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60174
오늘방문     13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0 명
  달력
 
[1820]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미래 통합당 공식출범 총선 파괴력 전격 분석!!!
02/18/2020 05:58
조회  205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196

IJ는 통일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71니다.


[1820]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사설] 맘에 안 들면 날리고 고발하고 장악하는 운동권 '文주주의' [조선일보]


민주당이 신문에 게재된 비판 칼럼 필자와 해당 언론사를 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했다 여론의 질타를 맞고 취소했다. '민주당만 빼고'라는 제목의 이 칼럼은 문재인 정권이 국민의 열망보다 정권 이해에 골몰하고 있다고 비판하면서 총선에서 민주당에 경고를 보내자는 내용이다. 한국당에 표를 주자는 것도 아니다. 그런데 민주당은 반론 요청이나 언론 중재 절차조차 무시하고 곧바로 검찰에 고발부터 했다. 겁을 줘 이런 의견 표명 자체를 봉쇄하려는 것이다. 진보 진영에서도 "민주당은 파시스트냐"는 비난이 쏟아지고 다른 논객들이 "나도 고발하라"고 맞서자 마지못해 고발을 취소했지만 사과 한마디 하지 않았다.

이 일은 일과성 해프닝이 아니다. 이 정권 사람들의 속이 드러나 있다. 입만 열면 '민주화 운동' 경력을 내세워 정의·공정을 독점한 것처럼 하는 이 정권은 독재국가에서나 있을 법한 일을 거리낌 없이 한다. 권력을 잡은 뒤 가장 먼저 한 일이 노조를 앞세워 방송을 장악한 것이다. 몇 천원 김밥 값까지 문제 삼는 수법을 사용했다. 남의 직장을 찾아가 꽹과리를 치면서 망신을 줬다. 그렇게 장악된 방송들과 정권 신문들은 권력 비판이 아니라 정권 응원단을 하면서 얼마 남지도 않은 비판 언론을 거의 매일 공격하고 있다.

김정은을 끝없이 옹호하는 문재인 대통령을 '김정은 대변인'으로 표현한 외신 기자에 대해 '검은 머리 외국인'이라고 비난하고, 이를 인용한 야당 대표를 독재 시대에도 없던 '국가원수 모독죄'로 처벌하겠다고 했다. 경찰은 대통령과 정부 정책을 비판하는 풍자 대자보를 붙인 대학생 단체를 수사한다며 학생들 집에 무단 침입하고 개인 정보를 빼냈다. 대통령이 정부 일자리 정책을 비판한 경총 부회장을 꾸짖은 직후 고용부는 30년 만에 경총 감사에 착수했다. 청와대와 여당은 파렴치 조국에게 분노해 광화문에 쏟아져 나온 시민들에게 "불순한 의도가 개입된 동원 집회"라고 막말을 퍼부었다. 시민들을 내란죄로 고발하는 쇼까지 벌였다.

선거는 민주주의의 처음이자 끝이다. 민주화 세력이란 사람들이 야당 후보가 공천받는 날 경찰을 보내 그의 사무실을 덮쳤다. 후보 매수 등 선거법 위반에도 거침이 없었다. 그런 사람들이 정부·여당의 실정(失政)을 비판한 글에 대해 "선거법 위반"이라고 큰소리친다. 상대 진영을 겨냥한 낙선 운동엔 쌍수를 들고 환영했던 사람들이 자신들에게 표를 주지 말자는 글엔 히스테리를 부린다. 정권의 선거 공작을 검찰이 수사하자 검찰 수사팀을 해체해버렸다. 그에 반발하는 검찰 수뇌부를 "()을 거역"했다며 왕명을 어긴 죄인 취급했다. 그러더니 검사들에게 검찰총장 명을 거역하라고 선동한다. 선거 공작의 구체적 내용이 적힌 공소장을 숨기다 비판을 받자 "국민은 공소장을 천천히 알아도 된다"고 했다. 세계 민주국가에서 선거 규칙인 선거법을 제1 야당을 배제하고 강제로 바꿔버리는 경우는 전무후무할 일이다. 범여권의 한 정치인은 국민은 선거법 내용을 몰라도 된다고 했다. 그러면서 스스로 민주화 세력이라고 한다.

이 정권 사람들에게 '민주화'라는 것은 정말 투쟁의 최종 목표였는가. 권력 쟁취를 위한 수단일 뿐 아니었나. 한 진보 논객은 이들에게 대중(大衆)은 멍청하게 선동당하는 존재일 뿐이라고 했다.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을 강력히 비판하는 칼럼을 썼던 사람들은 "그때도 고발당하진 않았다"고 개탄한다. 야당은 "민주당이 아니고 '()주당', 민주주의가 아니고 '()주주의'"라고 비판한다. 대중은 선동하고 언론은 장악하는 게 문주주의인가.

