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44774
오늘방문     9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1 명
  달력
 
74. 인생을 기다리지 않는데 대하여 (미5:7)
09/05/2017 23:18
조회  280   |  추천   2   |  스크랩   0
IP 122.xx.xx.229

74. 인생을 기다리지 않는데 대하여 (5:7)

 

@ And the remnant of Jacob shall be in the midst of many people as a dew from the LORD, as the showers upon the grass, that tarried not for man, nor waited for the sons of men.(Mic.5:7).

 

하나님은 종말의 완전 역사를 일으키려 할 때에 사람을 기다리지 않게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종말의 환란은 인간의 힘으로는 도저히 막을 자가 없기 때문에 여호와 하나님만 바라보는 자에게 승리가 있게 하려는 방법입니다.

완전한 승리의 단결이라는 것은 인생을 기다리는 것으로는 도저히 강국을 이룰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2) 하나님께서 강한 역사를 하시되 인간의 힘을 초월한 새 힘의 역사를 나리는 데도 불구하고 인생을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님의 적이 되는 사상이니 누구든지 인본적인 사상이라는 것은 심판 날에 남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3) 하나님께서 완전 세계 통일의 인격을 주기 위해서는 누구든지 인간의 방법과 기대를 초월한 역사가 있어야 된다는 마음을 가지고 인간의 어떤 정권이나 경제권을 무서워하지 않고 나가는 자라야 하나님은 강하게 역사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일은 하나님은 완전이라는 것으로서 새 시대를 이루는 데는 완전 승리를 이룰 수 있는 용사를 이루기 위한 법이니 인간의 힘으로 능으로 되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서 내리는 역사로만 된다는 것을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 야곱의 남은 자는 많은 백성 중에 있으리니 그들은 여호와에게로서 내리는 이슬 같고 풀 위에 내리는 단비 같아서 사람을 기다리지 아니하며 인생을 기다리지 아니할 것이며(5:7).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