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23624
오늘방문     59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640 명
  달력
 
계시록 변론 증거 45. 17장. 음녀 심판, 진실한 자의 승리.(계17:1~18)
06/13/2018 08:11
조회  23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계시록 변론 증거 45. 17. 음녀 심판, 진실한 자의 승리.(17:1~18)

 

  # 물위에 앉은 음녀심판, 가증한 것들의 어미, 일곱 머리와 열 뿔 짐승. 일곱 산, 일곱 왕, 짐승 권세, 부르심을 얻고 빼내심을 얻은 진실한 자의 승리 #

 

* 총론: 어린 양의 편과 짐승이 최후 전쟁을 하여서 만왕의 왕과 144청명이 이깁니다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이 응하기까지 짐승에게 권세를 주십니다.

그러나 어린양 예수는 만주의 주요 만왕의 왕으로 승리할 것이요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라고 했습니다.

부르심을 입은 자들은 택하여 주님을 영접하여 중생한 기독교인이며 빼내심을 입은 자들은 알곡을 모으는 촛대교회로 모이게 되는 왕권 반열의 변화성도입니다.

 

* 17:1.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 강해) 하나님은 심판의 대상자는 무엇이냐 하는 것을 보일 때에 음녀로 보였습니다. 이 세상을 심판 받는 음녀라 한 것입니다.

물위에 앉은 큰 음녀는 15절에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라 하였으니 후 삼년 반에 활동한 정치 세력의 정권입니다.

 

* 17:2~5.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 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 강해) 이 음녀라는 것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은 계13장에 극도로 교만해 가지고 성도를 괴롭히며 하나님을 훼방하며 마흔 두 달 동안 하나님의 교회를 없애는 정치를 하던 자입니다. 그러므로 만왕의 왕을 대적하는 짐승의 세력을 의지하고 사는 것을 음녀라 합니다. 그러므로 그 이름이 바벨론이요, 음녀적인 세상을 만드는 어미가 됐습니다. 창조하신 이가 하나님이시고 만왕의 왕이 될 분이 예수님이신데 하나님을 대적하고 예수님을 대적하는 짐승과 협상을 했으니 음녀라 그 말입니다.

유물론 공산 사상을 가진 짐승과 타협하고 따라갔으니 음녀인데 이 세상은 망할 심판의 대상자이며 협상주의로 나가는 거짓선지가 하는 일은 음녀의 어미라는 말입니다. 사람을 신랑 예수께로 인도하지 않고 예수님을 대적하는 붉은 짐승 강도 같은 도둑놈에게 인도 협상했으니 음녀의 어미입니다.

그러니 지금 정권이 용공협상만 좋아하니 미혹 받은 음녀정권입니다. 협상 정책을 미혹하는 정권이며 경제권을 가지고 활동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비밀이 있다는 것인데 겉 다르고 속 다른 미혹의 세력이니 비밀이 있지요.

  하나님은 하나님이 세계를 통일 통치하겠다는 비밀이 있고,

  거짓선지는 자기 교권으로 세계 통일하겠다는 비밀이 있고,

  붉은 짐승은 자기 정권으로 세계 통일하겠다는 비밀이 있습니다

   교권 통일의 비밀이 있고, 정권 통일의 비밀이 있고, 하나님의 세상 통일의 비밀이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삼대비밀입니다. 각 이단 종파들까지도 다 자기네 세상이 된다는 것입니다.

 

* 17:6. 또 내가 보매 이 여자가 성도들의 피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에 취한지라 내가 그 여자를 보고 기이히 여기고 크게 기이히 여기니

* 강해) 또 수많은 성도와 예수의 증인들의 피를 흘리게 한 반 기독적인 행동을 하던 마귀의 정권입니다. 수많은 음녀사상이 참된 종을 수없이 많이 죽였습니다.

 

* 17:7. 천사가 가로되 왜 기이히 여기느냐 내가 여자와 그의 탄바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의 비밀을 네게 이르리라.

* 강해) 일곱 머리 열 뿔에 대한 비밀을 천사가 가르쳐 줍니다.

