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30230
오늘방문     12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4. 제4과 가지로 승리케 하심 - 사11:1∼5, 요절:2 -
06/14/2018 11:01
조회  166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4. 4과 가지로 승리케 하심 - 11:15, 요절:2 -

 

하나님께서는 완전한 승리에 왕국을 이루는 것을 한 가지로 말미암아 승리에 열매가 이루어지므로 완전한 평화 왕국이 이루어질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 가지라는 것은 환란과 재앙 속에서 남은 자가 새로운 시대를 이루는 데는 그 역사는 가지 된 종에게 완전한 역사를 내려 완전한 열매가 된다 한 것은 그리스도를 신앙하는 자로서 북방 환란이 올 때에 승리를 이룰 변화성도의 역사를 가르친 것입니다.

 

1. 완전한 역사가 임하므로 됨 (12)

 

이날까지에 종들에게 임하는 역사는 완전역사라고 볼 수 없고 교회를 확장시키기 위한 역사라고 보게 됩니다. 그러나 완전한 열매를 이루는 역사는 교회 확장이 아니고 완전한 결실을 맺는 역사라고 보며 지혜, 총명, 모략, 재능, 지식, 경외의 신이 임하므로 이루어지는 역사입니다. 이루어진 십자가 부활을 증거하는 역사는 죽은 영이 중생 받는 것으로써 목적을 두고 역사하기 때문에 완전한 역사가 필요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이 완전히 다 이루어지는 역사가 아니고 이미 이루어진 십자가와 부활을 죽은 영들에게 전하므로 그 영을 구원해 주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북방 환란이 10장과 같이 오는 날에 그 환란을 이기고 그 몸이 살아서 새 시대를 이루는 역사는 성경에 모든 예언이 다 이루어지는 역사이니 가지 되는 종에게 완전한 역사를 부어 주지 않는다면 도저히 역사할 수가 없는 시기이므로 하나님께서 그때에 진리를 바로 전하기 위한 목적에서 완전한 신의 역사를 부어 줌으로써 하나님의 숨은 비밀을 다 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2. 완전한 인격을 이루심 (3)

 

완전한 인격이란 것은 여호와를 경외하므로 즐거움을 삼는 인격이니 이것은 하나님과 직접 교통하는 인격입니다. 이러한 자라면 보는 대로 듣는 대로 판단하지 않는 영계 분별을 가지고서 다른 사람을 바로 지도 할 수 있는 인도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만일 어떤 종이 듣는 대로 보는 대로 치우친다면 그 사람이 완전한 열매를 맺는 가지가 될 수 없습니다.

 

가지라는 것은 스스로 독립적인 행동을 할 수 없고 그루터기로부터 오는 진액을 받음으로써 움직이는 것이니 어느 종이든지 주님과 영적으로 교통하는 종은 사람에게 듣고 보는 대로 판단하지 않고 깊은 영감을 받아 모든 일을 바로 분별하므로 실수하지 않게 됩니다.

 

3. 승리의 권세를 받게 됨 (45)

 

이 권세라는 것은 말세의 종이 원수를 무찌르고 나가는 용사로써 주의 명령을 따라서 악인을 쳐 이기고 세계 통치하는 권세를 맡은 것입니다. 예를 든다면 대장의 명령 하에서 원수를 쳐 물리치듯이 말세에 북방 세력을 10:2627과 같이 치는 역사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악자의 세력이 강하더라도 말세에 진리를 가지고 싸우는 용사 앞에 쓰러뜨림을 받게 되는 것을 기독교의 완전 승리의 역사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원수를 갚는 하나님께서 가지가 되는 종에게 권세를 주어서 승리케 하는 일을 하겠다는 것입니다(19:1920).

 

결 론

 

완전이라는 것은 새로운 왕국이 이루어지므로 69절 같이 이루어지는 역사를 기독교 종말에 완전 승리에 다윗의 왕권 통치에 평화 안식에 시대라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4. 제4과 가지로 승리케 하심 - 사11:1∼5, 요절: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