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ses98
Moses(moses98)
Texas 블로거

Blog Open 05.15.2008

전체     7518
오늘방문     1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3 명
  달력
 
연방제통일, 고려연방제 , 낮은단계 연방제 많이 들어보셨죠?
04/11/2018 00:59
조회  111   |  추천   3   |  스크랩   0
IP 70.xx.xx.245

연방제통일, 고려연방제 , 낮은단계 연방제 많이 들어보셨죠? 이것은 우리 대한민국에서 발상한 방안이 아니고 그 옛날 북한 김일성 때부터 북한이 남한에 제안했던 통일방안입니다.
극악무도한 만행과 과오로 인해 절대로 북한주민에게 진실이 알려지는것과 북주민에게 자유를 허용하는것이 불가능한 북한 정권이 제안하는 통일방안이라면 솔직히 알아볼 필요도 없는 방안입니다. 즉 극악한 북한정권이 영원히 존속한다는 가정을 두고 만든 방안임은 두말할 나위도 없는것이죠... 그리고 그 음흉한 김일성이가 제안하는 방안이라면 당연히 남한까지 통째로 먹겠다는 계략이 숨어있는 방안일테죠...

그런데 현재 대한민국에서 정권을 잡은 문재앙 주사파정권이 평화적인 통일방안이라면서 이 연방제통일을 제안하고 있고 남한 국민들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평화로운 통일방안이구나 하고 지지하고들 있기에 기가막힐 노릇입니다. 따라서 짚고 넘어가야할것 같아 몇자 적어봅니다.

연방제 통일은 일단 한국가에 두가지 체제... 즉 남한의 자유민주주의와 북한의 인민민주주의를 모두 인정하면서 시작하자고 제안합니다. 사실 하나의 국가에 두체제가 공존하는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마치 스마트폰 하나에 아이폰 시스템과 안드로이드 시스템을 모두 깔고 사용하자는식인데 이러한 비유보다도 더욱 불가능한 것이 한 국가에 두가지 사회제도체제로 살자는 것입니다.
그리고 국가를 경영하는 지도층에서는 이것의 불가능함을 더욱 잘 알 것입니다.
금융, 부동산, 교육, 문화, 치안 등 사회를 구성하는 모든 시스템이 서로달라 어우러질 수 없는 발상입니다. 유례도 없는 것이고요...애초에 불가능한 방법입니다 때문에 유럽연합도 그 연합에 가입할때 첫째 조건이 동일체제 국가에 한한다는 것이었죠... 체제가 다르면 국가로 합쳐질 수가 없다는 것이죠... 그런데도 이러한 연방제를 하자고 말하는것은 일단 연방제통일이라는 수순에 대해 자유대한민국 국민들이 받아들이게 해서 북한식 통일공작을 합법적으로 쉽게 진행하여 남한마저 통째로 먹기 위함입니다. 적화통일이 아니라고 안심시키면서 서로의 체제를 인정하고 공존하는 통일을 하자고 꼬시는 것이죠... 일단 우메한 국민들이 이 연방제를 받아들이게 된다면 남과 북은 정전협정을 종전협정으로 변경하게 됩니다 전쟁의 종식을 선포하게되는것이죠... 
남한의 국민들은 이제 전쟁 없는 평화가 왔다고 환호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환호는 잠시가 될것입니다.

이제 종전이 되었으니 주한미군은 그야말로 외세가 됩니다. 주둔하고 싶어도 이젠 주둔할 명분이 사라지죠 당연히 철수할수밖에 없게 됩니다. 주한미군이 철수하면 아마도 남한의 주가는 크게 요동치며 곤두박질 치고 경제지표도 나빠질 것입니다... 이러한 경제 이야기는 다음에 하고요... 일단 명분을 잃은 주한미군은 철수합니다.

그럼 남과 북은 이제 각각의 지방을 분권하면서 각 지역에서 지역 대표를 선출하게되고 남과 북의 모든 지역을 통괄하는 연방대표를 선출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총 의석수를 200으로 가정하고 남과 북이 의석을 공정하게 100씩 가져갑니다. 이후 각 지역에서 연방대통령 후보가 선출되겠죠... 자유진영인 남한은 여러후보가 출마할테지만 북한은 1당인 공산당에서 1인 후보인 김정은이 출마할것입니다. 그리고 투표결과는 북한쪽에 배정된 의석 100이 100% 김정은에게 몰표를 주게될것이고 당연히 김정은이 통일연방 대통령이 될것입니다. 이러한 북한은 몰표 남한은 표가 분산되는 사태를 만들기 위해서 주사파정부인 문재앙 정부는 지방분권과 연방제 개헌을 서두르는 것입니다.

