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ranch
Leesaesoon(newbranch)
기타 블로거

Blog Open 04.13.2016

전체     116154
오늘방문     14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27 명
  달력
 
107. 무력 준비와 심판 -욜3:9~12-
08/13/2017 03:44
조회  83   |  추천   0   |  스크랩   0
IP 122.xx.xx.229

107. 무력 준비와 심판  -3:912-

 

   하나님은 심판에 대하여 무력을 준비시켜서 행하는 심판도 있고 하나님이 직접 하늘의 불로 행하는 심판도 있는 것입니다. 무력 준비로써 오는 심판은 인종이 전멸되고 남은 백성으로서 지상 왕국을 이루는 것이요, 하나님의 불이 내려서 천지를 살라버린 후에는 무궁 세계가 오는 것입니다.  

이제 무력 준비와 심판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성경을 들어 말합니다.

 

  1. 무력 준비와 중동 전쟁 (9:1317)

 

   우리 앞에 무력 준비와 인류 전멸이 될 일이 불가피 하다는 것은 삼척동자라도 다 아는 일입니다. 그러나 성서를 통하여 볼 적에 중동 유브라데 강을 중심해서 잠깐 동안 일어나는 전쟁은 결박한 네 천사가 놓이는데 이것은 년, , , 시에 사람 삼분의 일을 죽이기로 예비했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천사가 예비했다는 것은 아닙니다.  

천사들이 계시를 요한에게 보일 적에 유브라데강을  중심하여 전쟁할 준비를 가진 세력은 넷이라고 말한 것은 4대 강국이라 보게 됩니다.

   이것은 평화시대를 이루는 것은 아닙니다. 9:20을 보면 3분의 1이 죽는 전쟁에서 남은 자들은 회개치 아니하고 우상 숭배 살인 복술 음행 도둑질을 하면서 악화된 사회가 온다는 것입니다. 이 전쟁은 세계를 멸망시키는 전쟁은 아닙니다. 4대 세력이 세계에서 중심지가 되는 중동의 요새지를 탐하는데서 잠깐 일어나는 전쟁입니다.

   이때는 서로 승부를 결하는 것보다도 큰 무서운 재앙, 인심 악화, 경제 혼란, 종교 흑암 이러한 시대를 잠깐 동안 이루게 되는 것입니다. 이때에는 하늘의 천사를 동원해서 택한 백성을 보호해 주는 역사가 있을 것뿐입니다.

11:4012:1까지 해당된 말입니다. 이것은 북방과 남방 구스 리비아(아프리카) 사람이 북방을 시종 드는 일이 생겨서 서로 의합 되므로 중동 전쟁은 북방의 손에서 열국이 큰 진멸을 당할 위기가 올 때 동방에서 북방을 번민케 만드는 소문이 일어난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때 대군 미가엘이 하나님의 백성을 호위하기 위하여 일어나니 이 환란에서 살 자는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무후무한 환란이라고 했습니다.

   계시록은 이와 같은 일이 있을 때 11:3에 마지막 증인이 큰 권세를 받아 재앙으로 땅을 치면서 짐승과 전쟁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면 동북의 소문이라는 말과 계시록에 증인이 권세를 받아서 재앙으로 땅을 친다는 말은 동일한 역사가 될 것입니다.

이때는 권세의 역사를 행하는 종이 아니고는 옳은 진리를 증거 할 수 없는 때이니 종된 자의 심판이 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때에 증거 하던 종은 공중 재림하는 주님을 영접하게 될 것입니다.

 

  2. 무력 준비와 아마겟돈 전쟁(16:1621)

 

   이때는 주님이 지상 강림하는 때입니다. 이 전쟁이 있으므로 세계는 진노의 심판인 불에 사름을 당하니 이것은 세계를 불태우는 무기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17:1618).  이때에 중동 전쟁이 일어날 때 권세를 행하여 증거 하던 종들은 공중 재림하는 주님을 영접하여 휴거를 받게 됩니다. 이것이 동방에서 일어나는 역사로 이루어진 것입니다(7:23). 권세로 환란 중에서 역사할 때에는 거짓 선지와 적그리스도와 싸우는 것입니다이때에 거짓 선지를 따르지 않고 권세로 역사하는 증인을 따라오던 무리는 삼년반 동안 예비처에서 양육을 받고 피난을 하게 됩니다. 이때에 악화된 사회가 오니 이것은 중동 전쟁이 잠간 일어났다가 협상주의로 들어가는 후 삼년반입니다. 이 협상이라는 것은 짐승의 표를 받도록 하는 거짓 선지자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때 피난처에 보호를 받는 자 외에는 신앙의 절개를 지킬 수 없는 박해가 옵니다. 누구든지 표를 안 받으면 매매도 못하고 심지어 짐승과 우상에게 절하지 않는 자는 전부 죽이는 박해 때문입니다. 이것을 후 삼년반이라 합니다.  

이때 들림 받은 종들은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하여 보좌 앞에 올라가 왕국 부서가 일한데 따라서 조직이 됩니다. 후 삼년반이 지난 후에 세상을 통치하러 도둑같이 시온 산으로 올 때 세계를 사상으로 통치한 짐승과 거짓 선지는 멸망을 받게 되는 전쟁이 아마겟돈 전쟁입니다. 아마겟돈이라는 뜻은 선과 악의 큰 싸움을 뜻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짐승의 정치는 갑자기 망하게 되니 최후 발악으로 세계를 무력으로 불살라 버립니다. 그러나 하나님 보호를 받은 백성들은 절대 무력적인 불에 살음을 당하지 않고 해변이나 혹은 밀실에서 생명을 보전합니다(2:611).

그때 세계가 불타고도 남은 자가 있으니 붉은 군대와 백마 탄 군대입니다. 그때 백마탄 성도의 군대가 짐승의 군대를 쳐 없이 하는 결전을 내립니다(19:1121).

   이렇게 되므로 남은 자는 승전을 한 백마 탄 군대와 종족이 남게 되고 누구든지 짐승의 표를 받은 자가 전멸에 들어가고 마는 것을 아마겟돈 전쟁이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요엘 선지는 묵시를 볼 적에 전쟁을 위하여 무력을 준비한 다음에 심판이 온다고 보았던 것입니다.

 

      

 

   금일에 극도로 사람이 무력 준비에 최고 발전을 가져온 것도 하나님이 시키는 일이라는 것을 성서를 통하여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 인류의 인종을 없이 하기 위한 무력입니다. 그러므로 요엘 선지도 판결 골짜기에 사람이 많음이여 했던 것입니다(3:14).   지금 인종이 팽창해지는 것이 큰 문제라고 하는 공포도 가지고 있지만 남은 자는 심히 적다는 것을 말할 때 이사야 선지는 오빌의 금보다도 적다고 말했습니다(13:12). 우리는 금일에 무력이 완비된 현실을 볼 때 불가피한 심판은 불원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