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230071
오늘방문     2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16. 가지와 열매(사11:1~5).
02/01/2018 23:57
조회  374   |  추천   0   |  스크랩   0
IP 122.xx.xx.229

16. 가지와 열매(11:1~5).

 

하나님께서 새로운 시대를 이루는 열매는 가지에 있다고 말한 것은 종말의 사명자를 가르친 것입니다. 이것은 10장과 같이 세계적인 환난이 있고 11장과 같은 새 시대에 이루어지는 열매는 가지에 있다고 말한 것입니다. 이제 가지와 열매에 대하여 본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1. 한 가지는 무엇이냐 하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먼저 가지라는 것은 뿌리가 있고 다음에 있는 것이니 주님께서 당신을 그루터기라고 말한 것은 요15장에 말씀하였습니다. 본문에도 이새의 줄기에서 한 싹은 그루터기를 이루는 근본이 되는 것이니 가지는 열매를 맺는 모든 진액은 그루터기를 통하여 가지에 연락이 됨으로서 열매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말세에 대표적인 한 종이 나옴으로 그 위에 여호와의 신이 강림한다고 한 것입니다. 이것은 슥4장에 두 감람나무 가지란 말이나 동일한 것입니다. 이 가지에 대하여 다시 말하자면 살아서 새 시대를 정복할 사명자를 말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선지서는 심판과 새 시대를 말할 적에 살아서 안식에 들어갈 종족에게 전할 복음이 되는 데는 심판 날에 다시 예언할 증인 감람나무의 역사가 일어남으로서 이사야가 받은 비밀의 뜻을 분명히 다시 예언할 대표자를 말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가지에게 지혜와 총명의 신, 모략과 재능의 신이 임하므로 서 모든 선지의 비밀을 분명히 변론하여 전 세계적인 환난에서 모든 백성을 구출시키는 역사를 하는 종을 가르친 것입니다.

 

2. 열매

 

열매라는 것은 대표적인 종이 나와서 그 종의 역사가 그 종들에게 임하므로 서 많은 종들이 일어나는 것을 열매라고 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교파를 초월한 종말의 역사에 왕권의 한 클럽을 열매라 하는 것입니다. 열매를 맺는 일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1) 옳은 판단을 가지게 됩니다.

 

만일 옳은 판단을 하지 못하는 종이라면 옳은 열매를 맺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같이 되는 종은 절대 신과 같이 보고 듣고 말하게 되므로 끝을 완전히 맺는 것을 열매라 하는 것입니다.

 

2) 입에 막대기로 세상을 친다는 것은 계1910절 이하에 백마 탄 자의 입에서 검이 나온다는 말이나 같은 진리입니다. 누구든지 입에 말씀으로 세상을 치는 자가 아니면 마지막 결실을 이룰 수가 없는 것입니다.

 

3) 공의와 성실로 띠를 삼습니다.

 

공의라는 것은 시대적인 하나님의 말씀을 말한 것이니 이 종은 심판의 다림줄의 진리를 중심으로 하여 성실과 진리로 충성을 다하는 것입니다. 만일 공의로 띠를 삼지 않고 성실로 띠를 삼는 종이 아니라면 끝을 바로 맺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결 론

 

우리는 새 시대를 이루는 결실이라는 것은 완전한 가지가 되는 종이 나타남으로만이 끝을 맺는 것이니 어느 시대나 대표적인 종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은혜시대에는 싹으로 난 예수님이 만민의 기호로 설 만한 역사를 한 것입니다. 기호라는 것은 끝을 맺는 것이 기호가 아니고 끝을 맺는 종들이 기호를 들고 나가는 것이니 세계 통일의 기호는 싹이 되는 메시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완전한 세계통일의 기호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이루어지는 동시에 기호를 들고 나타나는 한 가지가 있어서 종말의 완전 역사를 하게 된다는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16. 가지와 열매(사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