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cle77
미라클(miracle77)
기타 블로거

Blog Open 09.22.2017

전체     12914
오늘방문     2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큰교회의 행포
05/21/2018 12:09
조회  1274   |  추천   5   |  스크랩   0
IP 47.xx.xx.72

내사업이 하나님의 축복받기를 원하면 하나님이 기뻐하는곳에 정직한 십일조를 드리라.


하나님이 축복하고 문을 열어주며 지혜를 줄것이다  생사화복은 하나님것이다.

남보다 뛰어난 장사꾼이 되고싶다면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라.  


그러나 내가 드린 헌금이 잘못쓰여진다면 당신이 드린 헌금은 축복을 받지못할것이다.  그헌금이 축복받아야 하는데 목사가 주님기뻐하시는곳에 사용하지않고 장사꾼으로 다른용도에 쓰여진다면 당신의 헌금이 축복받지 못할것이다.  그러나 주님이 기뻐하는곳에 사용되었다면 당신의 헌금이 축복을 받을것이다.

주님의 이름으로 헌금한 물질은 주님의 것이지 교회나 목사것이 아니기때문에 교회는 주님의 지상명령인 복음을 위해 쓰여져야 된다.  주님은 벌레보다못한 인간을 구원하기위해 하나님됨을 버리고 사람이되어 이땅에 오셨다.  마땅히 교회의 사명은 복음이며 아직도 미전도 종족이 600개가 있는데 큰교회는 이들을 구원하는데 우선 선한일을 해서 그리스도로 인도해야할 사명이있다. 


교회는 당신이 드린 헌금으로 학교, 병원, 가난한자들을 먼저 돕고 그리고 그리스도를 전하는것이다.  먼저 선한짓도 안하고 그들에게 예수를 전하면 문이 닫혀진상태에서 어렵다.  그래서 한국에 오신 선교사들은 좋은성령님께 지배를 받아 잘 교육받고 좋은 믿음의 가정에서 배운 주님사랑하는자들은 이 진리를 알았기때문에 연세대학부터 세워 인재를 키웠고 아마도 이들의 밑거름이 이 연세인재들이 오늘날 교회를 키워냈는지도..


규모가 큰 교회는 주님의 돈을 선교하는데 마땅히 쓰여져야한다.  

현재 교회는 교회관리비용으로 쓰여졌다고한다.

건물이 무너질정도 위험이아니라 심심하니까 예쁘게 단장하고 아마도 그들 장로의 사업을 도와주었을것?인지...  교인이 피땀흘려 주님께 드린 헌금 30만불을 ... 건물관리비로 드렸다는데... 얼마나 쓸곳이 없길래..미친놈들이다.  이교회는 SECURITY 가드도 여러명 고용하고 직원도 20명이 넘께 월급을 준단다.  선교사들이 개스비용 몇푼을 달라고 하면 돈없다고 했단다.  주님의 이름을 팔아 병시 ㄴ짓이나 하고있는데..  이렇게 쓰여진헌금은 주님이 복을 주시지않는다!.


  큰 규모의 교회에서 미종족나라에 병원과 교회를 지워줬다는 기사를 접하지 못했다.  병원과 교회를 지워준교회는 말하라.  그 선한일을 밝혀라!!  그 누구하나 있나???  다들 주님의 교회를 자기 안방인냥 지멋대로 이 천한피들이 주님의 은혜를 원수로 만들고 있다.  그 누구하나 진정으로 주님을 사랑해 자기 목숨을 내놓는자들이 없다.  배은망덕한 한인교회들..미종족 아시아 가난한 나라에 학교, 병원 그리고 교회를 세워주는데 쓰여지지않고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이일을 할수있다.)  그교회에 헌금하지말라.  회사도 아닌 할일없는 직원들만 20명씩 돈이 나가고있는데... 교회는 봉사로만 이루워줘야하지 목사만 빼놓고 나머지는 봉사여야만 교회가 산다.


교회는 주님의 이름으로 내는헌금을 미종족 선교에 선한일하는데 쓰여지지않다면 그리고 작은 교회를 돕고 도움이 필요한곳이 얼마나 많은데...  미쳤다.  주님의 화가 미칠것이다.

주님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교회가 교회가 아닌 회사인데 돈에 미쳐 자기 욕심에 미쳐 목사도 장노도 교인들도 비슷비슷한 벌레인것이다.

주님께 드린 헌금은 주님의 선교 미종족을 위해 쓰여지지않고 니 주머니만 찬 넌 저주를 받을것이다. 주님이 문을 닫게 할것이다.  


헌금 내기전 주님이 기뻐하는 일을 하고있는지 먼저 물어본후 당신의 헌금을 바쳐라.

주님이 축복하실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큰교회의 행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