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44286
오늘방문     14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1 명
  달력
 
75. 매를 순히 맞고 순종하는 일에 대해 (미6:8~9)
09/09/2017 02:51
조회  231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75. 매를 순히 맞고 순종하는 일에 대해 (6:8~9)

 

@ He has saw you, O man, what is good; and what does the LORD require of you, but to do justly, and to love mercy, and to walk humbly with your God? The LORD's voice cried unto the city, and the man of wisdom shall see your name: hear you the rod, and who has appointed it.(Mic.6:8).

 

하나님은 왕권의 영광을 주고자 할 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택한 종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1) 겸손한 자가 되기까지 다스립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지극히 낮고 천한 자를 구원하고자 하는 것이 말세의 역사이니 한 사람도 자기보다 못하게 여기지 않고 존중히 볼 때까지 택한 종을 징계로 다스립니다.

 

2) 하나님의 뜻이라면 추호도 어김없이 순종하되 자기의 사적을 완전히 포기하는 사람이 되기까지 다스리는 것입니다.

 

3) 하나님의 사랑을 좀 더 깊이 깨달아서 무슨 일이든지 불평이 없는 감사의 생활이 있는 데까지 들어가도록 다스립니다.

 

이와 같이 하는 것은 종말적인 역사에 완전히 쓰여 질 수 있는 인격을 기르기 위한 하나님의 방법입니다.

 

@ 사람아 주께서 선한 것이 무엇임을 네게 보이셨나니 여호와께서 네게 구하시는 것이 오직 공의를 행하며 인자를 사랑하며 겸손히 네 하나님과 함께 행하는 것이 아니냐? 여호와께서 성읍을 향하여 외쳐 부르시나니 완전한 지혜는 주의 이름을 경외함이니라. 너희는 매를 순히 받고 그것을 정하신 자를 순종할지니라.(6:8~9).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