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39998
오늘방문     54
오늘댓글     3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7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2명이 16명을?" 北주민 강제추방에 김진태 의원 열받았다!
11/24/2019 04:33
조회  184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146

JT는 의리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28입니다.


[177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ICBM 이동식 발사 가능 여부 놓고 국정원도 국방부도 정의용 말 뒤집었다 [변지희 기자]


국가정보원은 북한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이 이동식 발사대에서 발사된 것으로 판단한다고 4일 밝혔다.

국회 정보위원회 자유한국당 간사인 이은재 의원은 이날 내곡동 국정원에서 열린 국정감사에서 국정원이 "이동식 발사대에 ICBM을 싣고 일정한 지점에 발사대를 거치해 ICBM을 발사하는 것도 이동식에 해당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앞서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은 지난 1일 국회 운영위원회 청와대 국감에서 "북한의 ICBM은 이동식 발사대로 발사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정경두 국방장관은 이날 국방위 전체회의에서 "이동식 발사대로 미사일을 옮기고 나서 고정식 발사대로 발사한 것도 있고, 지지대를 받쳐서 발사하기도 했다"고 했다. 그런데 국정원은 이동식 발사대로 미사일을 옮기고 나서 고정식 발사대에서 발사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는 것이다.

국정원은 또 "최근 북한 미사일이 액체연료에서 고체연료로 가고 있는데, 미사일 발사에서 고체 연료의 경우 사전 준비가 없어 우리나라에서 (연료 준비를) 인식하기가 굉장히 어렵다" "고체연료가 되면 우리나라에 굉장히 위협적인 요인이 된다"고 했다. 더불어민주당 간사인 김민기 의원은 "아직 고체연료 단계까지 가지는 않았다는 것이 국정원의 판단"이라고 덧붙였다.

북한이 2017년에 발사한 화성-15 ICBM은 액체연료인 백두산 엔진을 쓴다. 그러나 최근 시험발사한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북극성 3형은 고체연료를 이용했다. 군사 전문가들은 SLBM의 고체연료 기술을 ICBM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댓글]

 

정의용같은 얼띤놈이 안보실장이라니 국민들이 불쌍하다

 

정의용이는 국민을 속인 죄로 즉각 사퇴하고 席藁待罪하여야 한다.

찬성

자유대한민국의 대통령직속 안보실장이란자가 내나라국민의 안전보다 적장 김정은이 안전을 더 걱정하고 있으니 국민은 불안에 떨며 잠을 설치고 있는데 헌재 재판관놈들은 지소미아파기가 국민에 직접피해가 없다고 소원기각 시켰다는군요. 더러운당이 장악하고 종북주사파가 설치는 참으로 더러운나라가 돼가고 있습니다.

찬성

정의용 국감에서 말하는 싹바가지 를 보니 정말 그냥 둬서는 않될 형편없는 ㄱ ㅈ 식 이다!.....아무리 문재인이 빨..! 이라해도 국가안보실장은 이나라 국민을 생각 해야 하는데!.....문재인이 임명한 장관들 하나같이 쓸만한인간 단~1명도 없다! 전부 종북좌파 들이다!......전부 쓸어다! 총살시켜 버려야 한다!

 

청와대와 국정원이 따로 따로? 정은이가 새벽잠 깨우지 않겠다는 말이 진짜로? 안보실장이 저렇게 무능하고 태평하니 정은이 命에 따라 가카 깨울 일은 없을 듯.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현장취재) 애국시만 천만 광화문에 모였다!!! / 신의한수 19.11.23  
 광화문 50만 인파 함성! "한미 동맹 만세!" (진성호의 융단폭격)  
황태순-TV] 전교조 '폭거'에 학생들 '삭발'로 맞서!  
 "2명이 16명을?" 北주민 강제추방에 김진태 의원 열받았다! (진성호의 융단폭격)  
 日 언론 “한국경제 참담하다” - 김수인의 SNS로 보는 세상 2019.11.15 - [뉴스타운TV]  
#탄핵무효확인소송 #제2회한밝자유애국세미나 19.11.16 #이애란티비  
 광화문 집회 반역자문재인타도2019.11.16.  
문재인 밀명, '조국 사람들'의 밀실 설계에 윤석열 분노! (진성호의 융단폭격)  
지소미아 파기 / 미국의 선택 [공병호TV]  
"침몰직전 대한민국 전국민 일어섰다!" 2019.11.16. 엄마방송


정치, 안보, 통일, 홍준표, 김진태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77]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2명이 16명을?" 北주민 강제추방에 김진태 의원 열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