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ang
해란강(musang)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10.2017

전체     83796
오늘방문     303
오늘댓글     4
오늘 스크랩     0
친구     5 명
  달력
 
떡은 내가 썰테니 칼 춤은 니가 춰라
09/23/2019 22:14
조회  427   |  추천   26   |  스크랩   0
IP 108.xx.xx.209



여~안녕~ 대깨문 만식이들아..오랜만이지? 응..한 두 어달 된 거 같네..사람이 노무 얼탱이가 없으면 말이 안 나오자나? 조국이를 보면서 느낀거야. 입이 근질 거리지만 도대체 어디서 부터 씹어야 할 지를 모를 정도니 입을 다물수 밖에 없드라구. ㅋㅋ 내 장담컨데 그 놈은 단군 이래 최대, 최악의 위선자다, 거짖뿌렁쟁이며, 돈귀신이다. 아주 알뜰하게, 깨알같이 챙겨 처먹자나..가족이 다 그래..욕하고 싶진 않아..것두 능력 이래자나.


앞으로 400년 안에 이런 화상은 절대 안 나올거다. 내 말이 틀린다면 지질 장도 준비 해둘께..^^ 


그래서 조국이나 문재앙 기시키 욕은 가급적 삼갈거야,.,이유란, 중불 애국우파 성님들이 선방 해주고 있어서고, 결정으루다가 난 뒈져서 화장까지 끝난 놈들에게 칼 대는거 안조아 해서야. 조국이, 재앙이, 홍어들, 애들 이 거 살아 있는거냐? 이미 시체 된 거야. '인과응보, 사필귀정은 단 1미리도 오차가 없다'고 형이 자고새면, 주구장창 말해왔잖아? 그런거야..그게 인간세 돌아가는 이치야. 그러니깐 우린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자 이거야.,


암튼 형 취향이 그래..그래서 앞으론 가끔씩 신세 한탄, 신변잡기, 살아오면서 경험한 얘기들을 말해줄께..잉생 이야기들..너무 재미진게 많아. 근데 아무리 재미진 얘기 일지라도 '재미'있게 전달해 주지 못하면 처 맞아야 하는거야. 난 만사가 재미야. 재미없음 안 해.

대깨문 홍어 만식이들아, 형이 그 동안 좀 바뻣어, 나도 니들이 무지무지 보고 싶었다구. 니들 초딩생 같은 재롱잔치, 만식이 놀이를 보는 재미로 중불질 했었거든. 물론 지대로 보지는 않아..제목만 봐도 아니깐. ..

먼저 이해를 구할께..대깨문 만식이 니들은 적어도 나 보다 2-30살은 많은 거 알어 알긴. 근데 난 누구에게 형이니, 아우니 이 딴 소리는 질색이야. 오죽하면 내 장형을 형이라 부르는데 30년이나 걸렸겠냐? 아니 서른이 되서야 다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첨 '형'이라 불러봤어,.,ㅠㅠ 기분 좆같드라구, 야, 너 였었는데..내가 사회에서 형이라 부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건 엄청 인정해준단 이바구가 되겠지.


특히 홍어들..만난지 20분도 안되었는데 난데없이 '아우' 어쩌구 잘 그러자나..과유불급 인거야. 이 런 인간들 일 수록 수 틀리면..바로 "누구세요?" 하는 법이야(주로 홍어들의 특성이지?). 인간사 이치가 그래. 그래서 특히 경상도 놈들은 쉽게, 함부로 형님, 아우..이런 말 잘 안해,.,그 넘들 심사가 그런거 같아..


난 상황에 따라 말을 요랬다, 조랬다 안하는 거 알지? 그런 관접에서 볼 때, 윤석렬이 성님..'아 조아...'. 그럼 '넌 시바 윤석렬이가 탄핵 조사 할 때 석렬이 욕 존나 했잖아! 빼액~!'. 응 아냐 난 그런적 없어. 단지 그냠 입을 다물었을 뿐이야. 난 진영 논리나 상황에 따라 말을 바꾸거나 하지 않아. 렬이 성님이 '난 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란 핵을 날릴 때 감동해서 오줌 지릴 뻔 했다니깐? 아니 하혈 할 뻔 했어.