 

* 17:8. 네가 본 짐승은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와 멸망으로 들어갈 자니 땅에 거하는 자들로서 창세 이후로 생명책에 녹명되지 못한 자들이 이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으나 장차 나올 짐승을 보고 기이히 여기라라.

* 강해) 마지막 심판기에 나올 짐승은 네로 황제와 같은 궤휼적인 정책을 쓰는 반 기독적인 나라가 나온다는 뜻으로 전에 있었다가 시방은 없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오는 자라고 가르쳤습니다. 이것은 온 땅 사람을 전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다 그 짐승을 숭배하도록 된 것입니다.

내가 본 짐승은 네로 황제가 자기가 로마 성 10구를 불태우고 사도들이 신자들을 시켜 불태웠다하여 박해를 했던 네로 같은 것이 또 나오는데 이것이 공산당입니다. 거짓 누명 씌워서 죽였습니다.

 

& 전에 있다가 없어졌으나 장차 무저갱으로부터 올라온다. (17:8)

초대 교회의 사도들을 전멸시키는 악한 네로 황제와 같은 박해자가 종말에 만왕의 왕을 대적하고 나온다는 것입니다. 네로 황제의 박해가 있으므로 흑암 시대가 이루어진 것입니다. 네로 황제 박해는 알파적이라면 종말에 나오는 열 뿔 짐승은 오메가라는 것입니다.

 

* 17:9~11. 지혜 있는 뜻이 여기 있으니 그 일곱 머리는 여자가 앉은 일곱 산이요 또 일곱 왕이라 다섯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다른 이는 아직 이르지 아니하였으나 이르면 반드시 잠깐 동안 계속하리라 전에 있었다가 시방 없어진 짐승은 여덟째 왕이니 일곱 중에 속한 자라 저가 멸망으로 들어가리라.

* 강해) 이 짐승은 일곱 머리 중에 마지막 머리에 속한 짐승입니다. 일곱 머리는 일곱 산이라는 것은 세력을 뜻했고, 일곱 왕은 나라를 뜻했습니다.

다섯은 망했다는 것은 먼저 구약에 있던 나라로 애굽, 앗수르, 바벨론, 메데파사, 헬라이고 하나는 있고는 그 당시 네로 황제의 로마이며 아직 이르지 않은 짐승은 일곱째 머리인데 네로 황제 같은 소련 공산당입니다. 여덟째 왕은 일곱에 속했다 했으니 스탈린 혁명의 때려 부수는 정책만 변한 정책인데 참된 성도만 죽이는 정책으로 나온 것입니다. 성경을 허용해서 가짜 성도는 허락이 되고 참된 성도는 허락이 안 되는 것입니다. 잠간 동안은 공산당 등장 후 약100년 정도인데 거의 다 차가고 있습니다(1917~ ). 공산당은 한 정당이 아니고 적그리스도의 마귀세력입니다.

그런데 결국은 심판의 대상자이니 멸망으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 그 날에 애굽 땅에 가나안 방언을 말하며 만군의 여호와를 가리켜 맹세하는 다섯 성읍이 있을 것이며 그 중 하나를 장망성이라 칭하리라.(19:18).

 

* 17:12~14. 네가 보던 열 뿔은 열 왕이니 아직 나라를 얻지 못하였으나 다만 짐승으로 더불어 임금처럼 권세를 일시 동안 받으리라. 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저희가 어린양으로 더불어 싸우려니와 어린양은 만주의 주시요 만왕의 왕이시므로 저희를 이기실터이요 또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얻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로다.

* 강해) 일곱 머리는 역사적인 왕이라는 것을 분명히 가르칠 때에 로마시대에 다섯은 망했다고 한 것은 애굽, 앗수르, 바벨론, 메데파사, 헬라를 말했으니 이것은 구약 교회를 해치던 나라입니다. 로마는 네로 황제 박해를 비롯하여 콘스탄티노 황제까지 종교박해의 무서운 흑암을 주던 나라입니다.

