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09333
오늘방문     19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8 명
  달력
 
65. 야곱이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됨 -사42:9~17, 요절:14-
03/18/2019 02:42
조회  215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65. 야곱이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됨 -42:917, 요절:14-

 

새 노래라는 것은 영혼이 구원 받는 것을 뜻한 것이 아니고, 원수의 세력을 완전히 이기고 이 땅에 성도의 나라가 오는 것을 가르친 노래입니다. 그러므로 새 노래를 동방 땅 끝에서부터 크게 부르게 되므로 여호와께서 용사같이 나가시며 전사같이 분발하여 외쳐 크게 부르시며 그 대적을 크게 치시리로다.” 라고 13절에 말씀했습니다.

이제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되는 진리를 공부하기로 한다.

 

1. 새 일을 고하고 새 노래를 부르게 됨 (910)

 

새 일이라는 것은 천국 복음 운동을 가르친 것이 아니고, 지상에 성도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교훈은 중생과 천국을 중심한 교훈이요, 여호와의 말씀인 선지서는 심판과 새 시대를 목적한 것입니다. 새 일이라는 것은 여호와께서 친히 행하시므로 이 땅에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역사입니다(43:19).

그러므로 새 노래를 부르게 되는 것은 심판과 새 시대를 목적하고 부르게 되는 것입니다.

 

간증) 지금 우리나라에 새일 성가(새 노래)가 나타난 것은 천국을 목적한 것이 아니고, 새 시대를 목적하고 부르는 성가입니다. 이 노래는 어떤 사람이 지은 것이 아니고, 직접 하나님께서 주신 노래인데 대중 앞에서 이 사람이 강단에서 증거 할 때에 노래를 받아쓰라는 지시가 오므로 이 사람의 입술에 말씀이 나타나는 대로 510분에 받아 기록한 것이 새일 성가입니다. 작곡도 어떤 사람이 한 것이 아니고 작곡을 받아 기록하라는 지시가 올 때에 내 입에서 작곡이 나오는 대로 음조를 잡아 작곡을 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성가를 현재 부를 때에 강한 역사가 내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 새 노래를 부르는 일이 없이는 완전 승리의 인격을 이루는 역사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을 누구나 이 노래를 불러 본 사람은 하나같이 자기가 받은 체험을 말하게 됩니다.

 

2. 새 노래를 널리 전하게 됨 (1112)

 

본문에 여호와께 영광을 돌리며 섬들 중에서 그의 찬송을 선전할지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새 노래를 부르는 역사가 땅 끝에서부터 시작되어 어느 나라 사람이나 다 새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되는 것은 여호와께서 직접으로 주신 찬송이므로 여호와의 찬송이라고 한 것입니다. 60:6에는 여호와의 찬송을 전파하는 역사를 동방에서 일어나는 역사라고 가르쳤습니다.

우리는 이 날까지 속죄 은총을 받은 자들이 감사 찬송하는 노래를 불렀지만, 새 노래라는 것은 여호와께서 새 일을 행할 때에 남은 종과 남은 백성이 새 시대에 들어가는 것을 노래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것은 사람이 지을 수 없고, 여호와께서 직접 주신 노래이므로 여호와의 찬송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어느 나라 사람이든지 새 시대의 축복을 받게 될 사람은 하나같이 새 노래를 부르게 될 것입니다.

 

3. 여호와 일어나셔서 대적을 치게 됨 (1317)

 

하나님께서는 모든 선지에게 묵시를 보일 적에 인간 종말에 악의 세력을 없이 하고 이 땅에 새 시대가 이루어지는 데 있어서는 여호와께서 친히 일어나셔서 모세를 들어 애굽을 치듯이 말세에 하나님의 종들을 들어서 원수를 치므로 성도의 나라가 오게 될 것을 말씀했습니다.

우리가 영혼이 구원을 받는 것은 하나님을 떠난 민족들이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일이요, 하나님께로 돌아온 백성을 남은 자가 되게 하고 하나님을 대적하는 악인들은 완전히 세상에서 없이 하는 일을 행하시는 것은 여호와께서 새 일을 행하시므로 이루어지는 일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오랫동안 고요히 하며 잠잠하여 참았으나 이제는 내가 해산하는 여인같이 부르짖으리니 숨이 차서 심히 헐떡일 것이라고 하신 것은 종말에 심판기의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결 론

 

하나님께서 새 노래를 부르도록 하시는 것은 새 노래의 호소를 들으시고 그대로 응답하기 위한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우리는 지금 이때에 동방에 나타난 새 노래를 부르는 역사가 이미 시작되었으니, 반드시 새 노래를 부르는 사람으로서 그 노래의 진리대로 승리할 것을 확실히 믿게 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65. 야곱이 새 노래를 부르므로 승리하게 됨 -사42:9~17, 요절: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