

 

 

@ 이에 가로되 가나안은 저주를 받아 그 형제의 종들의 종이 되기를 원하노라. 또 가로되 셈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가나안은 셈의 종이 되고 하나님이 야벳을 창대케 하사 셈의 장막에 거하게 하시고 가나안은 그의 종이 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하였더라.(9:25~27)

@ 길 가에서 한 무화과나무를 보시고 그리로 가사 잎사귀 밖에 아무 것도 얻지 못하시고 나무에게 이르시되 이제부터 영원토록 네게 열매가 맺지 못하리라 하시니 무화과나무가 곧 마른지라.(21:19)

@ 농부들이 그 아들을 보고 서로 말하되 이는 상속자니 자 죽이고 그의 유업을 차지하자 하고 이에 잡아 포도원 밖에 내어좇아 죽였느니라.(21:38~39)

@ 저희가 말하되 이 악한 자들을 진멸하고 포도원은 제때에 실과를 바칠만한 다른 농부들에게 세로 줄찌니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성경에 건축자들의 버린 돌이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나니 이것은 주로 말미암아 된 것이요 우리 눈에 기이하도다 함을 읽어 본 일이 없느냐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의 나라를 너희는 빼앗기고 그 나라의 열매 맺는 백성이 받으리라. 이 돌 위에 떨어지는 자는 깨어지겠고 이 돌이 사람 위에 떨어지면 저를 가루로 만들어 흩으리라 하시니

(21:41~44)

@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줄 알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이루리라;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24:32~35)

@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11:25)

@ 대저 만군의 여호와의 포도원은 이스라엘 족속이요 그의 기뻐하시는 나무는 유다 사람이라 그들에게 공평을 바라셨더니 도리어 포학이요 그들에게 의로움을 바라셨더니 도리어 부르짖음이었도다.(5:7)

 

-. 기도의 향을 올리는 일(8:3)

이것은 기독교 종말에 기도의 특권을 가르친 것입니다. 기도라는 것은 특권이니 진노의 날에 제사장의 주권은 동방에 있다는 것을 뜻해서 다른 천사가 기도의 향을 올리는 광경을 보여준 것입니다. 진노의 날에는 십자가의 도를 믿는 사람을 시험해 볼 때이니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중심으로 모든 성도의 기도가 완전히 원한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때는 반드시 순교응답을 받을 수 있는 새 노래를 불러야 됩니다. 여호와의 찬송이며 난제 해결의 기도문이며 순교응답을 받아 순교자의 원한을 갚는 찬송의 호소기도가 필수적입니다. 승리의 개가이며 왕권 받은 종들만 부를 수 있는 찬송이라는 것은 신앙, 사상, 양심, 생활이 합당해야만 제사로 받으신다는 것입니다.(5:9, 14:3, 40:3, 42:10). 새 노래의 찬송과 기도가 상달되는 제사장이라야 참된 제사장이 되어 동방역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 종과 제단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개인기도보다 합심호소가 중요한 때입니다.

시편40편을 통하여 새 노래 부를 자격은 왕권 받은 종이며, 기도가 상달되는 종이며, 많은 사람이 두려워하는 왕국건설을 이룰 종이며, 은혜를 많이 받은 종이고, 성경에 예언된(기록 된)종이고, 하나님의 뜻을 행하기를 즐기며, 주의 법이 심중에 있으며, 입술을 들어 써 진리를 전하게 하는 종이며, 가난하고 궁핍한 종이며, 주의 도움을 받고 지켜주시는 종입니다. 다른 천사의 역사는 십자가의 도를 전하는 시대의 역사가 아니고 십자가의 도를 믿는 사람들에게 특별 보호가 있으므로 대 승리를 이루고 이 땅을 정복하는 역사를 보여준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도의 원한은 죽어 천당으로 끝을 맺는 것이 아니요, 지상통치왕국으로 끝을 맺는 것입니다. 지상왕국은 순교자(부활성도)의 원한을 갚고 이루어지는 나라입니다.

 

@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가 와서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위하여 신원하셨고 때가 이르매 성도가 나라를 얻었더라(7:22).

