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tor2
mentor(mentor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05.2011

전체     344358
오늘방문     49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281 명
  달력
 
[176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북폭대신 김정은제거작전
10/29/2019 02:14
조회  298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37

JT는 의리의 상징

저희의 연재글들은 처음에는 사진들이 그 다음에는 음악/동영상이 그리고 수일후에야 본글이 발표되오니, 약간 수일 전의 것들을 열어서 본글도 보고 가십시오. 현재 본글이 발표된 최근의 법창야화는 1815입니다


[176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

 

해병대사령관 "우리 안보의 적은 北?함박도 초토화 계획 세웠다" [김보연 기자, 변지희 기자]


이승도 해병대사령관(중장) 15일 우리의 안보를 위협하는 적()이 북한이라고 했다. 이 사령관은 또 지난 2017년 북한 선박이 서해 북방한계선(NLL) 근처에 위치한 함박도에 접안 당시 유사시를 대비해 초토화 계획을 세웠다고 밝혔다. 북한이 함박도를 군사 시설화할 가능성에 대비했다는 뜻이다. 이는 함박도에 배치된 북한군 레이더가 당초 '민간용'이라고 했던 국방부의 설명과 달리 함박도를 군사적 위협으로 인식했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 사령관은 이날 오전 경기도 화성 해병대사령부에서 열린 국회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자유한국당 백승주 의원이 '우리 안보를 위협하는 적은 누구인가'라고 묻자 "북한이라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 사령관은 백 의원이 "북한 지도자의 약속과 말, 비핵화 의지에 대해서 신뢰하냐"고 되묻자, "지금까지 북한 지도자들이 가져온 행태를 볼 때 신뢰라는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가지?"라며 말 끝을 흐렸지만 문맥상 신뢰에 의문을 갖고 있다는 뜻으로 해석됐다.

이 사령관은 백 의원이 "북한 지도자에 대해 다른 지도자보다 불신을 기초로 해서 대비태세를 짜야한다고 생각한다" "사령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그렇게 해야하죠?"라고 묻자, ""라고 짧게 답변했다.

이 사령관은 특히 백 의원이 최근 관할권 논란이 불거진 서해 함박도와 관련해 "위기시 해병대 작전과, 인천과 서북도서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준다"고 지적하자, "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함박도에) 타격 장비가 배치된다면 큰 위협이 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이날 국정감사에서는 해병대가 지난 2017 5 4일 북한 선박이 함박도에 접안할 당시 '초토화 계획'을 세웠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 때는 문재인 정권 출범 엿새전이다.

이 사령관은 지난 2017년에 전진구 당시 해병대사령관이 어떤 조치를 했냐는 서청원 무소속 의원 질의에 "특이사항이라서 (강화도 인근) 말도에 있는 TOD(열영상감시장비)를 고정으로 지정해 감시하면서 접안 활동을 실시간 보고할 수 있도록 지침을 줬다"고 말했다. 이어 "점점 활동이 많아지면서 나중에 건축물, 레이더가 (함박도에) 설치됐다" "말도 관측, 화력 유도 내지는 침투까지 우발적인 상황을 대비해서 말도를 전체적으로 요새화시켰다"고 했다. 그러면서 "말도에 방어를 강화했고, 병력을 추가 주둔하고, 함박도에 대해서 유사시 초토화 시킬수 있도록 해병 2사단 화력 계획을 세웠다"고 했다. 다만 "(함박도 위치가) 북방한계선 이북이라고 인식하고 확인했다"고 했다.

함박도는 지난 6월 등기부등본상 '인천광역시 강화군 서도면 말도리 산97'이라는 주소로 등록돼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됐다. 등본에는 대한민국 산림청이 이 섬을 소유한다고 적시돼 있고, 국토부는 공시지가까지 발표했다. 인터넷상의 각종 지도에도 함박도는 NLL 이남에 있는 것으로 표시돼 있다.

