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0375
오늘방문     3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96]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황교안의 분노!!! 국민과 함께 문재인 심판!!! 3일 모이자!!!
01/05/2020 12:39
조회  146   |  추천   0   |  스크랩   0
IP 216.xx.xx.122

KA는 정체성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49니다.

 

[1796]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황교안 "인헌고, 학생 징계는 비겁한 협박… 우리가 지켜주자" [김민우 기자]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21일 서울 인헌고등학교가 교사의 정치 편향 의혹을 제기한 학생들을 징계에 처하고 있는 데 대해 학생들에 대한 "협박"이라며 우리가 지켜주자"고 했다.

인헌고 측은 이달 초 정치 편향 교육 문제를 제기한 최모(18)군의 '편향 교육 폭로 영상'에 다른 학생이 함께 찍혔다는 이유(명예훼손)로 그를 한 차례 징계한 데 이어, 최근 편향 교육에 대한 사과 요구를 '교권 침해'로 규정해 또 징계하겠다는 결정을 내린 상태다. 또 지난 13일 교장 명의로 이 학교 3학년 김모(18)군 부모에게 징계에 앞서 학부모 의견을 듣겠다며 출석통지서를 보냈다.

이와 관련, 황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 "인헌고는 두 학생이 교사의 정치 편향 문제를 제기하는 시위 현장에서 거친 표현을 했다는 이유로 징계를 검토 중에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두 학생은 학교의 징계 수위에 따라 합격한 대학을 못 갈 수 있다고 하는데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했다.

황 대표는 인헌고를 향해선 "반성하고 각성해도 모자랄 판에 학생들의 행동을 트집 잡아 징계를 운운한다" "비겁하고 학생들을 협박하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두 학생만의 문제가 아니다. 많은 학생들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받았다" "반일(
反日) 불매 구호를 담은 포스터를 제작하도록 지시 받았고, 동의하지 않으면 야단을 맞았다. 조국(전 법무부 장관)을 비판했다가 '일베냐'며 면박 받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지금 대한민국 교육 현장에서 일어나는 실상"이라며 "윤리도 양심도, 어린 학생에 대한 신뢰도 사랑도 찾아볼 수 없다"고 했다.

[댓글]

 

어떻게 지켜줄것인가? 구호만 외칠것이 아니라 대안도 함께 준비해야 제1야당 대표라 할것이다. 당연히 자유우파가 나서야 한다.

 

최소한의 양식도 없는 교육감, 교장 , 교감, 교사 전교조 인민 위원회를 온국민은 주시하고 인헌고 최인호 학생은 불이익이 없어야 나라가 산다

 

스승은 모름지기 학생들이 혹여 잘못이 있더라도 함께 책임을 져야하는 줄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학생들만 잘못이라고 징계를 한다면 스승은 아무 책임이 없다는 말인가요? 양심이 있으면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교정선생님께서 현명한 판단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학교는 정치난장판이 아니라 사랑으로 보듬고 훈육하여 스승은 제자들의 존경을 받으셔야합니다.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인헌고 교장 과 학교 교육자들에게 묻겟다 당신들이 교육자인가 ? 이재새싹처럼 피어나는 학생에게 이게 할짓인가? 이런짓이 교육자로서서 할수있는행동인가? 정말 하늘의 천벌이 두렵지 않은가 백번 양보해서 학생의 잘못이 전부다라해도 교육자로서 옳바른행동인가 ? 전교조란 미명하에 저릴러진 사회악을 언제인가는 적페로 청산 될것이다 국민의 이름으로 그때너희들이 당할고통은 너희자신으로 끝나지않을것이다 너희자손들까지 이땅에 살아서는안될 것이다.

찬성

인헌고 학생들의 인권에 대한 황대표의 지지를 환영한다. 거창한 국정주제도 좋지만 이런 사소하다면 사소한 인권 침해에 대한 인식 공유와 보호 또한 절실히 필요하며, 이는 지난번 강제 송환된 탈북 동포 젊은이 두명에 대한 사안에도 적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황대표가 더욱 확실하게 우리나라 국민과 북한주민에 대한 인권지킴이가 되기를 당부한다.


삭발,단식후 강한 변화를 응원한다. 인헌고 두 학생이 전교조와 전좌파세력과 힘들게,용감하게 그리고 정의롭게 투쟁 하는 모습이 독립투사와 다를바 없다. 당차원에서 응원하고 지원해 주시길~

 

피도 눈물도 없는 파렴치범들 인권을 그토록 부르짓는 것들이 왜 김정은 앞에서는 인권을 유린하는 공산주의자 들 척결해야 나라가 산다 딸북자 인현고 사태는 심각하다 공수처법이 시행되면 문제는 더 심각해진다 이 지경인데도 지지자가 있다니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황교안의 분노!!! 국민과 함께 문재인 심판!!! 3일 모이자!!! (황경구 애국순찰팀 단장) / 신의한수  
 (속보)자폭심정 '檢恥의 날' 윤석열, "청와대 및국회와 정면충돌 선언"할 신년기자회견!!헌법소원도 검토!!!  
 윤석열 신년사 "검찰, 개혁 주체" (진성호의 융단폭격)


정치, 안보, 통일, 황교안, 조원진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96]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황교안의 분노!!! 국민과 함께 문재인 심판!!! 3일 모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