 

-. 5:824장로와 네 생물이 향이 담긴 금 대접을 가졌는데 향은 성도들의 기도들이라 그것은 옛적부터 억울하게 순교한 종들의 기도가 남아 있는데 그 피 값을 갚아줘야 그들의 원한이 풀어진다는 말인데 그러기 위해서 우리의 기도가 합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기도가 순교자의 기도와 합해지려면 우리가 순교자와 같은 신앙 사상, 양심, 생활이 있어야 합해져서 분량이 차게 되므로 쏟아져서 진노의 심판의 역사가 내려오므로 피 값을 갚는 심판이 이루어진다는 말입니다. 순교자의 기도와 합해지는 역사라야 앞으로 오는 환란과 재앙 가운데서 남은 자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도가 상달만 된다면 역사가 강한데 왜냐하면 강권역사이기 때문입니다. 악의 세력을 몽땅 없애고 지상왕국이 와야 소원이 이루어지는 데는 우리의 기도의 힘만으로 안 되고 앞서간 종들의 기도와 합해져야만 북진할 수 있는 능력이 오고 원수를 이기고 새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우리가 기도를 많이 못 했다 하더라도 종말의 심판의 말씀만 바로 증거 하면 그 선지의 원한의 기도가 다 응답으로 내립니다. 위에서 온 기도와 합해진 기도 응답을 받지 못하면 다 피곤해서 쓰러지고 마는 것입니다. 사랑의 불이 없으면 일곱 마귀가 들어오고 마귀 들어 올 틈이 없이 꽉 차야 합니다. 기도가 상달되는 사람이라야 인격이 구비되는 것이며 말씀에 조금만 가감돼도 상달이 안 되는 것입니다.

기도의 힘을 못 받는다면 말씀에 걸린 것이 있는 것입니다. 말씀에 탈선 되면 영계가 중지됨으로 올라가지도 내려오지도 않는 것입니다.(12:10. 마귀참소 비밀)

 

# 합해진 기도의 응답#

종말관의 진리를 완전히 증거 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남을 살리려고 애쓰는 사람입니다.

순교자의 열매가 있는 사람입니다.

 

# 합해진 기도와 하나님의 진노#

성도의 기도는 계통적인 기도이므로 서로 합해지는 것입니다. 기도도 합해질 기도가 있고 합해지지 못할 기도도 있습니다.

죄를 고백하는 기도가 있으니 이것은 깨끗함을 받는 열매가 됩니다(1 1:9).

성신을 받기 위하여 합심 기도할 때 큰 역사가 임하게 됩니다(1:14).

남을 구원하기 위하여 부르짖는 기도가 있으니 이 기도는 옛날 성도의 기도와 우리의 기도가 합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도도 남을 살리기 위하여 부르짖는 기도는 종말에 진노의 날에 가서 다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선지와 사도와 성도들이 쓰러지기까지 부르짖던 기도는 전부 심판 날에 가서 원수의 세력을 없이하고 새 시대가 올 때에 다 하나같이 왕권 받게 되는 종(부활성도와 변화성도)들의 기도이므로 이들의 기도가 연합되므로 큰 역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권세라는 것은 진노의 날의 역사를 뜻했습니다.

진노의 날에 예언의 말씀을 증거 하는 종은 권세로 역사하는 것은 심판의 경고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서 역사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권세는 성도의 피 값을 갚는 진리운동이니 환란 재앙에서 이 종의 전하는 말을 순종하면 진노의 날에 사는 것이요, 순종치 않으면 재앙을 받는 다는 것을 권세역사라 하는 것입니다.

 

이 역사가 강하게 일어나는 이유는

첫째 모든 성도의 기도가 합하여져서 일어나는 역사이니 칠 배나 강한 영감이 내리게 됩니다.

둘째 하나님의 진노가 내릴 때에 진노의 하나님 대행자로 쓰여지는 것이니 그 종을 들어서 재앙으로 땅을 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계시록에 다른 천사가 나타나서 보여준 묵시는 진노의 날에 일어날 하나님의 역사를 보여준 것입니다.

계시록은 전체가 진노의 날에 될 일을 목적하고 보여준 계시이니 선지서와 목적이 같은 것입니다. 선지서는 억울함을 당한 선지들에게 피 값을 하나님이 갚아주고 새 시대를 이루겠다는 것을 목적으로 보여준 묵시요 계시록은 그 묵시의 글을 종합하여 진노의 날에 전할 복음으로 조직화시켜서 보여준 계시이니 다른 천사가 7장에 하나님의 인을 들고 해 돋는 데서 나왔다는 것은 진노의 날에 남은 종에게 승리의 역사로 오는 권세 인입니다. 9:4을 보면 진노의 재앙이 올 때에 인을 맞지 아니한 사람만 해하라고 한 것을 보면 분명히 하나님의 인은 진노의 날에 남은 종에게 주는 권세역사입니다.

-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는 종말의 역사입니다(10:7, 11:15).

천국을 목적한 복음운동은 은혜시대의 속죄구령의 역사를 뜻했고 종말의 성도의 기도가 몽땅 이루어지는 역사는 세상의 악의 세력을 없이하고 성도만이 통치하는 나라는 이루는 역사이니 일곱 천사가 나팔을 부는 역사는 마지막 때에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심판기가 오는 순서를 보여준 것입니다.