[댓글]

 

우리나라가 저런 천박하고 사악한 무리들에게 점령당한지 3년이되어간다. 국민들은 무엇이 바뀌었는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감각도 없이 적응이 되어간다. 이대로 가라앉을순없다. 이를 악물고 저들을 심판해야한다 우리 자손들을 위해서라도! 415일이 다가온다! 눈을부릅뜹시다 애국시민여러분!

 

운동권 문제해결 해법, 1) 잘못을 저지르면 그 잘못을 상대편에게 뒤집어 씌우고 자신은 빠져 나온다. 이런 경우는 예시를 들 수도 없이 많다. 2) 결정적인 범법 위법 편법행위를 들키면 그 사실 자체는 묻어두고 사건 주변 것을 논쟁에 끌어들여 본 사건을 뒤덮어 버린다. 남북회담에서 NLL포기 의혹이 불거지자 문서유출 쪽으로 잇슈를 몰아가 오히려 상대편이 곤욕을 치른 적도 있다. 3) 무조건 고소 고발로 상대편 기를 죽인다. 고소고발은 저들에게 밥 먹기보다 더 쉬운 일상사다. 그러나 당하는 사람은 일단 조사를 받아야 하고 이리저리 끌려다녀야 한다는 부담 때문에 행동에 제약을 받을 수밖에 없다. 거기 소요되는 경비 역시 만만치 않다. 4) 꼼짝달싹할 수 없는 증거가 나왔어도 일단 억지 궤변으로 부정하면 논쟁에 들어가야 되고 그럴 경우 최종적 판단이 나올 때까지의 옳고그름은 50 50이 되니 궁지에서 우선 빠져 나올 수 있다. 5) '울산 선거개입'처럼 안면몰수하고 하던 짓 계속한다.

 

이런 언론통제가 바로 공산주의 국가에서 하는 짓거리인데 주사파 문가정권에는 지들 편한대로 하는 사회주의 시스템이다.....니들은 민주와 자유라는 말을 쓸 자격도 능력도 없다.....무능하고 유치한 선동질에 능수능란한 비열한 전대협출신들 수준.... 4월 총선에서 참패로 이어질 것이다.

 

독재는 오래 못가서 발병나지라 운동권애들은 법도 무시하는 인간들 이기에 무식하다 못해 쌍무식이다 나라가 뭐여 국민을 무시하면 안되어지라 민주당은 곧 패잔병으로 남을 것이다 국민이 박수친다

 

민주당의 고소취하는 오로지 표 때문이다.선거철이 아니면 고소해서 3심 대법원까지 몰고 갔을 것이다.그들의 의도는 노골적이고 행동은 못된 상전처럼 오만하다.선거철이라서 다행이다.


문재인이나 민주당은 민주주의가 뭔지를 모른다. 대학시절 감옥.전과자란 훈장을 받기 위해 민주화 운동을 했지만 이는 민주주의를 알고 운동한 것이 아니라 사회주의, 공산주의 사상을 민주주의 사상이라는 착각을 했을 뿐이다. 이들이 진정 민주화를 위한 운동을 했다면 민주화 보상금을 받고, 권력까지 가질려고 했을까? 대한민국의 민주주의의 완성은 이들이 아니라 국민의 피눈물로 얻어진 결과..이들 운동권들은 국민이 쟁취한 민주주의에 숫가락 들고와 밥상을 차지한 몰염치한 인간들일 뿐이다. 제발 민주화, 독재투쟁이란 말에 속지말자. 그래야 국민이 쟁취한 민주주의 꽃을 피울 수 있다.

 

4.15총선거에서는 바꿔야 합니다,속터지는 세상에서 국민들이 다 같이 웃는 세상으로 바꿔야 합니다,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진위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김광일의 입] 이문덕: 이 모든 게 문재인 덕이야  
[ 이천 애국 국민대회 ] 대한민국 끝나는가?! 3.1 절 대회로 우리가 지켜낸다!! - 전광훈 목사 2020.02.17  
보수가 다시 뭉쳤다! 미래호 가자! '미래통합당' 공식출범! (진성호의 직설)  
미래 통합당 공식출범 총선 파괴력 전격 분석!!!  
 완전무장 [고영환] 
[ 생중계 LIVE ] 2.1 문재인 퇴진 범국민 대회 - 200201  
 [강명도TV] 결국 김정은은 문재인을 버리지 않는다!  
진중권, 윤석열 대통령 예언!!! (홍철기 사회부장) / 신의한수  
자유통일당 한국당 선거연대로 총선 승리!!! (김정기 전 상하이 총영사) / 신의한수 `


정치, 안보, 통일, 이인제, 황교안
이 블로그의 인기글

[1820]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미래 통합당 공식출범 총선 파괴력 전격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