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27232
오늘방문     30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0 명
  달력
 
72.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는 일에 대하여 (암3:7)
09/01/2017 16:32
조회  102   |  추천   1   |  스크랩   0
IP 122.xx.xx.229

72. 하나님의 비밀을 알려주는 일에 대하여 (3:7)

 

@ Surely the Lord GOD will do nothing, but he revealed his secret unto his servants the prophets.(Amos.3:7).

@ But in the days of the voice of the seventh angel, when he shall begin to sound, the mystery of God should be finished, as he has declared to his servants the prophets.(Rev.10:7).

 

하나님은 모든 일을 진행하시되 당신의 택한 사람을 위하여 진행하시기 때문에 비밀을 알려주는 데는 다음과 같이 3대 요소가 있습니다.

 

1) 당신의 하실 일이 조금도 탈선되지 않고 바로 믿도록 하는 것이 하나님의 책임입니다.

왜냐 할 때에 하나님은 믿는 자에게 주신다는 것이 복음이니 확실히 알려준 후에 믿지 않는 자를 처벌하고 믿는 자를 구원한다는 것이 심판 날에 공의가 되는 것입니다.

 

2) 하나님은 진리의 신이시니 진리의 법을 따라서만이 행하기 때문에 진리가 무엇인가를 알려주고 그대로 순종하는 자에게 절대적인 보호와 축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3) 하나님은 참의 근본이시니 조금도 거짓이 없이 실행하시기 위해서는 숨김없이 알려주고야 당신의 일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참이라는 것은 일을 행하기 전에 알려주고 그대로 행하는 것을 참이라는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 알려주지 않고 행하신다면 참되신 신이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종교라는 것은 그 신의 비밀을 거짓 없이 알려주는 것이 교훈이요, 가르친 대로 신이 행하는 것을 역사라 하는 것입니다.

 

& 2500~2700년 전에 17명의 선지자들에게 예언하신 선지서의 말씀대로 언약을 행하시는 것입니다. 현재의 환상 계시가 전부가 아닙니다.

 

@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3:7).

@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10:7).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