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35102
오늘방문     1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74. 합심된 교회가 되자 -마18:15~20-
11/08/2018 23:33
조회  71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74. 합심된 교회가 되자  -18:1520-

 

   하나님께서 당신의 아드님의 피로 산 교회에 대하여 요구한 바가 합심이라고 보게 됩니다. 만일 수천 명이 모이는 교회라도 합심이 없으면 주님은 떠나시고 두 세 사람이라도 합심된 교회면 함께 계신다는 것을 말씀한 것입니다. 교회는 주님이 떠나면 아무 필요 없는 원두막같이 빈 깍지만 있는 교회일 것입니다이제 합심된 교회가 되려면 어떻게 하여야 된다는 것을 본문을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1. 범죄한 형제를 아끼는 교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15)

 

   주님은 범죄한 자녀를 위하여 은밀히 하늘에서 고요히 눈물을 흘리며 기도하는 주님이시니 땅에 있는 교회도 그와 같은 방침을 취해야만 된다는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없이 형제의 단점을 대중 앞에 함부로 말한다는 것은 사단을 청해드리는 연락이 될 것입니다.

 

  2. 불의한 자를 용납지 않는 교회가 되어야 합니다.(17)

 

   이것은 교회가 하나님의 교회니 회개할 기회를 주어도 짐짓 회개하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자는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니 교회에서 용납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런 분자가 있음으로 합심된 교회가 되지를 못하기 때문입니다.

 

  3. 교회는 본부가 땅에 있는 것이 아니고 하늘에 있는 것이니 하늘에서 원하는 뜻은 땅에서도 행해야만 될 것이다.(18)

 

   만일 어떤 교회가 하늘 본부와 연락이 없는 결재가 된다면 이것은 사단의 회가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본부에 원치 않는 것을 행하는 단체는 본부와 대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4. 주의 이름으로만 모이는 교회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20)

 

   교회는 주님의 이름으로 전부가 되는 것뿐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 앞에는 예수의 이름이 없이는 기도도 연보도 사업도 하등의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5. 너그러이 용서하는 교회가 되어야 될 것.(22)

 

   교회는 죄의 권세 잡은 마귀와 대결하여 싸우는 기관이니 너그러이 형제를 용서함이 없다면 교회는 이 땅에 존재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회를 세운 목적은 완전한 사람을 위하여 세운 것은 아닙니다. 죄인을 불러 완전케 하는 것이 목적인 것이니 용서가 없이는 교회는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세계 인류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살 수 있는 시대를 이루기 위한 목적에서 교회를 세운 것이니 합심이 없는 교회는 새 시대와는 하등에 관계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합심한 곳에 주님도 함께 하시니 이런 교회는 새 시대를 이루는 승리를 거둘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74. 합심된 교회가 되자 -마18: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