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ang
해란강(musa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10.2017

전체     114829
오늘방문     217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5 명
  달력
 
천조국 민주 열사들은 팡주들에게서 배워야 함.
06/04/2020 12:03
조회  515   |  추천   33   |  스크랩   1
IP 108.xx.xx.209


열사들이여~ 월남, 걸프, 아프칸 전쟁터 나가 전사한 군인이나, 불끄다 죽은 소방관들 대비 100배의 혜택, 대를 이어 해먹는, 기깔난 혜택을 쟁취하는 그 날이 올 때 까지 흔들리지 말고 나가거라. 마, 가짜 유공자면 어떻고 뭐면 대수겠나 일단 먹고 보자.


이해가 안 가거든 저어짝 고양이 히프짝 만한 땅뙤기 갈아먹고 사는 남조선 하고도 7시 지역 팡주 폭도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기깔난 방법은 부지기수다. 당대에 안 끝내고 대를 이어 해먹을 수 있다.




흑형들의 불장난. 사랑도 명예도..산자여 따르라~~ 따르거나 말거나 니넨 망할 거 같다야 염병~





꿈떡마쇼! 블랙호크 떳다..

천조국 성님들은 일상이 GTA 라니깐? 


보아한 즉 준 전시 상태인가 본데..통행금지라..기나갈 일도 없음에 그런갑다 할련다. 폭동과 생떼쓰기엔 이골이 난 우덜들 아니던가. 천지분간 못하는 영림이들은 저그 안가냐? 가서 주 방위군 무기고 털어야는거 아니냐구? 우덜식 팡주정슨은 어디 간 거냐?




민주화다! 
막 부수고, 털으라 이기야!


그래도 천조국 전역에서 벌어지는 행위들(외부 선동꾼이 주도 한다지만)은 오시팔 폭도들에 비해 이해가 좀 가는 점은 있다. 뭔가? '와 지뢀들이고?' 했을 때 '할 말'이 쬐까 있단거다. 'Protests(항의)'란 측면의 명분이 약간 서기 때문이다. 


그럼 뭐하나..결국은 폭동이고, 도둑질인데.


경찰이 오바질 한 건 맞고, 내가봐도 벽창호 같은 짭새 그 자체였다.(죽은 흑형이 강도 등 음층난 전과자에다 위조 화폐 쓰다가 따구리 나서 체포된 건 논외로 치자)


분노 할 만은 했다..폭동이건 뭐건 떠나서..(일루미나티가 획책한 일 이란 음모론도 나오는데,,소로스의 이름이 시위대 피켓에서 보인단 것, 백인 시위자(민주당인 듯)들이 다수인 점은 팩트다..트럼프 성님을 끌어 내리려는..레이디 가카 박여사 탄핵 때의 데자뷰??)





근데..오시팔은 뭐냐구? 다시 물어보자 '왜 g뢀들 한건데?' 오랜 세월 간 물어보지만 명료하게 답하는 자를 본 적이 없다. '왜 총들고 그랬냐구?' 잠잠....그러다 '수구꼴통! 토착왜구! 다까끼 마사오!!! 빼액~!' 이 게 전부다.


아따..


그나저나 내 천축국을 다녀온 건 아니지만..ㅋㅋ 나흘간 행자 한 녀석과 '운수납자(雲水衲子)' 되어 4개 주를 넘나들며 2,500마일을 주유(遊)하고 돌아와 빌빌대다 보니 5월이 넘어 갔네


와보니 꾸준들 허네..사이비 노방 전도쟁이들의 예수떠는 도배질에다가 머리 나쁜 영림이들의 밥통 같은 헷소리들만 난무 하는 건 여전..커서 뭐가 될라구 자고새면 잠꼬대들 인지 원..


암튼, 


5월엔 5.16 구국의 '혁명절', 팡주 '폭동절', 그리고 25미터 부엉바위 위에서 무수히 날카로운 돌덩어리에 떨어 졌어도 피 한 방울 나오지 않은 노짱의 반중력, 자살 당한  '중력절'이 있다.


아무도 기념을 안 해주니 본좌께서 라도 늦게나마 더듬거려 줄 일이다. 영림이도 이젠 오시팔 손절 한거야? 야아..이젠 이런 거도 내가 챙겨야 하다니 원..


순서별로, 5.16 구국의 '혁명절'은 긴 말 할 것도 없음이니 간략하게..한 마디만, 질곡과 가난의 5천년 민족사에 '후천 개벽세'를 연 전대미문의 혁명. 


거지에서 만석꾼으로, 그야말로 상전벽해를 연 5천년 민족사 유사 이래 두 번 다시는 못 볼 드라마를 연출했다. 따라서 기념관도, 동상도, 기념식도 필요 없다. 눈부시게 발전한 방방곡곡이 <혁명 사적지>요, <기념관> 이니 말이다.


이렇게 구국의 혁명절만 있다면야 뭔 재미겠는가? 국가체 전복을 위한 역도들의 폭동도 있었다. 그냥 폭도들의 반란이다.


총선에서 177석을 조작질로 해자셨다고 어깨 힘들어 가..요딴 소리하면 징역 7년에 벌금 5천 만원에 처하겠단 입법에 들어가신 단다. 만들기만 해봐라..내가 아주 기냥 자고새면 폭도들 놀려 줄거다.


