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ang
해란강(musa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10.2017

전체     88572
오늘방문     3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공상허언증에다 망상이 하늘을 찌르는구나
10/09/2019 23:52
조회  536   |  추천   25   |  스크랩   0
IP 108.xx.xx.209




가을 야구의 만식이 커쇼늠이 다 말아 처먹었네...애는 가을만 되면 반복적으로 삽질을 함에도 로버츠의 그 똥고집..켈리+커쇼에 집착하는,.,.커쇼 등판 자리는 워싱턴에 강한 류뚱을, 켈리 자리엔 잰슨을 세웠다면? 우라쥘. 암튼 마에다 켄타 일본성님..내가 팬인데, 이 성님은 진정한 다저스의 머슴이야. 계약도 노예계약 인데,,시즌 내내 환상적으로 일해줬다. 진정한 영웅이야. 커쇼보다 일 더 잘해. 커쇼늠은 인건비만 비싼 계륵 아니겠노, 다저스의 가을 만식이야.


개서 오래간 만에 꿀꿀해서 한 잔 해꾸만..딸래미 한테 맥주 마신다고 욕 먹어가면서..아 씨 귀 떨어진 날..생일인데 한 잔 함 안되냐?

안녕~대깨문 만식이들아. 고양이 대마초 피우던 시절에도 안통하던 구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  '해킹타령'을 주기적으로 니들이 해대는 걸 보고 이 성님께서 왜 망상인가에 대해 가급적 전문용어 배제하고 만식이들 눈 높이에 맞게 설명 해줄께. 도굴전문 설명충 등판 했다고 생각해라.ㅋ 공개된 게시판에서 상세하게 설명하면 안되는 부분이 있어. 이해해라.


우선 중불 플랫폼 수준에 대해선 전에 언급했으니 더 설명은 안하께. 중불 같은 커뮤니티 류를 공격 하는 걸 '웹해킹이'라고 해. 대표적인 웹해킹은 SQL 인젝션 이란게 있어. SQL 인젝션은 전문 용어로 '파라미터를 이용한 쿼리의 재구성'이라고 하는데..웹 어플리케이션 뒷 단에 있는 데이타베이스에 쿼리(질문)를 하는 과정 중간에 일반값 외에 악의적인 구문을 함께 삽입하여 원하는 SQL 쿼리문을 실행하는 수법이지.


SQL Injection 공격의 수법엔 크 세 가지가 있어.

1. 인증우회(Auth Bypass)
2. 데이터노출(Data Disclosure)
3. 원격명령 실행(Remote Commend Excute)


하긴 뭐 한글도 깨우치지 못한 대깨문 만식이 홍어들에게 이런 소리하면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 데이타베이스 쿼리문 정도를 이해하는 사람이라면 뭔 소린지 어슴프레 이해는 갈거야. 자세힌 다룰 수가 없다고 말했으니..요 쯤에서 각설하고.


어쨌건 여전히 이 수법에 의한 보안사건, 사고가 빈발하는 건 사실이고, SQL 인젝션에 취약한 곳이 버글버글 해서 대비를 해야 하는데. 원래 보안에 대해선 도둑놈(해커)이 제일 잘 알자나? 왜냠 도둑놈 수법이나 심리를 제일 잘 아는 건 도둑놈이지 경찰이 아니기 때문이지. 그런 이치야. 난 도둑은 아니지만, 공격하는 도둑놈 보다 더 잘안다 장담은 못하지만 대충 다 막아.


그른데에..


만득이들아 한 번 생각을 해 봐.


도둑놈이 일당주며 골목에다 코봐주는 놈 대기 시키고, 밤이슬 맞아가며, 보안장치 뚫고 담넘어 문재앙이 보더 더 병맛인 세퍼트 개새뀌 한테 고깃근 바치며 만능키로 현관문 따는 수고를 왜 하는거니? 왜는 뭐가 왜야 금붙이 털고, 현찰 털겠단 그 신념과 목적 때문이지. 이 걸 우리 도굴범 세계에선 '목적물'이라고 해.



내가 조국이다! 조국은 진실하고 정의롭다규!! 빼액~! 24시간 체재로 불로그 달린다!(병맛 페러디 해봤어)


또는 어떤 집을 털 때 그 집에 <목적물>인 돈이 있는가 여부에 대한 부단한 정보수집을 하잖아. 도둑놈 그 거 아무나 못해. 아무리 주인이 놀러 간 빈 집 이라도 곰삭아 냄새나는 집 같은걸 털겠냐? 정보화 시대잖아.


