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bon
주춧돌(nasabon)
기타 블로거

Blog Open 08.28.2017

전체     158942
오늘방문     10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매우 점잖은 분이 다녀갔다
01/25/2019 10:00
조회  1315   |  추천   20   |  스크랩   0
IP 99.xx.xx.57




1월 23일 매우 점잖은 분이 다녀가셨다.
대법원장 구속이 바로 사법농단 글에 댓글 3개와
방명록에 글을 남겨놓으셨다.
부지런도 하시다.


여기 친일 종미 꼰대 새끼덜에게 고한다. 너희 아이큐 80도 안되는거 같은데. 저능아 들이니. 반공의 가면뒤에 숨지 말고 동네 유치원가서 한글 깨우치고 역사책좀 봐라. 등신 할베들아.. 창피한줄 알어. 다까끼 마사오 그 개 새끼를 존경해? 돌았냐. 쓰레기 꼰대 섀끼덜아. 역사를 모르는 등신들. 그러니 조국이 쪽바리 새끼덜에게 그렇게 당하쥐.안그래? 저능아 꼰대 새끼덜아. 그냥 양로원이나 처가서 되져버려. 가짜뉴스에 쩔어사는 꼴들하고는..ㅋㅋ


IP 172.xx.xx.27은 예전에 (emoden)으로 들어와
이런 고상함을 뽑냈기에 2017년 9월 27일 차단했었다.
이번엔 TRUTH라고 바꾸어 J-Blog에서 향기를 풍기는 모양이다.


그렇게 하면 자랑스러울까...
그런데서 재미와 자랑을 느끼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가정에서, 사회에서 개인적으로 어떤 삶을 살고 있을까...
마치 태즈메니아 데빌(Tasmanian devil)을 보는 듯하다.


태즈메니아 데빌은
유대류의 주머니고양이목의 동물로
그악스런 생태와 악다구니 울음소리 때문에
데빌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오스트레일리아 태즈메이니아 섬에 분포하며
크기는 60cm, 무게는 6~8kg 정도이다.


품위라고는 도무지 없는 천박한 어거지에서 종북의 수준을 본다.

그 풍기는 분위기가 탄핵 가짜뉴스와 동조(同調, tuning)가 아주 잘 되어있다.
그런 종북들이 조국을 틀어쥐고 있으니
조국의 지금 모습이 그럴 수밖에 없다.


종북은 그저 북괴를 따르는 무리들이다.
엄밀한 의미에서 종북은 좌파도 아니며, 좌파는 종북이 아니다.
종북의 이런 짓거리는 진정한 좌파의 입지를 좁히고
J-Blog의 격(格)과 품(品)좀먹는다.


다른 블로거들이 종북의 악다구니 언행을 알 수 있으리라는 바램으로
주춧돌은 이런 댓글이나 방명록 기록을 대부분 그대로 둔다.


그런데 예전에 있었던 (emoden) 부류의 천박한 댓글은
차단했음에도 불구하고 며칠 후 지워졌었다.
자기 댓글은 차단되도 다시 와서 지울 수 있는지,
아니면 요청해 운영자가 대신 지워주었는지,
아니면 관리차원에서 운영자가 청소해주었는지는 모르겠다.


희망컨대 스스로 부끄러워지도록,
다른 양식있는 블로거들이 알 수 있도록,
댓글과 방명록에 있는 기록을 그대로 두었으면 좋겠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매우 점잖은 분이 다녀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