이와 관련 군 당국은 그간 "함박도는 NLL 북측에 있는 북한 관할도서"라고 해왔다. 정경두 국방장관도 지난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행정적 오류가 있었던 부분을 오랜 기간 방치해 행정 절차상의 문제가 있는 것이고, 관할권상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했다. 1953 8 30일 정전협정문에서 황해도와 경기도의 도계선 북쪽과 서쪽에 5개 섬(백령도, 연평도, 대청도, 소청도, 우도)을 제외한 나머지 섬들은 북쪽의 관할권을 인정한다고 했기 때문에 함박도는 북한 관할이 맞는다는 것이다.


[댓글]

 

문정권 들어선 이후 처음으로 군인다운 군인의 모습을 본다. 역시 해병대다. 저런 장군이 국방을 맡아야 하는데 어디서 뭐하던 인간이 나타나 국무위원장과 문재인 비위 맞추느라 국방을 완전 물말아먹고 있다.

 

군은 최후의 보루이다. 문재인도당들의 정치놀음에도 항시 대비태세를 갖추기 바란다. 일부 정치군인들의 무소신에도 굴하지 말고 오직 우국충정을 다하리라 믿는다.

 

해병대사령관화이팅

 

 

함박도를 넘기게 만든 넘이 누군지 파해치고 그 다음에 책임을 묻고, 함박도를 찾아와야 한다

 

사실상 레임덕 시작하는 분위기네. 그간 국방부장관 제외하고 합참의장 및 군 간부들은 속이 부글부글 끓었겠지. 어통 일파의 정신착오가 안보, 경제 뿐 아니라 외교, 교육 등 국가 전 분야가 엉망이 되가고 있다. 25일 광화문에서 확실하게 보여줘야 한다.


정경두는 자리 내놔라. 부끄럽지도 않냐?

찬성

그래도 이런 분이 있어 마음이 안도됩니다.

 

문재인 은 검찰개혁에 우선하는것보다 강화도 인근 섬 함박도 섬에대한 국적확인부터해라, 인공기와 북한 레이다가동, 장사포 진지가 뚜렷하게보이는데 정경두는 북한땅이라 주장하고있다 군통수권자인 당신이 국민에게 알려줄 의무가있다 만에하나 거짖으로 영토논란 잠재울려하지말고 팩트를 국민에게 육하원칙에의거 알려주기바란다

 

정경두가 국방장관 완전공산당을 장관에 앉혀놓았네

 

자유한국당은 정경두 명재권 문재인에 대해 탄핵발의해야 한다!

 

동서문화원동서법률사법혁신원// 공인통역사/공인법무사/변호사평가사//  이진 213-221-4062

 

[계속]

 

또다른 연재, “양대자격증 진리의 법창야화”는오늘은 쉽니다.

 

중앙일보블로그에도 있으며거기에서 동영상음악도감상하세요.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

http://blog.koreadaily.com/view/myhome.html?med_usrid=mentor2&fod_style=L&fod_no=1





[19.10.28] 북폭대신 김정은제거작전 [박재형 박사 - 워싱턴DC]  
충격!!!"북한, 석탄 수사기록 임종석 등장한 편지 전문공개!!" 2019.10.28 엄마방송 주옥순대표  
이해찬, 정경심 구속에 멘붕!!! (박완석 문화부장) / 신의한수  
 [김광일의 입] 문 대통령은 조씨 부부가 무섭다  
문재인 또 개망신! 판사들의 대반란 '적폐수사' 끝났다 (진성호의 직설)  
 [김광일의 입] ep77. 내년 총선은 박근혜 vs 문재인 vs 차기 대통령?  
 [긴급 속보] 10월 25일 혁명이 완성 됩니다!! 대한민국이 재건 됩니다!!  
"문재인 당신 밑에선 일 못해"벌써 27명 - 정규재 영상 칼럼(191024)


정치, 안보, 통일, 홍준표, 김진태
이 블로그의 인기글

[1764] 사혁원장 진리의 인용/사설/북폭대신 김정은제거작전