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10288
오늘방문     5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8 명
  달력
 
68. 하나님의 창조와 우리의 기쁨(사43:1-7, 65:17-23).
05/10/2019 09:46
조회  16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68. 하나님의 창조와 우리의 기쁨(43:1-7, 65:17-23).

 

하나님께서 창조의 목적은 당신을 위해서 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위하여 창조하실 때에 사람으로서 가장 기쁘게 살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택함을 받은 자가 기뻐하는 것을 가장 영광으로 여기시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이 기뻐할 때에 그것을 자기의 영광으로 안다면 하나님과 같이 기뻐할 수 있는 인격이 있다고 봅니다. 아무리 악한 사람이라도 자기 자식에게는 괴롭히지 않고 좋은 것을 주고 싶어 할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사랑하는 자에게 기쁨을 주기 위하여 창조의 역사를 하는데 있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몸의 창조와 기쁨 (43:1-7)

 

하나님께서는 처음에 흙으로 사람의 몸을 창조하실 때에 가장 아름다운 형상으로 이루어 놓으셨습니다. 사람의 몸이라는 얼마든지 기쁨을 누릴 수 있게 창조된 것입니다. 만일 사람의 몸이 어떤 동물의 모양으로 창조를 받았다면 완전한 기쁨을 누릴 수 없을 것입니다. 사람이 볼 때에 아무리 아름다운 동물이라도 사람의 몸처럼 아름답지 못합니다. 만일 사람의 몸이 그 아름다운 동물 같이 생겼다면 영원한 기쁨을 누릴 수 없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형상은 얼마든지 영광을 누릴 수 있게 창조를 받은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이 범죄하므로 그 몸으로는 영광을 누릴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독생자의 의로 말미암아 타락한 사람의 몸까지도 다시 신 창조를 받을 수 있게 하신 것입니다. 43:1 이하에 기록된 말씀은 살아서 새 시대를 영광으로 받을 사람의 몸을 다시 창조한다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천국 복음 운동의 역사는 그 영혼을 중생시키는 것이 목적이지만, 기독교 종말의 새 일의 역사는 몸을 다시 창조해서 그 몸으로 괴로움 없이 영원히 기뻐하는 영광을 누리도록 하자는 것이 목적입니다.

 

대종님 증언; 이제 몸의 창조에 대한 나의 체험을 말합니다. 이것은 받은 자 밖에는 알 수 없는 체험이지만 성경을 증거하기 위하여 말하는 것입니다. 1958319일에 계시록을 해석해 주는 음성을 듣고 받아 기록하게 되었던 것이 지금 이 사람이 문서 운동을 하게 된 시발점입니다. 계시록의 해석을 받아 쓴 후에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이 말씀을 밤낮으로 증거하다가 승천할 사람이니 신 창조를 받아야만 된다.” 는 것이었습니다. 그때에 신의 역사는 내 머리로부터 몸 전체를 다시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체험을 받은 후에 15년간 조금도 몸에 피곤이 없으며, 괴로움도 없이 점점 소성하여 지금은 58세의 사람으로 청년 때보다 더 씩씩한 몸을 이루게 된 것입니다. 나는 어떤 사람을 통하여 기분이 좋아서 기뻐한다든지, 몸을 평안하고 호화롭게 해서 기뻐하는 것보다도 하루에 10시간씩 강단에 서고, 남은 시간은 월간지를 쓰게 되고, 밤에는 묵상 기도를 해도 몸이 점점 상쾌해지는 것을 체험할 때에 무엇으로 표현할 수 없는 기쁨을 가지게 됩니다. 인간의 완전한 기쁨이라는 것은 몸에 신 창조를 받음으로만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받은 체험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이 역사는 누구든지 앞으로 받게 될 때에 깨닫게 될 것으로 봅니다. 내가 몸의 구속의 은총을 먼저 받게 된 것은 이 말씀을 담대히 전해야 할 사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2. 새로운 천지 창조와 기쁨 (65:17-23)

 

하나님께서 새로운 천지를 창조하는 역사는 다음과 같다. 아담이 범죄하므로 저주받았던 이 땅을 다시 새롭게 하는데 있어서는 말씀을 끝까지 순종하는 자에게 영원한 기쁨과 즐거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지금은 하늘에서 비와 이슬이 내리되 큰 효과를 주지 않으므로 사람이 살기에 괴로운 세상입니다. 그러나 새 시대의 하늘과 땅은 조금이라도 사람에게 괴로움이 되지 않도록 이슬과 단비를 흡족히 내리고 효과를 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택한 자들이 영과 육이 아울러 기쁨을 누리는데 있어서는 자손만대에까지 축복의 생활을 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창조라는 것은 사람에게 괴로움을 주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에게 괴로움을 주기 위하여 창조한 것은 전혀 없는데, 사람이 범죄하였으므로 모든 것이 다 괴로움을 주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시는 목적은 끝까지 맡은 일에 충성을 다하는 자가 크게 기뻐할 수 있는 신천 신지의 세계를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우리가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신천 신지는 이 땅에 이루어지는 것이요, 이 땅에서 기쁨을 누리던 성도들이 대 심판을 지나서 영원한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신천 신지는 하늘 위에 새 도성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러므로 사65:17이하는 지상에 이루어지는 신천 신지요, 21:1이하는 하늘에 이루어지는 신천 신지인데 우리 주님께서 요14:1이하와 같이 있을 곳을 예비한 것을 가르쳤습니다. 다시 말하면 몸의 소생들이 복을 누리는 신천 신지는 이 땅에 이루어지는 것이요, 영체의 사람으로 복을 누리는 신천 신지는 지금 주님께서 계시는 곳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결 론

 

우리 기독교가 이날까지는 중생과 천국을 목적하였지만, 인간 종말에는 몸의 신 창조와 신천 신지의 역사로 끝을 맺게 되는 것입니다. 본문에 가르친 말씀은 이 땅에서 축복을 받게 되는 기쁨입니다. 인간 전멸의 심판이 있은 후에 이 땅에 신천 신지가 이루어지게 되고, 행함 따라 갚아 주는 심판이 있은 후에 영원한 신천 신지가 하늘 위에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68. 하나님의 창조와 우리의 기쁨(사43:1-7, 65: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