그러므로 종말에 기독교를 극히 박해하는 짐승은 열 뿔 가진 짐승이라고 했습니다. 이것이 일곱 머리에 속한 왕인데 최후 심판기에 나올 것을 가르쳤으니 금일에 위성국가를 앞에 논 소련이라고 볼 수 있는데 심판기에 열 뿔로서 대 승리를 이루는 기세를 날릴 것을 가르쳐서 계13:1절에 그 뿔에 면류관을 썼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거짓선지의 미혹으로 말미암아 전부 그 표를 받게 하는 방침으로 세계를 그 사상으로 점령했다는 뜻으로 어린양으로 더불어 싸운다고 했습니다

   7:7~8에 보면 소련의 위성국가는 역사적으로 헝가리, 유고, 불가리아, 폴란드, 루마니아, 체코, 알바니아, 쿠바, 베트남, 동독이었고 세뿔이 뽑힌 것은 일찍이 독자 노선을 걸은 유고, 알바니아, 루마니아입니다. 그런데 현재 이들 나라가 많이 변한 것은 사실이지만 공산당 자체는 없어진 것이 아닙니다.

언제든지 마귀의 세력으로 다시 등장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후 삼년 반 수정통치 기간에는 꼭 이 열 위성국가가 될지 다른 앞잡이 국가가 등장 할지는 모를 일이지만 열 나라가 다시 권세를 얻어 위성국가 역할을 할 것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어린양 예수는 만주의 주요 만왕의 왕으로 승리할 것이요 그와 함께 있는 자들 곧 부르심을 입고 빼내심을 얻고 진실한 자들은 이기리라고 했습니다.

부르심을 입은 자들은 택하여 주님을 영접하여 중생한 기독교인이며 빼내심을 입은 자들은 알곡을 모으는 촛대교회로 모이게 되는 왕권 반열의 변화성도입니다.

왜냐하면 계14:1과 같이 인 맞은 144천명이 그리스도와 함께 지상 강림하여 최후 결전을 하는 전쟁은 계19:11이하와 같이 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현재 소련 앞에 열 나라가 에큐메니칼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기독교를 망치는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 내가 밤 이상 가운데 그 다음에 본 넷째 짐승은 무섭고 놀라우며 또 극히 강하며 또 큰 철 이가 있어서 먹고 부숴뜨리고 그 나머지를 발로 밟았으며 이 짐승은 전의 모든 짐승과 다르고 또 열 뿔이 있으므로 내가 그 뿔을 유심히 보는 중 다른 작은 뿔이 그 사이에서 나더니 먼저 뿔 중에 셋이 그 앞에 뿌리까지 뽑혔으며 이 작은 뿔에는 사람의 눈 같은 눈이 있고 또 입이 있어 큰 말을 하였느니라.(7:7~8).

  

   # 이제 변화성도의 진실은 무엇이냐?

  시련 가운데 변치 않는 자

   하나님은 말세에 변화성도를 골라 세우기 위해서 무서운 시련기를 둔 것이니 시련이라는 것은 거짓선지의 미혹을 통하여 오는 시련입니다(9:1~5).

무서운 시련을 둔 것은 이길 수 있는 권세를 주기 위한 방법입니다.

  말씀을 가감 없이 증거 하는 종입니다.

   하나님께서 마귀의 도구로 붉은 짐승을 들어 세상을 어지럽히는 것은 말씀에 충성을 다하는 사람을 골라 세우기 위한 목적이니 말씀을 대적하는 사상과 정책을 가지고 나오는 것이 붉은 짐승의 정책이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대적을 해도 말씀을 바로 전하는 사람이 하나님의 돕는 역사로 반드시 승리한다는 것입니다.

끝까지 맡은 일에 충성을 다하는 자입니다.

   아무리 짐승을 통하여 환란이 일어난다 해도 조금도 게으르지 않고 사명을 다하기 위하여 충성을 다하는 자가 그리스도와 같이 승리하고 세계 통일의 완전한 그리스도의 왕국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짐승의 세력을 들어 까불어 보고 짐승을 없애는 동시에 짐승의 표를 받은 자도 없애버린다는 것이 새로운 왕국을 이루는 하나님의 모략적인 방법이니 지금 짐승의 세력이 강하게 일어나는 것은 진실한 자만으로 평화의 왕국을 이루기 위한 하나님의 선한 방법 인줄 알고 누구든지 변치 않고 맡은 일에 충성과 진실을 다하여야만 될 것입니다

