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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2. 7장(2). 구원 획득, 하나님의 인, 동방 역사.(계7:2~3)
07/23/2019 0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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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시록 변론 증거 22. 7(2). 구원 획득, 하나님의 인, 동방 역사.(7:2~3)

 

# 하나님의 인, 동방 역사, 인의 역사 #

* 7:2~3.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 강해) 하나님의 강권 역세로(59:16) 인의 권세(2:23)를 받은 종이 남종과 여종에게 내 영(하나님의 영)을 주시는 일입니다.

 

@ 사람이 없음을 보시며 중재자 없음을 이상히 여기셨으므로 자기 팔로 스스로 구원을 베푸시며 자기의 의를 스스로 의지하사(59:16)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니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 그의 증거를 받는 이는 하나님을 참되시다 하여 인쳤느니라.(3:33)

@ 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만민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이 장래 일을 말할 것이며 너희 늙은이는 꿈을 꾸며 너희 젊은이는 이상을 볼 것이며 그 때에 내가 또 내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2:28~30)

 

&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친다는데 대해 (7:3)

종말의 역사는 한 결합체가 이루는 완전무장, 완전 단결, 완전 승리의 클럽이 나와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역사하시되 합심 결합체를 들어서 역사하심을 뜻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역사는 은혜시대에 역사하는 것과 종말의 역사의 차별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혜시대는 개인적인 신앙, 개인적인 구원 문제를 둔 것이므로 완전 단결된 단체 행동이 아니고 개인으로 역사했던 것입니다.

그러나 종말에는 개인적인 구원이 아니고 전 세계적인 국민이 전멸되는 그날에 144천이란 단체가 권세 아래서 승리하게 될 것이니 시작할 때부터 단결된 역사가 나올 것을 뜻한 것입니다.

 

# 인 친다는데 대해 (7:3)

이것은 권세 역사의 강권을 뜻한 것입니다. 인 친다는 것은 권리 행사를 뜻한 것이니 왕권 받은 단결된 권세 역사가 단체로 나올 적에 누구든지 참된 종이라면 강권역사의 권리 행사로 한데 모아 한 단체를 이루도록 끔 하나님이 역사하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것은 권세 역사를 통하여 하나같이 되도록 다스리는 것을 뜻하였습니다.

예를 들면 군대를 모집할 적에 강권으로서 군대의 책임자가 다스리듯이 하나님께서 종말의 역사를 일으키되 하나님의 사람을 한데 모으는 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 하나님의 인(7:2);

 

하나님의 인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주권을 뜻한 것인데 자유로운 권세가 있는 것을 뜻했습니다. 왜냐하면 아들도 성신도 하나님의 주권 아래서 순종하는 것이 기독교의 역사입니다. 예수님께서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므로 영원한 속죄가 완성되었고 성신님께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역사하므로 하나님의 종들이 이날까지 역사하여서 십자가의 도가 세계만방에 전파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을 종들의 이마에 친다는 것이 무엇이냐?

 

하나님의 말씀권세를 뜻했습니다.

이날까지 기독교의 역사는 말씀대로 죽기까지 순종한 그리스도께서 권세를 받으므로 누구든지 예수만 믿으면 무조건 죽은 영이 사망의 권세 아래서 해방을 받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는 역사이었습니다(2:14~15). 그러므로 누구든지 십자가를 증거 하는 자라면 마귀권세를 물리칠 수 있는 것은 그리스도의 권세가 십자가를 통해서 역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인의 역사는 하나님의 자녀를 마귀로 미혹해 보도록 하는 시험기가 올 때에 종말의 예언의 말씀인 여호와의 말씀을 가지고 마귀의 세력을 물리치는 역사이니 이것이 말씀권세 역사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대로 재앙을 내리고 말씀대로 보호하고 말씀대로 심판하고 말씀대로 구원해 주고 말씀대로 새 시대를 이루어 놓는 때이니 모든 육체가 환란 재앙에서 쓰러질 때에 하나님의 말씀대로 그 몸이 살아서 새 시대에 들어가는 역사를 뜻했습니다. 구원이라는 것은 인력으로 마귀권세를 벗어날 수가 없을 때에 구원해 주는 일인데 이날까지의 영혼구원은 범죄한 영들이 죄의 권세 잡은 마귀 권세를 벗어날 수가 없는 때에 그리스도의 승리의 권세로 해방을 주는 것이요, 또는 마귀가 허락을 받고 나와서 크게 미혹을 주며 환란을 일으킬 때에 인간의 힘으로 마귀 미혹을 벗어날 수 없고 그 환란을 벗어날 수 없게 될 때에 말씀권세의 역사로 말미암아 마귀 미혹이 물러가고 환란을 면하게 되는 것을 하나님의 인권역사라는 것입니다.

