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0104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8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긴급: 문희상 성명발표] 애국시민 국회진입, 겁 먹었나?
12/16/2019 03:13
조회  311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161

JP는 각오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39입니다.


[178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사설] 김정은 모시려 탈북 어민 2명 제물로 바쳤나 [조선일보]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은에게 한·아세안 특별 정상회의 초청 친서를 보낸 날짜가 '11 5'이라고 북한이 공개했다. 그런데 바로 그날 정부는 동해로 넘어온 탈북 어민 2명을 추방하겠다고 북에 서면으로 통보했다. '김정은 초청장' '어민 북송문'을 동봉한 셈이다. 북이 6 "보내라"고 하자 7일 곧바로 북송했다. 북 어민들은 우리 측에 귀순 의사를 밝혔지만 수갑을 차고 눈이 가려진 채 판문점으로 이송됐다. 이들은 북한군 병사를 보는 순간 털썩 주저앉았다고 한다.

지난 6월 삼척항에 도착한 북 어민 4명 중 2명을 북송할 때도 이랬다. 어민들이 목선에서 내리기 직전 문 대통령은 북유럽에서 "6월 중에도 (남북 정상회담이) 물리적으로 불가능하지 않다"고 하면서 김정은·트럼프 만남을 촉구하기도 했다. 당시 정부는 조각배를 타고 57시간 사투 끝에 내려온 북 어민들을 몇 시간만 조사하고 '2명은 귀순 의사 없음' 판정을 내렸다. 그러고는 쫓기듯 사흘 만에 북송했다. 6월 말 김정은을 판문점으로 초청해 남·북·미 쇼를 할 계획이었는데 '어민 귀순'으로 김정은이 화를 낼까 봐 그랬을 것이다.

이 정부가 16명 살해 사건에 연루된 북한 어민 2명을 돌려보내며 '우리 국민 안전'을 언급했을 때 수긍하는 국민도 많았다. 그런데 이제 보니 11월 김정은 방한을 위해 희생양으로 삼았을 가능성이 드러나고 있다. 통일부 장관은 북 어민들이 "(우리 측) 신문 과정에서 '죽더라도 (북으로) 돌아가겠다'는 진술도 했다"는 거짓말까지 했다. 흉악범이라고 해도 사람 목숨을 제물(祭物)처럼 다룰 수는 없는 일이다.

[댓글]

 

발갱이들이 제물로 인간을 ,그것도 지옥을 탈출한 같은 동포를 악귀들한테 제물로 바쳤다고? 니들은 자유민주 체제의 적이자 원수다,--------그래서 니들 주사좌파들은 이 땅에서 공존할수없고 씨를 말려야할 명분이 충분하다 !!

 

인권을 그렇게도 주장하던 사람들이 귀순을 요청한 불쌍한 어민들을 간접살인 했다.

찬성

세월호 사고 때 아이들의 죽음을 놓고 ‘고맙다’고 쓰면서, 자기의 속내를 부지불식간에 드러내 보였던 작자가 바로 문재인 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상기해보자. 그러면 이 사건은 너무나 쉽게 이해가 된다. 이 인간은 자기 이익을 위해서라면 사람 목숨을 파리 목숨 보다 하찮게 여기는 인간이다. ‘인권 변호사’ 출신? 개에게나 던져 줘라. 또 구토가 나오려고 한다.

 

짐승만도 못 한 그 놈 탄핵이 답.

 

대한민국에서 쓸모 없는 문재인 蟲 포승줄에 묶어 북조선으로 보내야 되겠지요?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긴급: 문희상 성명발표] 애국시민 국회진입, 겁 먹었나?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준연동형 비례대표제, 좌파들의 자기 발등찍기? 정의당, 곡소리 날 수도. [RNB, 레지스탕스TV, 정광용TV]

황태순-TV] 문재인 대통령 '탄핵' 가능할까?

우연인가? 필연인가? 탈북 작가가 파헤치는 미스터리 (NKTV 11 월 9 일 방송)

평강tv 탈북민 강제북송은 살인행위 북한주민 을 추방한 진짜이유?

  이애란TV's 아틀란타 자유민주주의 수호 집회

"2명이 16명을?" 北주민 강제추방에 김진태 의원 열받았다! (진성호의 융단폭격)

박찬주 소름 끼치게 당했다!!! (양영태 박사) / 신의한수

軍, '장관 패싱' 조사 착수…美인권단체 "北주민 추방은 사형선고"

(다반뉴스) 윤석열, 문무일과 손잡고 청와대 친다!!! / 신의한수 19.11.11

북한, 전광훈 목사 테러 지령!!! (박완석 문화부장) / 신의한수

反전교조 학생 혁명 드디어 2차 빅뱅! -16개교 ‘전수연’은 또 다른 기적 - 조우석 칼럼 - [뉴스타운TV]

문재인 놀라게한 KBS! 충격적 여론조사! (진성호의 융단폭격)

정치, 안보, 통일, 홍준표, 김진태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8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긴급: 문희상 성명발표] 애국시민 국회진입, 겁 먹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