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0183
오늘방문     1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95]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4월 총선은 어차피 ‘정권 심판’이다
01/01/2020 10:45
조회  141   |  추천   0   |  스크랩   0
IP 216.xx.xx.122

JP는 각오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47입니다.

 

[1795]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

 

진중권 "문빠들은 집단 속 승냥이" "뇌 없이 떼지어 다니는 좀비" [최락선 기자]


전날 TV 토론서 유시민·조국 지지자들 비판
페이스북에 악플 공격 이어지자 "공개 토론 제안"
"
정권선 견해 다른 사람을 '자한당'으로 몰아"

최근 조국 사태와 관련,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친문(
親文) 세력'에 대해 연일 날을 세우고 있는 진보 논객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2일 일명 '문빠'(문재인 정부 열성 지지자) '승냥이' '좀비'에 비유하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그는 또 친문 성향인 방송인 김어준씨와 작가 공지영씨에게 공개토론을 제안하기도 했다.

진 전 교수는 전날 밤 방송된 'JTBC 신년특집 토론회'에 출연, 유 이사장의 유튜브채널 '알릴레오'를 ‘음모론적 선동’이라고 비판했고,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지지자들을 전체주의적 성향의 네오나치에 비유했다. 그러자 진 전 교수의 페이스북에는 "허언증의 삶이 고달파 보인다. 그게 연극성 인격장애다' "(동양대) 특혜 채용범" "일베의 응원을 받고 있는 진중권의 태세전환 새로운 밥줄찾기 작전 대성공" 등 진 전 교수를 비난하는 댓글이 줄을 이었다.

그러자 진 전 교수는 이날 잇따라 페이스북에 글을 올리면서 문 대통령 열성 지지자들을 비판했다. 그는 "좀비들이에요. 뇌 없이 주입 받은 명령에 따라서 떼를 지어 걸어 다니며 애먼 사람들 덮치는"이라며 "‘조중동, 일베충, 토착왜구 친일파, 학력위조 최성해 그는 니 총장’. 이게 좀비들이 할 수 있는 말의 전부"라고 했다.

그는 다른 글에선 "독재정권 시절엔 견해가 다른 사람은 '빨갱이'로 몰았다"라며 "문재인 정권에서는 견해 다른 사람을 '자한당'(자유한국당)으로 몬다"고 했다. 이어 "나는 그 어느 편에도 집어넣지 말아달라. 저쪽이 악이라고 너희가 선이 되는 게 아니다"라며 "너희도 악"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두 악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강요하지 말라. 어느 악도 편들 생각 없으니, 편 갈라 쌈질 하는 것은 너희들끼리 하라. 나는 옆에서 심판 볼 것"이라고 했다.

진 전 교수는 "문빠들, 이해하세요. 저렇게 극성스러워도 실은 착한 사람들이다. 집단 속에서만 승냥이가 되지, 개인으로 돌아가면 한 마리 양처럼 얌전해진다" "개인으로 남겨지면 말 한마디 못 하는 분들"이라고 했다. 이어 "생각하는 것을 남에게 맡겨놔서 집단을 떠나면 아예 자기 생각을 못 한다"라고 했다.

그는 문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공개토론도 제안했다.

진 전 교수는 "저와 토론하고 싶은 문빠 분은 이 글 밑에 신청 주시고, 메시지로 연락처 남겨달라. 저는 준비돼 있다" "그럴 용기 없으면 자신의 찌질함을 깨닫고 알아서 주체적으로 찌그러지라"고 했다.

그는 "외국 갔다가 돌아오는 1월 말에 한 번 공개토론 하자"고 제안했으나 반응이 없자 글을 재차 올려 "끝까지 집요하게 물어뜯겠다던 그 많은 문꼴오소리들. 그 기백 다 어디 가고 어찌 한 마리도 나서지 못하냐"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럼 할 수 없지. 오소리 몰이꾼 김어준씨, 직접 나서세요. 아니면 공지영씨가 나서든지...."라고 적었다.


[댓글]

 

좌파 인사가 진실을 가지고 좌파들을 콕콕 쑤시니 좌파는 진짜로 아프겠다. 세월 지나면 역사는 진중권씨가 나라를 구했다 하겠다.

 

그래도 진중권이는 상식을 지키는 사람이라 다행입니다. 여전히 제 정신 못차리는 3인방 유시민 김어준 공지영...나는 이들이 정상적인 학교 교육은 받았는지, 깊이 회의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신의한수나 따따부따등 우파 유투브 100번 방송해도 이분(첨으로 존칭) 한마디가 중도 국민에게 진실을 전 해질듯 합니다. 정말 싫어 했는데 어제 우연히 방송 보고 3 1로 몰아쳐도 무서운 의지로 반듯한 모습으로 문재인 위선자들에게 땟법을 지적 하더군요

이빨 좋은 (씹어대기 좋아하던) 세퍼트 유시민이 뭐하고 있냐? ,,.? 아구창 한대 얻어 터지니까 정신이 혼미 하냐? ,

 

동서문화원/ 동서법률/ 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 다른 연재, “사혁원장진리의인용/사설”은 오늘은 쉽니다.  

 




[김광일의 입] 4월 총선은 어차피 ‘정권 심판’이다  
 윤석열 신년사 "검찰, 개혁 주체" (진성호의 융단폭격)  
선관위, 민주당 불허 요청에도 '비례민주당' 창당 공고! (진성호의 융단폭격)  
경찰, 전광훈 목사에 구속영장 신청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청와대 앞 난리났다!!! 문재인 박살!!! / 신의한수 19.12.28  
 12.28 문재인 퇴진 범국민 대회 (청와대 광야)


정치, 안보, 통일, 홍준표, 조원진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95]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4월 총선은 어차피 ‘정권 심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