어쩌엄..나하고 생각이 그렇게, 그렇게 같은지..충성을 하지 않으니 배신 할 일도 없는 거자나? 이 게- 핵심이야. 조국이 여편네가 '윤석렬이 우릴 배신했다'고 해찌? 이 게 얼마나 시건방 지고, 얼빠진 년이니? 석렬이가 누구에게 충성 안한다고 한 애길 뭘로 들은거야?


암튼 그래서 낼 모레 아이디 반납하고 요단강 건널 니들 대깨문 만식이들에게 하대하고 그런다고 열받지 말어. 내가 글 중간, 중간에 쌍욕하고..비속어 쓴다고 신고 들어갔더라? 카아...언어의 페이소스나 페러독스를 모르는 만식이들 하고 같은 공간에서 젖을 담궈야 한단게 슬프지.

  내가 인간이 덜되서 그런갑다 여길께.

 바쁘긴 했는데 돈은 안되게 바뻐서 지금 노무노무 빡이 오르고, 우울증 까지 올 거 같어. 아니 시발 CRM/ERP 관련 모디파이/개발을 했줬었는데..돈이 좀 되려나 하는 찰라..이 시발 발주처 그 회사가 처망했어..내 잉생은 왜 항상 와일노 몰따 고마.

입 맛 돌아오니 쌀이 떨어졌네? Cival~!!! ㅋ


다시 쩌리 잉생, 하꼬 신세가 될 거 같어. 그래도 또 가보자고 죽으란 법 없는거자나. 내 비록 예전같진 않아 쩌리, 하꼬지만 나름대론 프로그래머니깐 또 기회가 오지 않겠냐? 암튼 뇌 정지가 오지 오지 않는 한, 대가리 속에 있는거니 어디 도망도 안가는 기술이자나? 그렇게 딸딸이 치면서, 자위하며 살아갈꺼야. ㅋㅋ 헐~


긍게 존나 우끼자나..어떤 대깨문 만식이 늠이 자기 글이 해킹 당했단 거 보고 난 우껴 디지버 질 뻔 했다. ㅋㅋㅋ 그럴 가치는 있고? 또는 그 어떤 목적을 위해 해야(해킹)할 이유는? 내뇌 과대망상증 아니겠냐? ㅋㅋ 지발 정신 좀 차리자....응? 이 형은 구글은 못 뚫어...하지만 왠만함 다 뚫는 스킬은 있어..하지만 윤리, 도덕의 문제에 막혀 안 해.네버. 망상이 진도를 나가면 치매가 되니 주의하자. 

만식이들아..이 형이 중불에서 젤 조아하는 분이 '미호'란 아주메야. 내는 존나 탁월 한 게 뭐냠...한 눈에 어떤 인생의 과거와 현재를 읽어내는 능력이 있어. 딱 보면 훈훈해. 난 원래 네임드나 친목질을 싫어해..친목질은 늘상 사고를 치거등. 잉간들은 만나면 안돼는 거야. 온라인은 온라인으로 끝나는게 조아. 중불에서도 시나 올리며 고상떨며 떡밥 날리다가 분위기 태운 후 할매들 만나서 돈 사기 처먹고 여러번 그랬잖아,,,ㅋㅋ 물론 전부 홍어 새뀌들였던건 두 말 하면 입 따갑지.,.,암튼 유일하게 친목질을 해봤는데..그래도 시발 나 같은 쩌리에게 괴기 사 준  성님은 미호가 유일해, 글구 고미모, 이쁜건 건 맞어. 그래서 미호인가?ㅋㅋㅋ 


조국이를 보면서...한석봉이 엄니가 곽죄 생각 나드라구...

'떡은 내가(국민) 썰테니 칼 춤은 니가(석렬이) 춰라..'란 제하의 개소릴 어떤 커뮤니티에 썼다가 대깨문 개돼지 년놈들에게 폭탄 맞았다. 고사총 맞았다니깐? 진짜 그러고들 싶니? 조국이 꼬라지를 보면서도..햐아...문재인이가 하여간 개돼지 사육은 진짜 잘해...

암튼 석렬 성님은 망나니다. 그 칼이 어디로 휘들려질지 몰라..지켜 보자구...재밋자나..ㅋㅋㅋ

대깨문 만식이들아..형 복귀했다. 앞으로 좀 더 처맞자. 니들은 인간이 아닌 개도야지, 물고니깐..처맞아야 해.
씨유~~~~

"현자타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떡은 내가 썰테니 칼 춤은 니가 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