 

& 진실한 자로 이기게 하는 일

   완전승리라는 것은 하나님께서 도와주고 싸워주는 역사를 받을 인격이 이루어지는데 있습니다. 아무리 천신만고의 시련이 닥쳐온다 해도 진실한 사람은 그리스도와 하나가 된 사람이니 그리스도의 왕권 반열에 들 자격이 있으므로 억지로 이기는 것이 아니고 자동적으로 승리를 이루게 되는데 있어서는 다시는 싸움이 없는 완전승리를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진실한 사람의 인격이라는 것은 사람에게 보이려는 진실도 있고 하나님께 보이려는 진실도 있으니 누구든지 하나님 앞에 진실하다고 인정이 될 때에 그 시간부터 완전 승리를 이루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인격이라는 것은 내 자신 속에 있는 죄의 세력을 완전히 이기고 하나님 앞에 진실한 종이라는 인정을 받게 되는 것이 가장 위대한 인격입니다.

무소불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잠잠히 숨어 계셔서 진실한 사람이 누구인가 알고자 하여 마귀의 앞잡이 짐승의 세력을 내보내어 미혹을 해보는 것입니다.

이때에 진실치 못한 사람은 다 짐승 앞에 머리를 숙이고 따라가도록 역사하는 것은 진실한 자를 골라 세우기 위한 하나님의 모략적인 방법입니다. 앞으로 완전승리라는 것은 하나님께 있는 것이니 우리는 그 하나님 앞에 진실한 자가 되는 것이 완전승리의 비결이 되는 것입니다.  

 

@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5:18)

@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24:35)

 

& 짐승이 어린양과 더불어 싸운다는데 대해 (17:14)

다음과 같이 3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1) 그리스도의 사상을 없애자는 것입니다.

2) 그 진리를 변경시키려는 정책입니다.

3) 그리스도의 권세를 대적하고 자기네 정권으로서 통일하려는 것을 뜻했습니다.

 

* 17:15~16. 또 천사가 내게 말하되 네가 본바 음녀의 앉은 물은 백성과 무리와 열국과 방언들이니라 네가 본바 이 열 뿔과 짐승이 음녀를 미워하여 망하게 하고 벌거벗게 하고 그 살을 먹고 불로 아주 사르리라.

* 강해) 어리석은 미친 음녀 같은 세력은 붉은 용의 앞잡이 열 뿔 가진 짐승에게 이용을 당하고 다음에는 미움을 받고 망하게 되는 데는 불로 아주 사름을 당합니다.

거짓 선지를 내세워 협상 평화를 주장 음녀 된 세상을 십사만 사천의 변화 성도와 지상 강림 주님이 짐승을 치니 짐승이 세상을 불태우게 됩니다. 주님이 공중 재림하여 휴거시키면 짐승이 거짓선지를 앞세워 사상 통일을 시켰는데 수포가 되니 발악하여 핵무기를 터트리는데 한 시간에 불태우게 됩니다.

   16장에서 왕들을 한데 모아 놓고서 말입니다. 대접을 공기에 쏟으매 공기가 불이 된다하였지요. 그때 사33장에 협상하던 평화의 사신은 슬피 운다는 것이고요. 종족은 신 육지에서 천사의 보호를 받고 있고 변화성도가 내려오니 불태우고 남은 자들이 계19장에서 마지막 전쟁을 하게 됩니다.

  # 완전 승리의 비결 #

   하나님께서 완전승리를 이룬 자로 새로운 시대를 이루고자 하는 것이 기독교 종말의 큰 환란이 됩니다. 환란이라는 것은 국부적인 환란도 있고 세계적인 환란도 있는 것이니 완전승리는 세계적인 승리를 말합니다. 이날까지 전쟁은 세계적인 승리를 완전히 이룬 일은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강한 마귀의 세력을 개방시킨 것은 누가 말씀대로 믿고 싸우나 보기 위한 것이니 누구든지 종말의 진리를 완전히 믿고 싸우는 자는 입에서 나오는 말씀의 검으로 승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마귀인 옛 뱀을 가장 간교하게 창조한 것은 마귀로 하여금 하나님의 말씀이 참이 아니라고 꾀어 보는 역사를 할 수 있게 하신 것입니다.

