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3743
오늘방문     101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66]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문재인 퇴진이 모든 것의 답이다!
11/02/2019 04:33
조회  223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37

KA는 정체성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17입니다.


[1766]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조국 사퇴 이후 광화문 다시 모인 한국당 "개혁할 곳은 검찰 아니라 文정권" [김명지 기자]


"여기서 멈추면 안돼...文정권 폭정, 반드시 끝장내야"
"공수처는 공포처
?평양축구, 남북 관계 현주소 보여줘"
한국당 "광화문 10월 항쟁은 지금부터
?폭망경제 살려내라"

자유한국당이 19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문재인 정부 심판과 국정 대전환을 요구하며 대규모 집회를 열었다. 광화문 광장을 채운 10만여명의 집회 참가자(한국당 추산)들은 '폭망경제, 살려내라' '국민명령 국정전환' '파탄안보 즉각시정'이라고 쓰인 피켓을 들고 문재인 정권을 규탄했다. 이날 집회는 지난 14일 조 전 장관이 사퇴한 이후 처음으로 열린 대규모 장외집회다. 한국당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북한의 횡포로 '무관중, 무중계' 경기로 치러진 남북의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파문을 거론하며 정부와 각을 세웠다.

식전행사를 마친 오후 1 30분쯤부터 시민들이 연단에 올라 발언을 시작했다. 첫 연사로 나선 탈북민 출신 강명도 전 경기대 교수는 "문재인은 김정은의 하수인이나 대변인이 아니라 김정은의 노예로, 괴뢰 정권으로 전락했다" "문재인 정권은 아무리 사죄하라해도 사죄하지 않는다. 퇴진해야한다"고 했다. 소상공인 대표로 나선 이정은씨는 "문 정부 들어 소상공인은 인건비 폭등으로 인해 생존 자체가 불가능하다" "국민으로서 대접받는 나라를 원한다"고 했다.

시민 발언과 문 정권 실정 보고 연설이 있는 동안 황교안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는 아스팔트 바닥에 앉아 손뼉을 치고 구호를 외쳤다. 이날 집회 행사에는 다양한 구호가 등장했다. 집회 참가자들은 김성원 대변인의 사회에 따라 "국민의 명령이다 조국 인사참사 문재인은 각성하라", "사법장악 언론장악 문정권은 사죄하라", "못살겠다 갈아보자"를 외쳤다.

오후 2 20분쯤 연단에 오른 황 대표는 "여권에서 '조국이 끝났는데, 무슨 장외집회냐'라고 하지만 여기서 멈출 것이 아니라 (문재인 정권에 대해) 더 가열차게 싸우고, 반드시 끝장내야 한다"며 말을 시작했다. 그는 "여권에서 검찰 개혁을 이야기하고 있지만, 진짜 개혁할 것은 검찰이 아니라 문재인 정권"이라며 "우리나라 수사기관 중에서 경찰만 15만명인데, 수사기관이 부족해서 또 수사기관을 만들어야 하나"라고 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은 이런 건 고칠 생각을 하지 않고 옥상옥(屋上屋)인 공수처를 만들겠다고 한다" "내 맘에 안들면 검찰이 수사를 하든 안하든 공수처를 통해 수사해서 구속하겠다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또 "일이나 제대로 해 놓고 이런 말을 하면 분노하지 않을 것인데 경제 성장률은 1%대로 내려가게 되고, 안보도 무너뜨리고 있다" "심지어 축구 선수단도 적지(敵地)에 보내놓고 방송도 못하게 고립시켜 00으로 비기게 만들었다"고 했다. 그는 "선수들은 '다치지 않고 돌아온 게 다행'이라는데, 이 정부는 북한에 항의 한마디 했냐" "김정은 북한 눈치 보느라 할말도 할일도 못하는 이 정부 과연 믿어도 되겠냐"고 했다. 그러면서 "요즘 대통령의 지지도가 떨어지고 있다. 국민들의 분노가 반영되고 있다. 힘을 다하면 이길 수 있다"고 했다.

황 대표 보다 앞서 연단에 오른 나 원내대표도 "광화문 10월 항쟁은 지금부터 시작"이라며 조 전 장관 사퇴 이후 열린 장외집회에 대한 비판을 일축했다. 그는 "여권이 추진하는 공수처는 법원, 검찰, 경찰을 맘대로 쥐락펴락 하며 대통령 마음대로 대한민국을 공포로 만들겠다는 공포처"라며 "국회에 올라와 있는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2대 악법, 공수처법과 연동형비례제 선거제법안은 장기집권으로 가는 독재법"이라고 했다. 그는 또 평양 남북축구를 언급하며 "기괴한 축구 경기 한 장면으로 이 정권의 남북관계 상황 현주소를 알 수 있었다"고 했다.

