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es98
텍사스 드림(moses98)
Texas 블로거

Blog Open 05.15.2008

전체     30300
오늘방문     1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3 명
  달력
 
이젠 성추행범 박원순도 성자반열에 올리는거냐? 너네들 정말 대단하다!
07/13/2020 11:46
조회  775   |  추천   49   |  스크랩   0
IP 70.xx.xx.87
한국의 진영논리에 매몰된 자들의 의식구조의 폐악성은 정말 도를 넘는다. 단순히 내로남불 정도의 표현으로는 감당할 수가 없는 행태를 보인다.
우리는 입으로 정의와 여권신장과 여성의 성에 대한 보호를 외치며 인생을 바쳤다고 말하던 자의 추하고 부끄러운 위선과 구역질나는 이중성을 목도하는 중인데 인간이라면 도저히 두둔할 수 없을것같은 이 문제를 보고도 속칭 쉴드를 치는자들이 있으니 정말 이들의 내로남불 위선의 끝은 어디인지 상상할 수 조차 없다.
어떤 정신나간 자식은 조선시대 이순신 장군도 전장에서 관노와 함께 밤을 보내기도 했고 김구선생도 그러했다며 우리가 정의롭다고 말하는 과거 인물들의 이미지에 흠집을 내어서라도 성추행범 박원순을 두둔하려드니 정말 볼수록 가관이다...
좋다 그럼 이순신장군이 정말 관노와 밤을 보내었다는 것이 사실이라는 가정을 갖고 성추행범 박원순과 비교해 보자 박원순이 겁탈했던 여인이 창기와 같은 직업 접대부였나? 그리고 이순신 장군이 그토록 싫다고 입장을 밝히는 일반여성을 수년간 집요하게 겁탈하였나는 말이다.
성추행범 박원순은 직업 접대부여성도 아닌 일반 공무원 여성을 권력을 이용하여 마구 유린한 형편없는 자식이었으며 그 모든 추행이 들통나자 부끄러워 자살한 추하고 아주 무책임한 인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박원순이 만일 접대부 서비스가 있는 룸싸롱이나 단란주점을 출입해서 그곳의 접대부 여성과 관계를 맺었다고 해도 큰 문제가 되지만 대한민국의 음란한 유흥문화와 사회의 잘못된 성의식을 감안하여 눈한번 감고 넘길수도 있는 그러한 문제이다 하지만 누구보다도 더 여성의 권익과 평등을 외치던자가 보통의 남성들도 하지않는 권력을 이용한 일반인 여성의 성착취 행위를 벌였다는 것은 절대로 용서가 안되는 일이고 그 어떤 말로도 변명할 수가 없는 부끄러운 짓임을 알아야 한다.
이런한 자의 뜻을 기억하겠다고 하면서 마치 나라를 구하다 죽은 열사를 대하듯 국민의 혈세로 5일장까지 치르며 미화하고 나서는 행태... 이거 정말 정신병자들아니면 할 수 없는 행위 아닌가?
그렇게 깨끗한척 정의로운 척 하다가 정작 자신이 권력을 잡고서는 뇌물을 쳐먹고 그것이 들통나자 무책임 하게 죽어버린 전직 대통령, 늘 깨끗하고 정의로운척은 혼자 다하며 주변을 촌철살인하던 자가 뒷구멍으로는 뇌물을 받아먹다 그 사실이 들통나자 무책임하게 자살한 전직 국회의원, 이들은 자살이라는 무책임한 행동을 하고서도 사람이 죽었다는 이유로 모든 수사가 종결되고 모든 죄가 덮어지고 급기야 성자반열에 까지 올랐고 그런 말도 안되는 일들이 대한민국에서 벌어져 왔는데 여기에 더하여 성추행범 박원순도 그 이름을 올리고 성자반열에 오르도록 미화하는 일을 보고 있자니 정말 분통이 터진다.
정말 저쪽 사람들이랑은 도저히 같은 나라에서 같은 공기를 마시며 살 수가 없을듯하다. 어쩜 저리도 구역질나고 살기까지 느끼도록 하는지 도저히 봐줄 수가 없다.
내가 이래서 한국의 진보좌파라 불리는 자들을 인간취급 안하는것이다.
의식이 있는 자들은 저들의 말도안되는 여론몰이에 휩쓸리지 말고 한번 깊게 생각하시길 바란다.
그리고 이러한 형편없는 자가 3선씩이나 할 수 있도록 지지하고 성원했던 자들은 자신들의 형편없는 안목과 사고를 반성하길 바란다.
박원순 이자는 이번 성추행건으로 그 위선과 더러운 성품이 온천하에 드러난 것이지 이 인간의 살아온 족적들을 자세히 살펴보면 얼마나 많은 위선과 가면들을 통해 인생을 살아왔는지 알 수가 있다.
어리석고 분별력없던 국민들은 이제 제발좀 당신들의 부족했던 안목과 잘못된 선택들을 인정하고 깨어나시길 빈다.
그리고 툭하면 튀어나와 억지를 부려대던 그많던 시민단체와 페미단체들 그리고 여성단체들... 너희들 왜 이런 권력자의 성추행파문에 아가리 쳐닫고 있냐? 너희들이 가장 심하게 날뛰어야 하는 것 아니냐? 너희들이 그러니 진영논리에 매몰된 꼴통집단이라는 소리를 듣는거고 모두가 한통속이라는 소리를 듣는 것이다. 가증스런 것들...
모쪼록 이제 더이상 범죄자들이 단지 자살했다는 이유로 미화되고 면죄부가 주어지는 말도안되는 일들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
죄인의 자살은 하나도 안타까운 죽음이 아니며 이런 뻔뻔한 자식들의 자살은 이기적이고 무책임한 행동이기에 이제는 가중되어 더욱 크게 정죄되어야 한다.
위선적이고 추한 권력자들의 무책임한 자살은 죽어서까지 나라망신에 국민적 가치관의 혼미까지 가져오는 아주 못된 행동이다 자살한 죄인들에게는 이제 동정이 아닌 가중처벌적 정죄가 이루어져야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이젠 성추행범 박원순도 성자반열에 올리는거냐? 너네들 정말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