이렇게 연방대통령이 된 김정은은 군 통수권과 경찰치안권등 모든 통수권한을 이양받게됩니다 합법적으로요... 이때부터 이제 피의 숙청이 일어날 것입니다.

남한내 보수주의인사들과 종교인들... 그리고 반공산주의사상을 가졌다고 인정되는 모든 인물들과 아이러니하게도 남한내에서 그간 북한을 도왔던 종북세력들도 여기 포함됩니다. 종북주의자들이 포함되는 이유는 월남의 공산화과정을 공부하시면 쉽게 알게될 것입니다. 실제로 태영호 공사와 과거 황장엽을 통해 들어서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김정일이 살아생전에 입버릇처럼 하던말 중 하나가 적화통일을 완수하면 남한인구 1000만은 해외로 도망갈 것이고 1000만은 숙청해야할 것이고 남은 2000만과 북한인구 2000만을 더해 4천만으로 통일 인민민주주의공화국을 건설하자는 말이었다고 합니다. 
북한이 핵개발에 목숨건 이유가 첫째는 미국을 몰아내는것이고 둘째는 이러한 대규모 피의 숙청시 인권을 문제삼는 타국가들의 개입을 저지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미군이 떠난 한반도에서의 과도기적 연방제 통일 기간동안 남한과의 모든 협상과 권력다툼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수단이 될테죠...

아무튼 이렇게 하여서 대한민국소멸을 선포하고 남한마저 북한 주체사상을 따르는 공산화된 통일한국이 선포됩니다. 그것도 합법적으로요...

이것이 바로 김일성 3부자가 기획하고 꿈꾸는 고려연방제통일이며 대한민국 내에서 김일성을 신으로 모시고 받들며 남한을 북한에 통째로 들어바치려고 애쓰던 주사파일당이 찬양하는 연방제통일이라는 것입니다.

전쟁없는 통일,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공존하는 통일, 우리민족끼리 만드는 진정한 통일 이라고 포장하며 다가오는 이 연방제통일은 절대로 인정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남북한은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대한민국이 북한의 괴뢰정권을 제거한 후 흡수하는 자유민주평화통일 말고는 그 어떠한 통일도 인정하면 안됩니다.

급할것 없습니다 왜 이리도 급하게들 김정은과 못만나서 안달입니까? 미국과 공조하여 끊임없는 제재에 협력하면 북정권은 붕괴됩니다. 그럼 자유평화통일인 흡수통일이 완성되는데 왜 이렇게들.... 지난 십 수년전 이미 북한정권은 붕괴되어 지금쯤 자유통일한국이 되었을것을 처북일 김대중이 돈을 퍼주어 북한 정권을 살려놓아 오늘날 이리도 골치아파진 것입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동맹국들과 협력하여 북정권 붕괴를 도모해야 합니다 문재앙 정부의 지금의 행보는 여적죄이고 대한민국 국민들을 지옥으로 인도하는 죄악입니다. 규탄하여야하지 지지해서는 안됩니다.

지은죄가 너무도 커서 근본적으로 절대로 주민들에게 자유를 허용할 수 없는 운명의 극악한 정권이 지유민주주의 체제 국민들에게 제안하는 통일방안이 어떻게 평화적이고 자유로울 수 있겠습니까? 만일 어리석게도 대한민국이 그 연방제를 받아들이고 절차를 밟게된다면 생각있는 분들은 대한민국을 떠나십시오 돈이 없고 해외에 인맥이 없다면 보트에 몸을 싣고 바다로 뛰어들어 국제난민이 되기라도 해야할것입니다. 과거 월맹에게 통합된 월남의 자유주의자 보트피플들이 했던것처럼 말입니다.


그러니 부디 정신차리시고 음흉한 문재앙 정권의 평화교류 쇼에 현혹되어 연방제에 찬성하는 어리석은 행동은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연방제통일, 고려연방제 , 낮은단계 연방제 많이 들어보셨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