첫째 나팔은 혁명기, 둘째 나팔은 사회 혼란기, 셋째 나팔은 교회 혼란기, 넷째 나팔은 악의 발전기, 다섯째 나팔은 큰 시련기, 여섯 째 나팔은 환란기, 일곱 째 나팔은 심판기 이렇게 계시록에 보여준 것은 인간 종말에 이러한 재앙이 올 때에 새로운 시대가 이루어지는 역사는 다른 천사가 작은 책을 들고 크게 외치는 역사인데 사도 요한에게 이 책을 받아먹고 세계만방에 다시 예언하라고 한 것은 기독교 종말에 새 시대를 이루는 복음운동을 뜻한 것입니다.

기독교 종말의 역사라는 것은 부활성도의 기도가 이미 금향로에 담겨져서 말세 변화성도의 기도와 합하여 역사가 일어나되 진노가 내려 악의 세력을 없이하고 완전한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질 것을 뜻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아무리 부족한 사람이라도 남을 살리기 위하여 목숨을 아끼지 않고 나서는 자의 기도가 연합이 되어 종말의 역사를 일으키므로 완전 승리의 평화왕국이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역사는 합해진 기도의 응답으로 이루어지는 역사인데 하나님은 완전한 평화왕국을 이루는 것은 하나님 스스로 이루는 것이 아니고 성도의 원한을 이루어주는 것으로 완전한 평화왕국이 이루어지도록 종말에 진노를 내리고 당신의 종과 백성을 아껴 보호하며 왕권, 시민권을 주되 기도가 상달되어 역사를 일으킨 종은 왕권을 받고 역사를 일으킬 때 회개하고 돌아온 백성은 새 시대의 종족이 되는 것입니다.

 

- 합해지는 기도의 힘입니다 (8:3-5)

기도라는 것은 합해져야 큰일을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왜냐 하면 세계 통일에 평화왕국이라는 것은 한 사람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요 왕권 받을 종들이 합해서 이루어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모든 선지와 사도와 성도들의 기도와 우리 기도가 합해지므로 만 종말의 난국을 돌파할 수 있는 것입니다. 종말의 난국이라는 것은 붉은 용과 짐승의 정권과 거짓 선지의 세력을 사람의 힘으로 막을 수 없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계13장을 보면 인간 종말에 어떠한 난국이 온다는 것으로 보여줄 때에 용은 짐승에게 큰 권세를 주고 짐승은 거짓 선지에게 권세를 주어서 세계를 다 자기의 세력 앞에 굴복하게 한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이 기독교 종말에 환난입니다.

그런데 계8장을 보면 일곱 천사가 일곱 나팔을 불 때에 다른 천사가 제단 곁에 서서 금향로를 가지고 많은 향을 받았는데 이것은 모든 성도들의 기도와 합하여 보좌 앞 금단에 드리려고 하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하나님 앞으로 상달됨에 따라 땅에는 무서운 뇌성과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난다고 한 것은 마귀 세력을 없이하는 심판을 뜻한 것인데 성도들의 원한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우리의 난국 돌파는 하나님께서 우리 원수를 갚아 주므로 만 해결됩니다. 이날까지 원수에게 핍박을 받고 그 가운데서도 죽기까지 싸웠던 자들의 기도와 현재 원수에게 압박을 받고 훼방을 받고 핍박을 받는 종들의 기도가 합해서 진노의 심판이 오므로 이 땅에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것이 일곱째 나팔을 불 때라고 하였습니다.

모든 난제 해결은 여호와께서 해주시겠다고 미리 언약을 세우셨으니 우리는 기도할 것뿐입니다. 성도가 기도할 호소 성가가 이 미약한 사람을 통하여 75장이나 온 것은 하나님께서 기도에 큰 힘을 주시는 동시에 그 기도대로 모든 난제를 해결시켜 주실 것이 확실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난국이 올 때에 두려워할 것도 없고 원망할 것도 낙심할 것도 없이 언약의 말씀대로 행하시는 하나님 앞에 부르짖는 호소를 올릴 것뿐입니다. 새일 성가(새 노래)라는 것은 난제 해결의 기도문이며 승리의 노래입니다.

지금 우리가 난국을 돌파하려면 합심하여 호소기도 성가를 우렁차게 올려야만 될 것입니다. 왜냐 하면 너무나 마귀의 세력이 강하게 일어나므로 개인의 기도로는 어찌할 수 없고 합심 단결하여 호소하는 것이 있어야만 난국을 돌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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