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96147
오늘방문     20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0 명
  달력
 
계시록 변론 증거 21. 7장. 구원 획득, 네 천사, 동방 역사(계7:1~3)
01/13/2018 00:56
조회  312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계시록 변론 증거 21. 7. 구원 획득, 네 천사, 동방 역사(7:1~3)

 

# 네 천사, 다른 천사, 하나님의 인, 동방 역사, 인의 역사 #

 

* 총론: 하나님께서 6장과 같이 진노의 날이 올 때 남은 종과 남은 백성이 될 자는 누구라는 것을 가르쳤습니다. 구원의 획득이라는 것은 환란에서 구원받은 자들의 형편을 보임입니다. 144천명이 이마에 인 맞기까지 하나님은 전쟁의 환란을 방지하는 기관을 두게 하였습니다. 그 인 맞은 자들은 특별한 능력을 받은 종들인데 이스라엘이란 이름은 야곱이 기도에 승리를 이룬 열매입니다. 그러므로 기도에 승리자라야 144천명의 반열에 들 수 있습니다. 흰옷 입은 무리는 일반적 구원을 받되 사죄를 받았으나 능력을 받은 종들은 아닙니다. 환란 중에서 그들이 나온다는 것은 완전한 준비는 못 되었으나 환란을 당할 때에 더욱 회개하고 죄 사함을 받은 자들입니다. 12:10에 많은 사람들이 연단을 받아서 스스로 정결케 되며 희게 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들은 하나님의 보호를 받아서 영광의 나라로 들어가게 됩니다.

 

* 7:1.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 강해)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서서 땅 사방의 바람을 잡고 바람으로 땅이나 바다나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한다는 것은 이 바람은 세계를 황폐화시킬 환란의 바람인 것입니다. 즉 중동전쟁이며 3차 세계대전입니다. 네 천사는 4대 강국인데 거부권을 가진 자입니다. 7:17~18. 네 짐승은 네 왕인데 세상에 일어날 것이로되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들이 나라를 얻어 영원하고 영원하다 하였습니다. 바람을 잡았다는 것은 이런 환란을 일으킬 수 있는 권리를 하나님께 받은 자들입니다. 시기적으로 베트남 전쟁이후, 20033월 이라크 전쟁(, 영 찬성. , 소 반대)후에 세계적인 반전 평화 운동으로 나타났는데 그 이유는 하나님의 선구적인 종들이 전 삼년 반 인치는 역사를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바람은 파괴적인 재난입니다. 25:4에 폭풍, 4:13에 회리바람, 30:23에 폭풍과 회리바람. 바람은 파괴와 재난을 일으키는 전쟁입니다.

세계 모든 나라 사람들이 무조건 싸우지 않아야 된다는 생각으로 통일하게 된 것은 땅이나 바다에 바람을 불지 못하도록 하는 때가 온 증거입니다. 그런데 계9:14 이하를 보면 유브라데 강을 중심하여 환난이 일어나되 네 천사가 년, , , 시에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이라고 한 것을 보아서 세상 나라에 무력적인 전쟁이 분명 합니다. 그러면 현재 중동을 중심해서 세상을 망칠 무력을 갖추고 소위 거부권을 쥐고 있는 나라가 미, , , 소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전쟁은 정한 때에 가서 일어난다는 뜻으로 보여준 것입니다. 바람이라는 것은 어디든지 생명호흡을 주관하는 것인데 그 바람을 통하여 땅이나 바다나 피해를 당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공기를 통하여 인종이 전멸 될 무서운 전쟁이 있을 것을 뜻한 것입니다. 33:11 보면 세계 민족이 횟돌 같이 타지는 것은 호흡이 불이 되는 전쟁이 있으므로 될 것을 가르쳤습니다. (16:17).

 

네 천사는 세상 나라를 대표하는 네 나라인데(거부권을 가지고 세상을 주관하는 나라)

-. 사자와 같은데 독수리 날개를 가진 나라(7:4); 미국(강한 나라이며 제공권을 가진 나라)

-. 곰과 같은데 입에 세 갈빗대를 물은 나라(7:5); 영국(힘이 있는데 약탈한 식민지의 인도, 캐나다, 호주를 가진 나라)

-. 표범과 같은데 새의 날개를 가진 나라(7:6); 프랑스(강하고 화려한 나라인데 간교한 나라)

-. 무섭고 놀라우며 또 극히 강하며 큰 철 이가 있고 열 뿔이 있는 나라(7:7); 소련. (무자비하고 포학하고 강한 나라, 열 나라의 위성국가를 가진 나라)

 

@ 내가 눈을 들어본즉 네 뿔이 보이기로 이에 네게 말하던 천사에게 묻되 이들이 무엇이니이까? 네게 대답하되 이들은 유다와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헤친 뿔이니라. (1:18~19).