 

왕권의 역사입니다.

성신의 인은 보증의 인이요(1:13), 하나님의 인은 왕권의 인입니다(9:4). 십자가를 증거 하던 종들은 순교하므로 왕권을 받았고 종말의 다림줄의 진리를 가지고 싸우는 종들은 왕권의 권세를 받아 가지고 환란 가운데 짐승과 거짓 선지의 세력을 대항하여 싸워 이기므로 죽음을 맛보지 않고 남은 자로 주 재림시에 순교자와 같이 재림의 주를 맞이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인의 역사는 말씀으로 마귀와 싸워서 이긴 자에게 오므로 그 사람을 통하여 모든 종들이 하나같이 말씀 권세의 인을 받게 되는 것인데 이 역사는 해 돋는 동방에서부터 나오므로 모든 종들이 그 역사로 말미암아 하나가 되는 승리 용사의 단체가 되는 것입니다.

 

승리의 역사를 뜻했습니다.

아무리 마귀의 세력이 강하다 하여도 인의 역사 앞에서 쓰러지고 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심판의 말씀이니 말씀으로 마귀를 세상에서 없애버리는 심판이기 때문입니다. 말씀심판이 오므로 인류전멸이라는 심판으로 마귀의 표를 받은 자를 없이 하는 동시에 마귀도 세상에서 없이하고 예언의 말씀을 순종 하던 자들로 지상 평화왕국이 이루어지는 것이니 말씀권세를 받아 가지고 역사하던 종은 들림을 받아 왕권을 받게 되고 예언의 말씀을 순종하던 자를 큰 환란에서 보호하고 남은 자가 되게 하여 새 시대의 백성으로 지상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인의 역사라는 것은 말씀을 조금도 혼선되지 않도록 증거하므로 자기도 마귀흑암을 벗어나고 남을 깨우쳐서 흑암을 벗어나게 하여서 새 시대로 인도하는 역사이니 이 인의 역사로 만이 완전한 역사가 있으므로 완전승리의 평화왕국을 이루는 것입니다. 붉은 짐승의 세력이 세계를 침투해 나오는 이때에 인간의 권리가 그를 이기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인의 역사가 붉은 세력을 없이 하는데 있어서는 하나님의 인을 받은 자는 어느 나라에 있든지 한 단체가 되어 붉은 용의 세력을 승리할 용사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의 사상전이라는 것은 붉은 용의 권세로 역사 하는 편과 하나님의 인의 역사로 역사 하는 편과 대립이 되는 것인데 붉은 용의 권세를 받은 자는 짐승과 거짓 선지요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은 자는 144천인 변화성도입니다.

우리나라는 하나님의 인의 역사가 나타나므로 세계를 정복하게 됩니다. 예루살렘 다락방에서 일어난 성신의 인의 역사가 온 세계를 정복한 오늘에 와서 교회가 확장되었고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은 종들이 교회를 침투해 들어오는 붉은 용과 짐승과 거짓 선지를 이기므로 세계 통일의 평화왕국이 완전히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 하나님의 인의 역사를 받은 종이 아니고는 아무런 일도 할 수 없는 난국을 만났다고 보는 이유는

 

