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albio
암, 6개월안에 다스린다(mineralbio)
New Jersey 블로거

Blog Open 09.11.2009

전체     68282
오늘방문     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5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믿고 안 믿고는 각자의 자유지만...................
07/08/2010 11:50
조회  421   |  추천   0   |  스크랩   0
IP 173.xx.xx.43

  나는 어느날 “내 인생의 내 자신에 의한 내 건강을 위한 복음서”를 발견하고 지금까지 

  자정요법 전도사의 역할을 하고있다.

 

  흔히 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재산을 잃는 것은 조금 잃는

  것이요 건강을 잃으면 다 잃는 것이다! 라고   하는데 건강을 지키고 무병장수 하기가 .

  그리 쉬운 일인가? 나 자신도 건강을 자부하기를 당연하듯 터부시해 왔지만 어느날

  갑자기 찾아온 건강의 적신호를 발견하고는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다.

 

현대 의학이 나에게 베푼 의술이란 것은 실망 그 자체 일뿐 불치병이란 꼬리표 하나가 진단의 전부였다. 고작해야 혈압약 지어주고 평생 먹어야 산다니... 스스로의 힘으론 불가능 하다고... 그 전에 여러 가지 이상 신호가 온 몸에서 왔지만 무관심 속에 자신의 육신하나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삶이 미웠지만 속절없었다.

   한쪽 팔이 잘 올라가지 않아 한손으로만 세수를 할 때나 가부좌로 앉질 못해 식사할 때 불편을 감내해야 하였으며 참을 수 없는 두통으로 몇 년 동안이나 펜잘을 항상 비상용으로 소지하고 다녀야만했다.

   이제 자정요법을 실천한지 벌써 1년이 되어간다. 그동안 나 자신은 물론 직장동료나 교우들에게 수없이 많은 시술을 해주었고 자정사혈을 전파하는데 주저하지 않았지만 간혹 의심의 눈으로 자정요법을 배척하는 일부 사람들을 접할 때면 왠지 불쌍하고 측은해 보인다.

   자정요법의 놀라운 치료효과를 여기에 일일이 서술하기는 어렵지만 분명한 사실은 누구나 실천만 하면 그 치료효과를 분명하게 체험하리란 것이다. 이것은 신의 축복이요 분명 의료혁명이라고 말하고 싶다. 조금도 과장이 아니요 다만 믿고 안믿고는 각자의 자유지만 자정요법으로 온 가족의 건강을 돌보는 사람은 진정 행복한 사람이요 복받은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싶다.

   참고로 나의 현재 혈압은 정상치에 가까워 혈압약을 거의끊은 상태이며(아직 치료기간을 두고있음/ 처음:수축210, 이완105), 두통은 당시 두세번의 기본사혈로 완치가 되었고, 40견은 바로 씻은듯이 나았으며, 내가 가르춰준 자정요법으로 질병의 고통에서 벗어나는 이웃을 볼 때마다 기쁘기 한량없다.

   나의 경험으로는 사혈은 서두르지 말고 기본에 충실해야하며 책에 서술된 내용같이 온몸의 핏길을 열어주고 주요장기의 어혈의 양을 줄이는데 역점을 두는것이 중요하다. 특히 인체의 메카니즘을 이해하여 상황에 맞는 사혈을 한다면 더욱 좋은 결과를 볼 것이다. 저자 선생님이 말하신 상황이론이다.

자정요법을 전파해주신 여러 고마우신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글을 읽으신분들은 꼭 시간을 내셔서 자연정혈요법이 무엇인지를 아래의

홈페이지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100se.org

허리통증의 임상결과를 보면, 허리는 즉효를 보입니다. 

람의 허리를 1~3회 정혈로 치료한 경우가 수도 없이 많고 반드시 치료되며 만약 치료되지 않는다면 그는 사람이 아닐것 입니다.

방금도 허리가 않좋은 구부정하게 다니시는 한분을 (50대 복띠착용)을 1시간 치료하였는데 일어나서 하는말 허리의 통증이 없어진것 같아요 하면서 벌떡일어난다, 그래도 조심하세요 라고 말했는데 너무나 개운하다는 것이다.

사무실 현관문을 반듯한 자세로 나가시면서 신기하다 라는 말을 계속하시면서감사를 표하면서 가셨습니다.

 

자연정혈요법,jc요법,어혈
이 블로그의 인기글

믿고 안 믿고는 각자의 자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