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27068
오늘방문     14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229. 제14과 하나님의 인을 가진 다른 천사 ? 계7:2∼3, 요절:3 -
09/14/2017 09:24
조회  69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229. 14과 하나님의 인을 가진 다른 천사 ? 7:23,  요절:3 -

 

   학생들 우리 기독교가 이날까지 나가서 전도할 때에 예수 믿고 천당을 가라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신자도 불신자와 같이 그 몸은 죽지만 믿지 않는 사람은 죄를 사함 받지 못했으므로 마귀에게 이끌려 마귀가 있는 지옥이라는 세계로 가게 되고 예수 믿고 죄 사함을 받은 사람은 그 죄가 없어졌으므로 죄의 권세 잡은 마귀에게 끌려가지 않고 죄가 없는 사람을 광명한 하늘나라로 인도해 가는 천사의 인도를 받아서 그 영혼이 즐거운 낙원으로 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땅이나 바다가 피해를 당하는 무서운 환란이 올 때는 하나님을 공경치 않고 살던 사람들은 다 없애버리고 하나님을 공경하는 자 중에도 특별히 하나님의 인을 받은 사람이 피해를 당하지 않게 됩니다. 그러므로 본문에 앞으로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인을 맞는 역사가 있을 것을 다른 천사가 보여 주었습니다.

   이제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나온 다른 천사에 대하여 공부하겠습니다.

 

  1.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오는 다른 천사 (2)

 

   학생들 아침에 일찍이 일어나 보면 해가 어느 쪽에서 떠오릅니까? 누구나 다 동쪽에서 해가 올라오는 것을 볼 것입니다. 학생들 누가 해가 서쪽에서 돋는다고 말한다면 그 사람은 아무 것도 모르는 바보일 거예요.  

   그런데 사도 요한이 저 지중해에서 계시를 볼 때에 해 돋는 편에서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올라오는 것을 본 것은 동편에서 하나님의 인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본 것입니다. 그러면 학생들은 지중해에서 동편이라면 어느 나라라고 생각하십니까? 지중해에서 동편에 자리 잡은 나라 중에서 하나님을 잘 공경하는 곳은 우리나라 밖에는 없습니다. 중공 세계에서는 하나님을 공경하는 사람은 다 죽이고 옥에 가두는 나쁜 정치를 하고 있습니다. 중공은 아시아의 넓은 땅을 다 차지했으므로 우리나라에서 중공 세계를 지나서 서쪽으로 가면 지중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중해와 우리 라를 대조한다면 지중해는 아시아와 서양의 어간에 있는 바다요 우리나라가 있는 이곳의 바다는 일본 섬을 거쳐 건너가면 미국이라는 나라에 가게 됩니다. 여기에 해 돋는 편이라는 것은 미국을 가르친 것이 아니요 동방 바다 옆을 가르친 것입니다. 우리 학생들은 대한민국의 학생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해야 됩니다.  , , , 4대 강국은 세계 인류를 죽이는 무기를 만들어 가지고 지금 위협을 주고 있지만 우리나라는 아무런 무기도 만들 수 없는 나라라도 하나님의 역사가 지금 나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므로 세계가 불에 사름을 당하는 날에 하나님의 보호를 받고 새 시대에 가는 진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옛날 이스라엘 나라 선지들이 묵시를 볼 때에 동방 땅 끝에서 역사가 일어나서 새로운 시대가 올 것을 책에다 기록했습니다. 그와 같이 사도 요한도 동방 해 돋는 편에서 역사가 일어날 것을 계시로 보았습니다. 이날까지는 이 역사가 무엇인지를 몰랐지만 지금 와서 분명히 알게 되는 진리 운동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앞으로 우리나라가 제일 훌륭한 나라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지금 과학이 발달된 나라가 훌륭한 것 같으나 하나님의 역사가 나리고 있는 나라 앞에 다 굴복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 하면 과학이라는 것은 사람을 죽이는 무기는 만들었지만 사람을 구원해 주는 역사는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 하나님이 보호하사 우리나라 만세라고 하는 애국가는 앞으로 하나님의 보호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가르친 것입니다.

 

  2. 종들의 이마에 인치는 역사 (3)

 

   학생들 세상사람 중에서 제일 귀한 사람이 누구인지 아십니까? 사람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종 된 생활이 제일 귀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 친다고 한 것은 앞으로 무서운 환란과 재앙이 올 때에 특별히 보호해서 진실한 사람들로 나라를 다스리게 하는 때가 오므로 세상에는 전쟁도 없고 흉년도 없고 살기 좋은 새 시대가 온다는 것입니다.

   학생들, 인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예를 든다면 누구든지 한번 도장을 찍으면 변할 수가 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특별히 보호하겠다고 인을 친 사람은 하나님께서 재앙을 받지 않도록 보호해 주므로 아무리 원수의 세력이 강해도 승리하게 됩니다. 앞으로 하나님이 특별히 도와주는 사람이 아니고는 다 환란에서 쓰러지고 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환란에서 승리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함께 하는 자라야 됩니다. 학생들은 다 하나님의 보호를 받는 사람이 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묻 는  

 

 1. 해 돋는 편은 어느 쪽을 가르첬습니까?

 2. 다른 천사는 무슨 목적으로 나타났습니까?

 3. 사람 중에서 제일 귀한 자는 어떠한 사람입니까?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