보안의 문제..먹을게 없어 바퀴벌레도 굶어죽을 것 같은 집구석 주인이 시큐리티 회사와 계약을 하겠냐, 아니면  CCTV를 달겠나? 중불 플렛폼의 보안 레벨이 높지 않은 것은 맞는데, 그럴 땐 다 이유가 있지 않겠어? 털릴 것이 없어서 그런거야. 만식이 니기 계정 털어서 뭘 얻는데? ㅋㅋ 잘해야 전화번호? 이 것도 회원가입 시 지대로 적는 사람 별로 없을걸? 이 거 얻어서 뭐하게? 


아무런 의미가 없으니깐 말이다. 손익이나 금전이 거래되는 사이트도 아닌 걍~허접한 커뮤니티 사이트 일 뿐이야. 그래서 아이디나 비번 보안은 큰 의미가 없어. 주소, 나이 다 마찬가지여. 잘해야 이메일 정도 아니냐? 근데 뭔 난데없이 신용카드가 어떻고, 개인정보가 어떻고 뻘소리니


공상허언증 같은거야. 내 귀에 무전기가 있단 소리 같은거야. 중불 운영자가 '해킹 당한적 없다'고 한 말이 맞을거야. 해킹 당할 이유 자체가 존재하지 않으니깐 자신있게 '없다'고 하는거 아니겠노? 일없이 난이도 높은 기술 써가면서 뭐하러? 단돈 1달라 라도 생기니, 아니면 만식이 니들이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하는 막강 논객들이냐?

우사칠갑이지.


고작해야 오나니뉴스, 똥걸레신문의 기사나 똥글, 좌좀홍어들의 똥유툽 영상 꺼다 붙이는게 고작인데 뭘 해킹을 하고, 수정을 하고, 삭제를 해? 그리고 그 놈의 해커는 대깨문 만식이들에게 패티쉬 있데? 왜 니들만 징징대는 거야? 지손으로 지 생각을 글로써 단 한 줄도 써 본 적도, 쓸 줄도 모르는 만식이들이 할소린 아니잖냐? ㅋㅋ


그 건..니들이 우파 성님들과 달리..하루에 열 번도 넘게 포스팅 하고 그러다 보니깐..도대체 뭐가 뭔지..뭘 올린지 격도 못하고..자다 일어나 이거 뭐지? 이러다 보니..뇌가 꼬인 결과야. 

도둑놈들도 신/의/예/지, 그 중 <예>가 있어.ㅋㅋ 훔칠 대상도 봐가면서 턴다고. 공병줍고, 폐지 줒어서 연명하는 노털들 집은 안털어여..김정은이가 비트코인 털지 일베 털겠냐? 그런거 없어, 돈 안되면 안털어. 지발 정신들 좀 차려라 응? 99.999999999999 프로의 프로그래머들은 해킹 같은거 맘만 먹으면 못할거 없지만 절대 안 해. 왜? 니들과 달리 직업적인 윤리와 도덕 때문이야. 그래서 세상은 나름대로 착하게 돌아가는 거야.

예전엔 나 한테도 털어달란 부탁 여러번 왔었지만..네버, 한 번도 안 했어.

마지막으로 우리 인간적으로 말은 똑바로 하고 넘어가자..삼식이가.."해커가 내 글을 삭제했다"고 하던데..까놓고 말해서 니 손으로 단 한 줄의 글을 포스팅 한 적은 있고? 없잖아? 근데 뭔 "내 글"이노? 전부 남의 똥글 복사해서 붙인게 전부 아녀? 말은 바로하고 살자고.

정리하면..만식이 니들이 하는 해킹 운운은..이런거야..공상, 망상..허언..아주 갈 때 까지 가는 모양새야. 

내신 9등급에 반에서 50등 하는 넘이..'서울대 갈까..연대 갈까..고대 갈까' 고민하는 이치와 똑같데이..애 임신도 안했는데..'애를 고대 보낼까, 연대 보낼까..입시요강 알아보고 다니는 미친 맘 같은거야. 황소도 때려 잡을 만큼인 등빨의 저팔계 같은 가시나가 미스코리아 나갈까..아님 뭐 아쉬운 대로 미주 한인 미인대회나 나갈까...미용실 의자에 억지로 궁딩이 끼워넣고 깍쇠 언냐한테 고민상담 하는 거와 같다고.



고생했지..밤낮 대깨문 홍어질 하느라고,,,


약은 제 때 드시고, 지발 정신들 좀 차려라. 운영자 괴롭히지 말고.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공상허언증에다 망상이 하늘을 찌르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