이것은 아무리 마귀가 꾀어도 하나님 말씀이 나로 승리하게 한다는 것을 믿고 싸우는 사람을 한데 모아서 완전승리의 결전을 이루기 위한 방법입니다.

   기독교 종말의 싸움이라는 것은 순수한 말씀으로서 승리하는 것이니 아무리 귀한 종이라 하여도 말씀의 검이 없이는 재앙의 날에 승리를 이룰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귀의 권세는 말씀을 가지고 싸우는 자에게 침범할 권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마귀의 권세라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믿지 않는 사람에게 침범할 권리를 가진 것입니다. 그러므로 완전승리의 비결은 입으로 말씀의 검을 토하는 인격을 이루어야 할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말씀으로 승리할 줄 믿고 그 말씀을 순종하는데 전력을 두는 자는 승리하게 될 것입니다.

   가장 큰 축복은 마지막 싸움에서 완전승리를 이룬 자에게 있는 것입니다. 첫째 아담은 이기지 못하므로 지상 축복을 빼앗겼지만 인류종말에 완전승리를 이루는 자는 마귀를 없이하고 천년 왕국을 이 땅에 이루게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 완전승리를 이룰 수 있는 인격과 생활에 들어가기 위하여 노력하는 이것이 복 받는 길이 되는 것입니다.  

 

& 짐승이 음녀를 망하게 합니다. (17:16)

 

다음과 같은 이유가 있습니다. 음녀라는 것은 짐승의 정권에게 이용을 당하고 이는 부패한 교회입니다. 부패한 교회를 이용하여 자기의 세계 통일의 야욕을 채우려고 했지만 도적같이 오는 만왕의 왕의 심판이 올 때 그 짐승은 발악적인 행동으로 자기의 기대가 어긋난 것을 알고 음녀적인 세상에 불을 떨어뜨리는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전 세계의 인류를 전멸시키자는 마음을 하나님께서 주기 때문입니다.

 

* 17:17~18. 하나님이 자기 뜻대로 할 마음을 저희에게 주사 한 뜻을 이루게 하시고 저희 나라를 그 짐승에게 주게 하시되 하나님 말씀이 응하기까지 하심이니라 또 네가 본바 여자는 땅의 임금들을 다스리는 큰 성이라.

* 강해) 이렇게 되는 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말씀이 응하기 위해서 붉은 용을 들어서 미혹을 시키기 때문에 다 하나같이 짐승의 표를 받고 망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망할 사람은 다 하나님이 짐승세력과 협상할 마음을 줍니다.

세계적으로는 후 삼년 반 동안에 될 일이지만 한국은 지금 그러한 시기가 도래 한 것이며 음녀 정권입니다. 한국은 선지 국가이므로 환란 재앙의 심판도 먼저 받고 큰 축복도 먼저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환란이 온다면 그곳은 단순한 전쟁이 아니고 심판입니다. 현 정권의 미혹 받은 지도자와 종교 지도자의 용공협상 세력이 강해지고 있으니 수개월 내에 환란 재앙이 있을 지도 모를 일입니다. 참으로 각성 받고 소성 받아야 합니다.

   그러니 김대중 정권이 20006월에 남북정상이 6.15 공동선언 협상을 하고, 노무현 정권의 용공 협상이 강해질수록 또 문재인 정권의 좌파세력과 용공협상세력이 커질수록 촛대교회의 참된 종의 반열은 성신의 불이 점점 타게 되고 강해지며 멸공사상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음녀 정권이 되어 천하가 다 협상해도 멸공 깃발 들고 멸공진리사상으로 나서니 미친 사람 취급 받게 되지만 촛대교회가 인의 역사 일어나면 청와대에도 전도하고 경고하게 됩니다. 세상은 점점 짐승정권이 되어가고 그래서 참된 종의 반열인 변화성도는 세계 어느 곳에 있던지 다 촛대교회를 따라오게 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계시록 변론 증거 45. 17장. 음녀 심판, 진실한 자의 승리.(계17: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