 

@ 18. 내가 눈을 들어 본즉 네 뿔이 보이기로

19. 이에 내게 말하는 천사에게 묻되 이들이 무엇이니이까? 내게 대답하되 이들은 유다와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을 헤친 뿔이니라(1:18~19)

 

* 7:2~3절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강해)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소리로 하는 말이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에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고 한 것은 사24:14~15, 41:25, 59:19과 같이 해 돋는 곳에서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는 자가 원수를 승리하고 나간다고 하였으니 이것이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의 역사와 동일합니다. 이 인이라는 것은 주권, 소유, 인정이라는 뜻과 권세의 표증이니 학2:23(스룹바벨로 인을 삼음)을 보면 예루살렘 성전을 복구할 때 동방 고레스와 다리오가 권세역사로서 슥4:2,7,10절의 순금등대 제단의 스룹바벨(3:9, 6:12 순의 종을 뜻함)을 통하여 예루살렘을 복구한 것 같이 종말에 심판의 기준인 진리해석의 변론인 다림줄을 쥔 종(4:10)을 통하여 하나님의 종들에게 권세를 주어서 부패된 교회에 다시 각성을 주게 하고 신앙준비(인침, 신부단장)가 있게 한 후에 진노의 날(심판)이 오게 한다는 뜻입니다.

주님도 하나님의 인 치신 자(6:27)라 하셨으며 딤전3:16절에서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었다 하셨으니 성령을 받은 것을 말함을 알 수 있고(죄가 없으시고 창조주이신 주님까지도 하나님의 영을 받아 의롭다 하심) 1:13 약속의 성령으로 인 치심을 받았다하셨으며 고후1;22에 인치시고 우리 마음에 성령을 주셨다 하셨고 벧전1:23 썩어지지 아니할 씨로 의롭다 하셨으니 욜2:28에 예언 된 만민에게 부어 주는 성령을 받음을 뜻했고(2:2~4)) 이것을 행16:7에 예수의 영이라 하셨으며 롬8:9절과 벧전1:11에 그리스도의 영이라 하셨으니 주님의 성령 즉 이른 비 성령을 받았음을 말함이고 성령을 받아 중생함을 받는 것이 의롭다(칭의; 믿음의 행함으로 야2:21,24,25, 3:24 믿음으로)하는 것으로 말씀하셨고 이것을 보면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의 대속을 믿어 죄를 회개하고 주님을 구세주로 영접하고 성령을 받아 중생 받는 것이 주님의 인 쳤다는 것이 확실함 같이 계7:2,3절의 하나님의 인은 학2:23절에 스룹바벨로 인을 삼을 종으로 인정받아 인의 권세로 욜2:29절에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는 늦은 비 성령을 부어주심으로 하나님의 인을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7:2) 인 친다 한 것이며 사4:4절에서는 심판의 영과 소멸의 영으로 거룩하다 칭함을 받게 되고(칭성) 4:5절에서는 보좌 앞에 일곱 영으로 사11:2~3 지혜 총명 모략 재능 지식 경외 판단의 신으로 말씀하셨으며 롬8:9절과 14, 고전 2:11, 7:40, 12:3, 고후 3:3절에 하나님의 영으로 말씀하셨으며 마13:31, 17:20, 4:31, 13:19(새가 깃들이는 나무), 17:6에 겨자씨로 비유하셨는데 새가 깃들이는 나무는 단4:14절 이하와 4:22절에 느브갓네살 왕을 뜻했으니 왕권 받을 영을 말한 것으로 하나님께 인정받아 재림의 주를 영접할 하나님의 영 곧 늦은 비 성령, 4;12절에 금 기름의 성령을 받게 됨을(3:13) 뜻했습니다.

9:4 예루살렘 성읍에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고 하였습니다. 14:1에 십사만 사천은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 쓴 것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주님의 인을 받아 주님의 속한자로서 주의 권세로 주님의 대행자로(2:26~28 철장권세) 하나님의 인을 받아 하나님 속한 종으로 심판 주권의 권리 행사로 하나님의 대행자(59:16) 중재자)로 쓰임 받을 종(십사만 사천 명)들을 뜻했습니다. 인을 치는 일은 왕권의 인(9:4)으로 하나님께서 종마다 직접으로 치는 것이 아니고 인의 권세를 받은 종에게 전권을 맡기어 인을 치는 역사를 하므로 한 단체(감람나무 단체)를 이루게 하여 단체적으로 역사 하다가 단체적으로 주님을 맞이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천사를 대조한다면 계10:1 이하를 보면 작은 책을 들고 조물주 하나님을 가리켜 맹세하여 가로되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어진다고 한 것을 보면 이때는 세상 나라가 그리스도 나라가 될 때라고 계11:15에 말했으니 지상 왕국을 이루기 위한 종말의 기독교 역사가 틀림없습니다.

