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ang
해란강(musa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10.2017

전체     88420
오늘방문     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점심 때 잔치국수 먹고왔다. 근데 허탈하네..
10/14/2019 15:18
조회  953   |  추천   26   |  스크랩   0
IP 108.xx.xx.209

자살 당한 노회충이 오래간만이노,,


가로늦게 법조인이 된 어떤 빨갱이 성님과 잔치국수 먹었어 ㅋㅋ 노XX 뭐시기, 신XX 같은 아줌마를 선생이라 칭하는,거의 간첩 수준의 성님인디..내 앞에선 감히 빨스런 발언 절대 못하는 그런건 있어. 내가 쎄거등 ㅋㅋ ㅅㅂ 내가 문자를 보냈지 않았겠노. '성님 좆국이 하차 한 기념으로 잔치국수 먹자..ㅇㅋ? 거시기 ㅇㅇ 성님도 같이 해(모방송 메이저리그 해설위원)' 1시간이 되도록 답변이 없더니..'오시는가?' 하드라구..'가고있는 중이야..'했지..워낙 온라인에 강한 성님이니 이 글을 볼 수도 있겠네 ㅋㅋㅋ 많이 봐..

전화기를 놓고 나가서 인증짤은 없어..

근데 참 허탈해..조국이 성님,,이렇게 빨리 광탈하면 어떻게 하냐구..최소 한 달은 더 버텨 줄 줄 알았어..빨고있던 꿀단지를 뺏긴 기분이야..이해가지? ㅈㄴ 사탕 빨고 있는 아가리가 털린 기분 같은거..

재앙이가 빡처서 날렸다고 생각해? 재앙인 빡칠 자유도 없는 바지라니깐? 지지율 급락과 총선 때문이라고? 좆까고 있네..아따 나가 사설첩보요원을 돌리는거 알고있지? 정경심이, 그러니깐 좆국이 여편네가 일을 친 거 아니겠냐구..'더는 조씨 집안을 위해 독박 못쓰겠다'고 패를 던졌다고 봐. 


경심이가 국이에게..'나혼자 죽으라구? 넌 장관하구? 문재인인 무사 할 거 같애? 문재인이..딸, 아들 어떻할건데?  신라젠은 어쩔건데? 알아서 한담서?'라는 식으로 쑤셨다?..찌라시에나 나올 얘길 내가 하는데..채널이 있다니깐? 내가 유툽하면 재미 진다구..같이 할 사람 찾는 중이야..미호 성님을 스카웃 할까 싶기도 하고..^^ㅋㅋ

인생을 살면서, 조국일 보면서 뭐 배우는 거 없냐?


1. 말을 줄여..아예 하지마. 난 글은 길게 쓰지만 하루 열 마디도 안 해. 듣기만 하거나 일상적 발언 외엔 하지말라.

2. 세상엔 공짜가 없다. 사기 당하는 놈들 공통점이 욕심에 눈 돌아가서다. 대박은 나에게 오거나 하는 그런 일은 없다. 있다면 딸라 빚을 내서라도 니 혼자 해먹겠다.

3. 여자 말을 잘 들어라. 계집들은 안 쪽을 보는 묘한 더듬이가 거의 짐승급이다.

경심이는 좆국이를 믿은게 아니라 까불이 여편네 정숙이와 재앙이를 믿은거야. 근데 애들이 통수를 쳤네? 그럼 뭐 같이 가야지 하고 던진거야. 지금 시츄에이션..


여적도 국이 쉴드치고,,,망상 떠는 삼식이나 구숭맥이를 보면 솔직히 진짜 슬프다. 애들도 여적 밥먹고 산다고 생각하니..쌀 농사 짖는 농부들이 불쌍해..월페어 없애야 해..저능아를 넘어..이 건 쓰레기잖아..


앞으로..정경심이가 폭탄을 ㅈㄴ터트릴거다 두고보소..


암튼 즐거워..






이 블로그의 인기글

점심 때 잔치국수 먹고왔다. 근데 허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