이 게 뭘 의미 하는가? 민주화 운동이란 점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란 뜻이다. 그러니 자꾸 이설이 난무 하는데 있어 정작 답을 할려니 궁하게 됨에 저 따위 짓을 하는 것이다. 떳떳하고, 당당하면 저리 굴까? 




김정숙이 봐라..연평해전 전사자 엄니 한테는 째리 보더니..

무슨 민주 투사 난 줄 알겠다.


그 자랑스러울 것 같은 유공자 명단은 왜 밝히지 못하겠단 거노? 뭐가 구려서. 그러니 원천봉쇄 하겠단 것. 세상천지 어디에 저 따위 발상을 하는 곳이 북한 빼고 또 있단 말인가?


잔뜩들 기대했었던 모양이다. 미국 국무성 기밀 해제 자료 말이다. 예의 미쿡은 해제 된 기밀 문서를 공개했고, 이에 광주 홍어 폭도들은 기대 만땅으로 살펴 보았다.


그런데...아 그런데에...마 잠잠하고 만다. 뭔가 잔뜩 기대하고 믿었었는데 말이다. '조작이다!' 하고 싶었겠지만 그럴 여지 조차도 없을 만큼 문서는 실사 그대로 였다.


가장 기대했던 부분이 '헬기 기총소사' 부분 이었다.


앗! 뭔가 있다. 헬기 사격은 진실 이었다!!!!!!!!!!!






'오오 역시 천조국 이십니다' 헬기 사격을 기록으로  남겨 주시다니..





설랬냐 폭도들아.


응. 사격이 있긴 있었는데 폭도들이 전남대 의대 옥상에서 헬기를 향해 사격을 한 것 이라네..흠냐..기밀문서 까고나서 폭도들이 단체로 주둥아리 묵념하고 대충 넘어가자는 식의 행태를 보인 거 알지? 그래서 '문서를 보니 어떠냐?' 물으니..


또 치트키를 쓰고 나오더군. '5.18은 미국이 진압을 조종했다'며 개소릴 시전 하드라구~





당시 미국과 한국의 관계가 얼마나 험악 했는지 알지? 카터가 원조 각하에게 빡처서 주한 미군 뺀다고 하니깐..각하께서 '니덜 맘대로 해라. 그럼 우리도 어쩔 수 없이 핵을 만들 수 밖에..' 하고 받아 친 후 실제로 상당 부분 실전배치 까지 이르는 완성도를 높이는 중 이었다.


그 와중에 세계적인 천재 핵 물리학자 이휘소 박사가 교통사고를 가장한 암살을 당했다. 10.26도 김재규 뒤를 봐주기로 하고 미국이 시킨 일(핵 때문에)이란 음모론도 난무 할 지경 이었던 분위기다.


이런 분위기 하, 팡주 사태를 폄하 하거나, 격하 할 이유는 없는거고, 오히려 편들어 줄 상황 이었다. 그래서 오시팔 폭도들이 기밀문서가 해제되면 좋은 소식이 분명 있을거라 기대 만땅 이었던 것이다. 근데 시발 까보니..황이네? 쉬쉬쉬~~


미국은 저 문서에도 나오지만 분명 '폭동(폭도)RIOTERS' 라고 적시하며 박아놨다, 왠만하면 소요사태, 항쟁 뭐 이렇게 표현 해줬을 거 같은데..오죽 극악 스러웠으면 폭도라고 박았겠냐구.


공개된 문서 상당부분 내가 대략 읽어봤다. 요약하면 이런 거다.


1. 제3자 개입(북한을 말하는 듯)에 의해 폭동화 되었다.

2. 김대중과 그 일당 및 제3자들이 정권 탈취를 위해 획책한 폭동 이었다.


핵심은 이 두 가지였고, 나머진 큰 의미가 없다. 민주화 같은 소리는 그야말로 개소리로 취급했다.

 





다음으로 기념 할 건 '중력절'.



저기서 다이빙을 했는데? 



그냥 딴 곳에서 속닥하이 멱 따고 업어서 밑에다 가져다 놓은 것으로 난 본다. 


1. 노짱은 자살 할 위인이 못된다.

2. 20미터가 넘는 곳에서 날카로운 바위 투성이 인 곳으로 수직 낙하를 했다면 그 근방은 피투성이로 칠갑된다.

    그런데 노짱은 피 한 방울 없었다.

3. 수행 경호원 이란 자와 김경수, 김경수와 영혼의 동반자라는 문재앙은 무얼 알고, 숨기고 있을까?

4. 다이빙 전에 문가 넘은 부엉 바위 근처 차량에서 대기 중 이었다. 왜일까?

5. 누가 가장 큰 이득을 본 걸까? 폐족으로 몰려 거의 다 망했던 문재앙 패거리가 회생하여 제 1당을 만듬. 





요즘은 왠만함 지문 기록도 뭣도 없는 이런 연변, 중국 애들이 일 처리 한다.



모든건 기/승/전/돈(권력)이다.


바다이야기가 문제다. 수 조 원의 돈.


이해가 안가는 자살 당함이 많았다. 노짱부터 노회찬 까지.


공통적으로 자필 유서가 없고..컴퓨터 화면에 쓰다말거나..휴대폰 메세지다.

자살자의 90%는 유서를 남기지 않는다. 남긴다손 저런 식으론 남기지 않는다.


누가 돈을 먹었나?

누가 권력을 쥐었나?


답 다 나온다.


재앙아 너 오래 못간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천조국 민주 열사들은 팡주들에게서 배워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