마귀흑암을 물리치는 역사가 없이는 도저히 교회를 이끌고 나갈 수가 없는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완전한 영감을 받지 못하고는 진리를 바로 증거 할 수 없는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순교적인 생활이 없이는 기독교의 사상을 지킬 수가 없는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인의 역사를 받은 종이라야 흑암을 뚫고 나가면서 이 시대의 비밀을 바로 증거 할 수 있는 동시에 순교적인 생활에서 재림의 주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이 다른 천사의 역사는 천국복음운동을 목적한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지는 지상왕국을 목적한 것입니다.(10:7, 11:15). 하나님의 인의 역사는 하나님이 친히 일어나셔서 행하시는 일을 뜻했습니다.(3:13). 그러므로 천국복음운동의 역사로 기독교의 끝이 아니요, 지상평화왕국의 복음운동으로 끝을 맺는 것을 다른 천사가 들고 나오는 하나님의 인의 역사라고 합니다. 즉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역사를 뜻한 것입니다.

 

@ 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그가 철장을 가지고 저희를 다스려 질그릇 깨뜨리는 것과 같이 하리라 나도 내 아버지께 받은 것이 그러하니라(2:26~27).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 너는 나를 인 같이 마음에 품고 도장 같이 팔에 두라 사랑은 죽음 같이 강하고 투기는 음부 같이 잔혹하며 불 같이 일어나니 그 기세가 여호와의 불과 같으니라.

(8:6).

@ 그 때에 내가 또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2:29~30)

@ 여호와께서 변론하러 일어나시며 백성들을 심판하려고 서시도다.(3:13)

 

* 또한 인의 역사는

 

피해를 당치 않게 한다는 인입니다.(9:4).

인을 치는 일은 하나님께서 종마다 직접으로 치는 것이 아니고 인의 권세를 받은 종에게 전권을 맡기어 인을 치는 역사를 하므로 한 단체를 이루게 하여 단체적으로 역사 하다가 단체적으로 주님을 맞이하는 것입니다.

 

권리행사로 되는 일입니다.

기독교 종말에 적그리스도의 세력과 싸우는 역사이므로 하나님께서 선구자가 되는 종들에게 권리행사를 맡겨 강권으로 종들을 깨우쳐 즉시에 무장을 갖추도록 하는 역사이니 은혜시대 역사와는 다릅니다.

은사역사는 믿지 않던 사람들이 각자가 깨닫고 회개할 때에 개인이 은사를 받게 되는 것이요 하나님의 인의 역사는 이미 은혜를 받고 시련 가운데서 때를 기다리고 있던 종들이 각성을 받고 일어날 때에 하나같이 새로운 역사를 완전영감으로 받게 되는 것입니다. 만일 집회를 가진다 하면 다소를 막론하고 참된 종들은 일시에 인의 역사를 받는 일이 있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든다면 훈련소에서 군인들이 일시 훈련을 받고 나가듯이 하나님의 종들이 권리행사를 하는 종을 통하여 일시에 완전 영감을 받게 될 때에 하나같이 권리 있게 싸우는 용사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인은 마귀 권세를 때려 부수는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군대가 계급을 말론하고 꼭 같이 적군을 때려 부술 권리가 있듯이 십사만 사천 명의 사명용사는 꼭 같이 황충 떼의 피해를 당치 않고 주님 올 때까지 승리의 용사로서 자유롭게 복음을 전하게 될 것입니다.

인의 역사를 받은 종이 아니고는 환란의 피해를 당치 않고 심판의 다림줄의 경고의 말씀을 전 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역사는 대표적인 사람에게 완전한 인의 영감의 역사가 옴으로써(2:23) 그 종의 변론을 통하여 하나 같이 각성을 받게 되되 선구적인 단체가 동방에서 나온다는 뜻으로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데서 나온다고 한 것입니다(41:25, 59:19).

 

-. 해롭게 할 권세는 세상 정권의 강대국에게 있고 인을 치는 역사는 동방에 나타난 종들에게 있음으로써 하나님의 역사는 종결을 짓게 되고 하나님의 역사가 끝을 마치는 동시에 세상 정권은 전멸이라는 비참한 전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의 인의 역사라는 것은 원수를 갚는 권세역사이니 만큼 이 역사 있음으로 기독교는 택한 자의 원한이 다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환란 중에 역사하는 종들은 다 이스라엘적인 새로운 다윗 왕국을 이루게 되는 뜻으로써 보여 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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