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마 동생의 얼굴을 못 볼 이유 - 인산힐링 함양여주 체험기 2
06/24/2018 20:10
조회  2953   |  추천   2   |  스크랩   0
IP 174.xx.xx.183

차마 동생의 얼굴을 이유

-         인산힐링 함양여주 체험기 Ch. 2

 


동생은 인산힐링 함양여주를 먹은 이후, 일단 배가 들어가자 신기했는지 매일 거르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이번엔 음식에 함양여주 가루를 스푼 넣어 먹어 보라고 해서 쉽게 조리 있는 계란말이에 넣었습니다. 사실은 제수씨에게 부탁을 했습니다. 여주의 쓴맛이 계란말이의 맛에 영향을 주지 않았을까 염려하며 하나를 집어 먹어보니 전혀 쓴맛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사진 1] 제수씨의 계란말이를 미처 촬영도 하기 전에 다 먹어 버려서 글등록 마지막 날 밤 방금 제가 계란후라이라도 급하게 붙였습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계란말이 사진을 올릴까도 생각했으나 저작권문제도 있어서


식사후 1시간 30분이 지나 동생의 당을 측정해 보니 113 나왔습니다. 함양여주를 먹기 아침 공복기에 126이라는 수치가 나온것에 비하면 역시 좋은 효과를 것입니다.



[사진 2] 수치상 큰 차이가 없어 보이나 왼쪽은 공복기 수치이고 오른쪽은 저녁을 먹은 후라 사실 큰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을 들어놓고 입에 당기는 대로 먹던 동생이 함양여주를 만나, 배도 들어가고 혈당수치도 내려가니 동생보다 심각한 사람이 올라 추천해 주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이웃에 계시는 한인 분인데 음식조절을 못하시는지 상당히 비만이시고 혈색도 좋지 않으십니다. 동생이 효과를 톡톡히 보니 그분도 함양여주로 건강해 지고 보기 좋게 변하면 좋겠습니다.



[사진 3] 사진 찍지 말라는 동생 몰래 배를 중심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설마 초상권 침해 했다고 고소하진 않겠죠.

 

어릴적 동생은 형이 먹던 약도 셈이 나서 뺏어 먹었는데 어른이 되자 것은 질색을 합니다. 하지만 함양여주를 동생은 지성스럽게 먹고 있습니다. 가지 걱정은, 이번 이벤트가 끝나고 깨끗이 바닥 함양여주 통을 아쉬운 표정으로 물끄러미 바라 동생의 얼굴을 차마 없을거 같습니다.



[사진 4] 사진 찍히는걸 극도로 싫어하는 동생대신 제가 함양여주통을 바라보는 쇼를 하고 있습니다.

 

----

2018. 6. 24 [10:08 PM]

짭짤한 시인

인산힐링 함양여주
이 블로그의 인기글
NaCl
짭짤한 시인(NaCl)
Tennessee 블로거

Blog Open 11.01.2012

전체     175980
오늘방문     3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81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차마 동생의 얼굴을 못 볼 이유 - 인산힐링 함양여주 체험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