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27066
오늘방문     1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39 명
  달력
 
48. 공연히 집안이 복잡해지고 합심이 안 되고 심지어 어린아이들 까지도 순종을 하지
09/14/2017 08:48
조회  74   |  추천   0   |  스크랩   0
IP 122.xx.xx.229

48. 공연히 집안이 복잡해지고 합심이 안 되고 심지어 어린아이들 까지도 순종을 하지 않고 날마다 공연히 어지러워지는 일이 무슨 원인인지 구체적인 설명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의 가정이라는 것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 됩니다.

 

첫째 : 가모가 되는 사람이 항상 하나님께 기도로써 새로운 영감을 받으면서 적은 일 하나라도 경솔히 하지 않고 마귀의 시험이 들어 올까봐 조심하는 마음에서 가정 일을 처리해 나가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보아도 기도의 어머니가 지혜롭게 움직이는 가정에서 어거스틴 같은 성자가 나왔고, 아브라함 링컨 같은 위대한 정치 혁명가가 나왔고, 루터 같은 종교 개혁자가 나왔고, 웨슬레 같은 부흥사가 나왔고, 에디슨 같은 과학자가 나온 것입니다. 이와 같은 역사를 본다면 기도하는 지혜로운 어머니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 가장된 호주의 굳센 마음에서 엄격한 교훈과 활동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아무리 하와가 선악과를 따먹었다 하더라도 아담이 엄격한 처리를 해 나갔던들 세상은 이러한 비극을 이루지 않았을 것입니다. 적어도 가정은 세계를 움직이는 본부인데 본부의 주동자가 죄와 싸우는 힘이 약하다든지 또는 세상의 어떤 사람을 대할 때에 약해서 흔들리는 자가 된다면 얼마든지 그 가정은 마귀가 틈을 타고 들어오게 됩니다.

 

셋째 : 하나님의 성신이 함께 하는 가정이 되지 못할 적에 자녀까지도 다 사단의 기계가 되고 맙니다. 성신이 함께 하는 가정이 되려면 언제나 말씀에 떠는 가정생활이 있어야 합니다. 노아의 가정은 말씀에 떠는데 합심이 될 때에 세계 인류의 모든 일에 모 가정이 되었던 것입니다.

 

가장 큰 일은 가정에 성신이 역사하느냐, 사단이 역사하는냐는 문제가 세계를 움직이는 근본이 될 것입니다. 가정은 언제나 아버지나 어머니나 성신님이나 같이 움직이는 가정이 되어야만 새 시대를 이루는 가정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깊이 생각할 일은 가정이 누구로 말미암아 이렇게 되느냐 하는 것을 깊이 깨닫는 지각이 있는 것으로 서로 부족을 깨닫는 마음이 있을 때에 자동적으로 하나님의 신의 역사는 같이 하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기도를 많이 한다 하여도 가정 식구들에게 상처를 주는 일이 있다면 기도를 많이 하는 것을 오히려 옳은 것으로 보지 않고 필요 없는 일이라고 생각이 될 때에 역효과를 나타내므로 오히려 기도를 등한시하는 식구들이 되기가 쉽습니다. 왜냐하면 기도를 많이 하는 비밀이 그 식구들에게 아무 것도 아니라고 인정이 된다면 안 되는 것이니, 기도하는 사람은 사생활이 덕이 되어야만 동거하는 식구들에게 감화를 주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