다시 말하면 심판 권세의 다림줄의 역사입니다. 그러므로 사41:1 이하나 사24:15, 11:44을 대조하여 보면 분명히 동방 해 돋는 땅 끝 이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러므로 셈의 하나님은 셈의 장막에서 나타난 심판의 비밀을 종말에 셈의 장막인 우리나라에서 권세역사를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지상평화왕국을 이루는 왕권의 역사가 새 시대를 이루는 하나님의 인의 왕권이 반드시 동방에서 나온다는 말입니다.

계시록에 봉했던 책의 비밀이 대한민국에 나타났으니 우리나라를 통하여 새 시대를 이루는데 하나님의 인의 역사라는 건 종말의 특권의 역사 인데 하나님께서 그 사람에게 나타난 그 진리 말씀을 통하여 반드시 새 시대를 이룬다는 말입니다. 우리나라에서 환란이 올 때에 북으로 진격하여 복음을 외칠 기회가 옵니다.

 

@ 나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스알디엘의 아들 내 종 스룹바벨아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 날에 내가 너를 취하고 너로 인을 삼으리니 이는 내가 너를 택하였음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2:23).

@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 치신 자니라(6:27)

@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바 되시고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입으시고 천사들에게 보이시고 만국에서 전파되시고 세상에서 믿은바 되시고 영광 가운데서 올리우셨음이니라(딤전3:16)

@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1:13)

@ 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8:9)

@ 저가 또한 우리에게 인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느니라(고후1:22)

@ 이같이 율법이 우리를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3:24)

@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드릴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2:21)

@ 그 때에 내가 또 신으로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 줄 것이며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곧 피와 불과 연기 기둥이라(2:29~30)

@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7:3)

@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에 있어 생존한 자 중 녹명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이는 주께서 그 심판하는 영과 소멸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으시며 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케 하실 때가 됨이라(4:3~4)

@ 마치 사람이 자기 채전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자라 나무가 되어 공중의 새들이 그 가지에 깃들였느니라(13:19)

@ 그 잎사귀는 아름답고 그 열매는 많아서 만민의 식물이 될 만하고 들짐승은 그 아래 거하며 공중에 나는 새는 그 가지에 깃들이더라 하시오니 왕이여 이 나무는 곧 왕이시라 이는 왕이 자라서 견고하여지고 창대하사 하늘에 닿으시며 권세는 땅 끝까지 미치심이니이다 (4:21~22)

# 네 천사의 해롭게 할 권세;

 

하나님은 해롭게 하는 일도 새 시대를 이루는 일에 큰 권세를 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해할 자를 해하도록 함으로써 새로운 시대가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섭리가 이루어지기 위하여 되는 것이니 과학이 크게 발전하는 것은 새 시대를 이루는 역사의 한 도구가 되는 것입니다. 과학발전이 없다면 세계적인 활동을 할 수가 없겠으므로 과학이 발전하도록 하나님은 허락해서 세계 인류를 구원하는 일에도 도구로 쓰여 지게 했고 세계인류를 전멸시키는 일에도 도구로 쓰여 지게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과학발전으로 세계적인 전멸이라는 위기를 이룬 것은 분명히 심판과 새 시대의 역사를 일으키기 위한 정한 때가 된 증거입니다.

 

정한 때가 올 때까지 하나님은 그 권리를 쓰지 못하게 하는 것은 하나님의 종들에게 하실 일을 다 한 후에야 해할 권세를 허락하는 것은 종들에게 큰 역사를 해서 해할 권세를 받은 자를 지배하도록 하는 것은 하나님이 강권역사를 당신의 종들을 통하여 일으키기 위한 목적으로 해할 권세를 주시고도 머물러 두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과학적 전쟁은 종들이 할일을 다 할 때까지 일어나지 않습니다.

 

해할 권세는 저주받은 만물을 다 없애기 위한 방법이니 저주 받은 사람과 만물을 없애므로 만이 복된 새 시대가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계시록 변론 증거 21. 7장. 구원 획득, 네 천사, 동방 역사(계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