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cle77
미라클(miracle77)
기타 블로거

Blog Open 09.22.2017

전체     12914
오늘방문     2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한국교회? 선교사 모집은 사탄의 음모이다
02/10/2018 14:27
조회  1203   |  추천   5   |  스크랩   0
IP 204.xx.xx.99

한국사람중에 - 옛날 서양에서 한국으로 온 선교사처럼 주님을 사랑해서 목숨까지 버리는 자가 있을까?


아니 한국교회나 목사나 믿는자들 단 한사람 모범이 되는자가 있나?


옛 서양 선교사들은 주님의 사람으로 잘 다져졌고 귀한족속이며 하이 클라스, 상당히 배운자들이다......... 의사, 교사, 목사아들, 등등 이며  그 보낸자 (부모, 교회)들이 주님의 모범이된 사람들이다.

그렇지않으면 이 천하고 무식하고 짐승같은 사납고 급한 한국인들에게 절대로 오지안았을 것이다.  자기의 이름을 알리기위해 높은 교회건물을 자랑하고 높히 여김을 받지.. 그리고 앞에서는 선한척하고 뒤돌아서서 가난한자가 손을 내밀때 교회모임이 결론짓는짓을 보면 알수있다.  못도와준다고...


현재 목사나 교인들이 그 누구하나 주님을 위해 자기 목숨을 내어놓는자가 있는가?  다 자기 이름을 높히고 알리기원하고 목사/사모로 대우나 받기 좋아하며 그 천한 무식한 교인들과 함께 뭐 선한행실 하나 주님을 사랑하기위해 하는것보다 보여지는것에 촛점을 맞추며 주님의 입을 맞추지않는다.


이 배은망덕한 한인교인들, 무식한자들이 교회에서 자리잡고 그 무식함을 드러내며 악한짓거리나 하고있지 뭐 하나 주님사랑해서 선한행실하고 있지않다.


그런데 무슨 이 가운데 선교사 지망생을 구하는지... 또 어느나라에서 하나님의 이름에 똥칠하려고 하는지...  북한도 하나 제대로 구원에 문을 열지못하는 한국교회가 뭘 다른 민족에 손을 ?? 아니 자기 가족하나 구원못하고 자녀에게 모범을 보이지못하는것들이 아니 자기 자신도 구원의 확신을 잘못 착각하며 제 멋대로 행하는자들이 설마 선교사로 오려고 하면 정말 무섭다.


한국이 선교사?? 선교사는 주님이 파송한다.  주님의 주권에 100% 있다.

주님이 부르시며 주님은 아무나 개나 소나 부르시지않는다.  

왜냐면 주님은 그 마음을 꽤뚫어 보지고 그들을 알기때문이다.


한국교회나 목사가 세계선교사를 모집한다고??  이것들이 지맘대로 자기들이 하나님인줄 착각하나???

심심한가 보다.  2세 목회자하나 키우지못한것들이 북한선교하나 못하는것들이... 주님의 이름이나 이용??


한국인 1.5세나 2세에게는 희망이 있다.  그들은 1세처럼 마음이 삐뚤어져있거나 배운망덕하지ㄴ않고 무식하지도 않으며 상당히 귀한자들이 많은데... 이들은 1세교회 목회보면 2세 백정의 자식들이 하는 영어목회보면 가기싫어한다.  그들안에 참 진리와 참 주님을 사랑하는 맘이 없음을 보기때문이다.


이들은 백인 진짜 목사의 진정한 모습들을 봤기때문에 진짜를 봤는데 병 ㅅ ㄴ 을 보면 금방 알수있기때문이다.  한인교회 문제는 이 귀한 자들이 교회에 오지않고 천한 무식한자들이 교회자리를 차지하고 꼴ㄱ깝떠는것을 보지못한다.  은혜가 안되기때문..  


이 귀한 자들이 변화를 받아 1.5세와 2세 다음세대에 목사로 부름을 받았을때면 아마 진정코 주님은 이들을 부르시지않을까 생각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국교회? 선교사 모집은 사탄의 음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