뒤이어 오른 김진태 의원은 "(여권과의) 전쟁은 완전히 끝난게 아니다. 여기서 만족하면 안된다. 끝까지 싸우겠다"라며 "말도 안되는 정신나간 사회주의 정권 끝장내자"고 했다. 그는 "요새는 공수처로 시끄럽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한국당은 왜 그걸 왜 반대하냐고 해서 내가 설명해줄테니 TV 공개토론 나오라했더니 그 뒤로는 연락이 없다. 이렇게 자신이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공수처를 하면 내년도 총선이 없을 수가 있다" "이런 야당 탄압 기구를 만들어서 한국당 사람들을 졸졸 따라다니면서 법이 통과되면 바로 다음 달부터 한명한명 잡아들일텐데 내년 총선에 나갈래야 나갈 사람이 있겠나. 이것은 20대 국회에서는 해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했다.

정용기 정책위의장은 공수처법에 대해 "민주당이 하늘이 두 쪽 나도 반드시 밀어부치겠다고 하는 공수처법은 친문 좌파를 위한 '꼼수처법'이고 우파에게는 '공포처법'"이라고 했고, 전날 문재인 대통령이 주한(駐韓) 외교단 청와대 초청 리셉션에서 2032년 서울·평양올림픽 지지를 당부한 것에 대해 "과연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맞느냐"고 했다. 오후 2 40분쯤 한국당 행사를 마친 후 집회 참석자들은 청와대 인근 청운효자동 주민센터까지 가두행진을 했다.


[댓글]

 

한국당은 이제부터다 문통의 무능이 중도층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당외연성을 높이고 보수대통합을 적극 추진해서 문통을 퇴진시켜야한다 한국당의 분발이 기대된다 선당후사를 잊어서는 절대 안된다

 

국정유린 경제파괴 문재인은 물러가라!

 

애국 국민 여러분 졸면 죽습니다.....! 저 지독한 좌파들은 일당백입니다. 정신 바짝차립시다

 

우파는 뭉쳐야한다,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

 

자유한국당 마저 없었으면 어쩔번 했을가? 국민들이 느낄만큼 좀더 변해다오.


당 차원 행사이면 당원들 전원참석 해야한다. 남 행사 할대 숫갈언지말고 뒤북치지말고 선북 때려라?

 

남북공동 올림픽은 북한 김정은 독재정권만 도와주는일이다. 보나마나 돈은 우리가 100% 부담하게 될것이고 김정은 정권은 그걸 치적삼아 한층더 독재를 강화할것이다. 북한주민들은 나날이 독재에 시달릴것이며 김정은 정권은 지금의 문재인처럼 한층 국민을 졸로 알고 밀어 부치게 될것이다. 앞으로 북과 관련된 예산은 국회의 이결을 거쳐서 집행되도록 해야 할것이다.

 

요새 그이 하는 말마다 너무 부화가 난다.이제 정말 얼글보고. 말듣는게 너무 불편하다. 능력만 있으면 있는 동인 만이라도 다른 나라에 살다가 왔으면 하는 생각이 글뚝 같다. 니만 생각하는게 아닌거 같다

 

황교안은 먼저 지난날의 행적을 통렬히 반성하고 국민앞에 사죄하며 동시에 김무성과 탄핵주동자들을 정리하시오. 그리고 나서 불퇴전의 각오로 모든 것을 걸고서 문재인이 물러날 때까지 대여투쟁을 벌이기를 바란다. 그리하면 나라를 구할 수 있을 것이다.

 

검찰의 문제는 결국 청와대와 국회책임이다 결국 개혁은 검찰이 아니라 모든 인사권을 행사하는 청와대고 입법부인 국회가 입법을 통해서 하는것이 아닌가 자기들 유불리에 따라 검찰을 악용하는 권력자가 개혁대상 아닌가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문재인 퇴진이 모든 것의 답이다! (펜앤LIVE┃너알아TV수중계 ; 11월 2일)  
 나경원 한마디에 강기정 고함, 노영민 삿대질! 국감 아수라장! (진성호의 융단폭격)  
박지원, "대통령 시정연설, 나마저도 실망과 분노" (진성호의 융단폭격)  
Why Times논평 264] 한일관계 해결 못하면 한미관계 최악으로 간다  
 혐의 4가지나... 속일레오, 별달레오 [서정욱 변호사]  
지소미아, 최종 결정 / 이렇게 될 것이다 [공병호TV]  
 북바리기 문재인 정권의 최후!!! (양영태 박사) / 신의한수 (
얼쑤)김정은 금강산 발언 불똥, 중국으로 확대191026



정치, 안보, 통일, 조원진, 황교안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66]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문재인 퇴진이 모든 것의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