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43714
오늘방문     26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77. 복 받을 자격 -사49:1~7, 요절:7-
08/04/2019 11:02
조회  171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77. 복 받을 자격 -49:17, 요절:7-

 

하나님께서는 변화성도가 받는 축복을 목적 두고 기록한 글이 선지서의 목적이라고 봅니다. 이날까지에 기독교에서 전한 복음은 선지 예언대로 메시야가 왔다는 것을 세계에 알려주는 것을 목적 두는 복음이니 이것을 천국 복음이라 합니다.

천국 복음이라는 것은 변화성도가 전할 복음이 아니고 죽어서 영으로 구원 받고 심판 때 부활하는 것을 목적 두고 전하는 복음입니다. 변화성도의 축복이라는 것은 재림 시까지 살아서 복음을 전하되 많은 사람을 새 시대로 인도하는 것을 목적 둔 복음 운동이니 계10:7과 같이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지는 일을 전하는 복음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다시 예언의 선지 사명을 하게 됩니다. 다시 예언이라는 것은 선지들이 다윗 왕국의 지상 축복을 두고 묵시 받은 비밀을 전하는 때를 변화성도가 주님을 맞이할 심판기라고 봅니다.

 

1. 모태로 택한 자입니다(1)

 

하나님께서 변화성도로 택한 자는 은혜 시대의 사명을 받은 것이 아니고 환난과 재앙의 날에 말씀을 전할 종으로 택한 자입니다. 그러므로 세계적인 사명을 가지고 일할 종입니다. 부활성도는 그때그때에 교회를 세우고 개척하는 자로서 그 나라 나라의 방방곡곡에 교회를 세우는 일에 전력을 둘 때에 한 사람이 세계에 복음을 전파한 것이 아니고 1900여 년이나 수많은 성도가 순교의 피를 흘리면서 금일에 와서 세계적인 대 종교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성도는 세계를 놓고 섬들아 들으라. 원방 백성들아 귀를 기울이라하는 역사를 하게 될 것을 1절에 가르쳤습니다.

 

2. 입으로 날카로운 칼같이 말씀을 전하는 자 (2)

 

가장 복된 사람은 말씀을 조금도 혼선되지 않도록 전해서 많은 사람을 깨우쳐 미혹 받지 않게 하는 자입니다. 가장 복 있는 자는 주 재림 시까지 말씀에 혼선이 없이 바로 전하는 자라고 봅니다(24:4546).

 

3. 영광을 나타낼 일을 한 자입니다(34)

 

사람에게 칭찬을 받고 대접을 받는 자보다도 인간이 볼 때에는 억울함과 실패를 당했지만 하나님께서 그 사람에게 원수를 갚아 줄 억울한 일을 당하고도 낙심하지 않고 끝까지 이기고 나간 자입니다. 그때그때에 사람에게 영광을 얻으려는 자는 오히려 부끄러움을 당할 것이로되 하나님의 영광을 바라보고 사람에게 받는 영광을 원치 않고 수고하며 힘쓰는 자입니다.

4. 여호와 보시기에 존귀한 자입니다(57)

 

여호와 보시기에 존귀한 자라는 것은 시련 가운데 인정받고 종말에 완전 승리를 이루는 권세 역사를 하는 종입니다. 이러한 종이 되려면 아무리 멸시와 미움을 받고 억압을 받았다 하여도 강하게 나가는 자입니다. 이러한 자를 통하여 세계 통치의 왕권을 받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결 론

 

변화성도라는 사람은 순교자가 아니고 순교적인 생활에서 영계가 높아지고 말씀이 밝아지고 인격이 완전해진 자로서 원수를 무찌르고 굴복시키는 역사를 하는 자를 가르친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77. 복 받을 자격 -사49:1~7, 요절: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