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317258
오늘방문     20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7 명
  달력
 
74. 양육 받는 길(계12:13-16, 13:11-18).
03/07/2019 16:28
조회  201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74. 양육 받는 길(12:13-16, 13:11-18).

 

하나님께서 인간 종말에는 붉은 용을 허락해서 두 가지로 미혹을 시켜 봅니다. 첫째는 참소권을 가지고 종들을 미혹시켜 봅니다. 그리고 이 마귀 참소를 이긴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왕권을 받게 하십니다. 둘째는 목숨을 아끼지 않고 맡은 사명에 충성을 다하는 자들의 수가 완전히 차게 될 때에 용이 땅으로 쫓겨 내려와서 모든 백성들을 미혹시켜 봅니다. 그러므로 이때에는 하나님의 택한 교회를 예비처에 양육하는 일이 있습니다. 마지막 큰 미혹의 환난이 올 때에 신령한 교회를 예비처에 양육하는 일이 있고, 그 후에 만 왕의 왕이 지상 강림하여 세상을 심판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짐승의 표를 받고 그 앞에 절한 자는 완전히 없이하고, 짐승의 표를 받지 않고 그 앞에 절하지 않은 사람만 구원해 주는 심판이 올 때에는 신령한 교회를 예비처에서 다음과 같이 양육을 하게 됩니다.

 

1. 용기를 얻는 교회 (12:13-14)

 

교회라는 것은 어려운 일이 올 때에 더 큰 힘을 얻는 것이 있어야만 합니다. 죽어서 천당을 가는 교회보다도 큰 미혹이 올 때에 그 미혹을 받지 않고 환난에서 양육을 받아 새 시대에 들어갈 교회는 하나님께서 해산의 수고를 다하는 힘을 주시는 동시에 큰 독수리가 날개를 힘 있게 날듯이 솟구치는 새 힘을 받고 나가도록 하시는 것입니다. 몸이 죽고 영혼이 구원받는 교회는 사망의 권세에서 피해를 당했지만 말세에 예언의 말씀을 믿고 나가는 교회는 조금이라도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역사하시되 예언의 말씀대로 힘을 주시고, 양육을 하시고, 보호하시는 것입니다.

 

2. 피해를 받지 않는 교회 (15-16)

 

마귀 참소를 이긴 종들에게는 말씀을 전하는 일에 힘을 주시는 동시에 피해를 받지 않도록 하셨고, 이 종을 따라가는 교회는 믿고 순종하는 일에 용기를 주어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하나님께서 양육하십니다. 이와 같이 믿고, 순종하므로 양육을 받는 자는 남은 백성이 되어 새 시대의 지상 축복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남을 살리기 위하여 복음을 전하는 일에 충성을 다하던 자는 공중에 나타나시는 신랑 주를 맞이하여 구름을 타고 올라가게 되고(11:12), 예언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일에 용기를 내는 자는 붉은 용의 피해를 당치않도록 하나님께서 보호하시게 됩니다. 그러므로 왕권을 받을 종은 강하게 역사하도록 권세 새 힘을 주는 것이요 양육을 받는 교회는 원수를 무서워하지 않고 말씀에 순종하도록 역사해서 천년 시대의 거룩한 백성이 되게 하시되 그 인격을 양육하시는 것입니다.

 

 

3. 양육해야 될 이유 (13:11-18)

 

거짓 선지가 짐승 앞에 경배하지 않으면 누구든지 다 죽이는 일을 하며, 표를 받지 않는 자는 매매를 하지 못하게 하는 환난이 있게 됩니다. 이것이 후 3년 반이라는 환난기입니다. 이때는 누구든지 다 미혹을 받아 짐승의 표를 받게 되는 흑암시대입니다. 그러나 이 환난이 있은 후에 심판이 올 때에는 누구든지 짐승 앞에 절하고, 표를 받은 자는 밤낮 괴로움을 받는 재앙이 내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새 시대라는 것은 짐승 앞에 절하지 않고, 그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만 남게 되어 축복을 받는 곳이므로 거짓 선지의 피해를 당치 않도록 예비처에서 보호 양육하는 일이 있어야만 되는 것입니다. 13장의 머리가 상했다 나은 짐승은 붉은 용의 큰 권세를 받은 짐승이므로 그 권세를 당할 자는 전혀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큰 권세를 받고 나오는 말세의 증인으로만 붉은 용의 권세를 이길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용의 큰 권세를 이긴 자는 들림을 받게 되고, 용의 큰 권세를 이기고 나가는 종의 전하는 말을 순종하는 교회는 미혹에 들지 않도록 하며, 피해를 당치 않도록 예비처에 양육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양육이 없다면 붉은 용의 박해를 이길 자가 전혀 없습니다.

 

결 론

 

하나님께서 변화 승천하는 자에게는 붉은 용으로 참소를 하게 하십니다. 그리고 붉은 용의 참소를 이긴 자는 들림을 받게 하고, 남은 교회는 붉은 용의 박해를 받지 않도록 보호해서 지상왕국의 백성이 되게 하십니다. 이와 같은 것을 기독교 종말의 구원이라고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74. 양육 받는 길(계12:13-16, 1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